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가슴성형, 팔뚝라인까지 고려해야

유라헬 2020-06-23 (화) 19:22 3년전 158
작년보다 일찍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다이어트나 몸매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운 날씨에는 아무래도 옷도 얇아지면서 드러나는 몸매가 신경 쓰이기 때문이다.

특히 신경 쓰이는 부위는 가슴과 팔뚝이다. 팔뚝 살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가슴 사이즈가 같이 작아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기 마련이다.

가슴의 볼륨감은 여성들에게 자신감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라인을 돋보이게 해주기 때문에 옷 입을 때 더욱 신경을 기울이는 부위이기도 하다.

가슴의 볼륨감을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가슴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이나 가슴지방이식 등의 관심이 하나의 방안이 될 수 있다.

가슴성형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은 모티바, 벨라젤, 멘토, 유로 등 다양하게 있다. 이 중에서 자신의 체형이나 평소 생활 습관, 직업, 원하는 모양, 촉감 등 여러가지를 따져 수술해야만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가슴성형 수술과 함께 많이 시행되고 있는 방법이 내 몸의 지방을 추출해 이식하는 가슴 지방이식수술이다. 보형물 대비 좀 더 자연스러운 모양을 만들 수 있으나 사이즈의 한계가 있다.

보형물과 함께 수술하는 방법 또한 모양이나 촉감적인 측면에서 효과적일 수 있다.

가슴성형 성형외과를 선택할 때에는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해 있는지, 체형에 맞는 보형물과 사이즈를 잘 아는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인지, 가슴에 맞는 팔뚝 디자인까지 가능한 지방흡입에 대한 경력도 풍부한 의료진인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볼 것을 권장한다.



출처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0/06/20200617400347.html

1,310,584
2,150,86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