•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남자성형, 여성과 다르기 때문에 차이점 정확히 알아야

빛나리 2020-06-23 (화) 19:23 3년전 161
성형외과를 찾는 남성들은 증가했다. 하지만 ‘남자성형’에는 어떤 수술이 있는지, 어떤 방법으로 접근해야 되는지 모르는 남성들이 대부분이다.

남성과 여성은 사회적으로 선호하는 이미지가 다르고, 피부와 윤곽 형태 등에서 차이가 발생한다. 추구하는 방향성 자체가 여성과 다르기 때문에 차이점을 정확히 이해하고 파악할 줄 아는 전문적인 의료진과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남자성형에서 가장 중요하다.

우선 남자 눈성형의 경우 자연스러운 쌍꺼풀과 시원한 눈매를 맞추는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여성에 비해 두꺼운 피부와 혈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특성에 알맞은 수술법과 디자인 계획이 수립되어야 한다.

코성형 역시 마찬가지다. 코성형은 여성과 재료 자체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이 필수다. 여성의 경우 곡선 라인에 코끝이 올라간 라인을 선호하는 반면, 남성들은 미간부터 코끝까지 자연스러운 직선을 선호한다. 여성보다 뼈와 피부가 두껍고 미간과 콧대가 이루는 각도가 크기 때문에 여성 코 성형과는 재료가 다르게 사용될 수 있다.

기존의 눈, 코 성형에서 더 나아가 윤곽성형 또한 무조건 갸름한 것보다 남성성을 잃지 않도록 디자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 U라인, V라인보다는 귀 밑각이 살아 있는 라인을 살리는데 초점을 둔 뒤, 어느 정도 각이 드러나 샤프해보이면서 남성스러운 이미지를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골격이 크고 뼈가 두꺼울 뿐만 아니라 피부, 혈관이 두꺼운 특성을 가지고 있다. 여성과는 분명 다른 골격과 신체적 조건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코, 윤곽성형과 같은 뼈 수술 시 3DCT를 통한 정밀 사건 검사로 본인의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4703

2,255,394
1,826,78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