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쌍꺼풀 수술의 종류와 특징

유애리 2020-06-03 (수) 14:01 3년전 130
첫인상을 결정하는 데 많은 영향을 미치는 눈. 눈 성형은 성형외과에서 가장 활발히 시행되는 수술이며 매몰쌍꺼풀, 절개쌍꺼풀, 눈매교정, 앞트임, 윗트임 등 다양하다.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되는 쌍꺼풀 수술이지만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는지 수술에 대한 정보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표적인 쌍꺼풀 수술 방법인 자연유착 쌍꺼풀은 자연스러움을 극대화하는 비절개 쌍꺼풀 수술이다. 절개 없이 미세한 구멍을 이용하여 기존의 매몰법과는 달리 조직들 사이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해 쌍꺼풀 선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인라인, 인아웃라인, 아웃라인 등 원하는 디자인으로도 수술 가능하며 수술 후 멍이나 부기에 대한 부담이 적고 회복 기간이 빨라 학생, 직장인에게도 적합하다.

하이브리드 쌍꺼풀은 절개가 필요한 눈에 처진 피부, 근육, 지방 등을 제거한 후 8포인트 연속 매몰법으로 자연스러운 쌍꺼풀 선을 형성한다. 절개법과 매몰법의 장점을 함께 적용하며 주변 조직에 필요 이상의 손상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움을 추구할 수 있다.

최근에는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 윗트임을 병행함으로써 쌍꺼풀 라인만 만드는 것보다 더 큰 효과를 얻기도 한다. 눈 앞머리 부분에 아래로 접히듯 잡혀있는 몽고주름을 제거하여 답답한 인상을 시원해 보이는 눈매로 개선 가능하다. 답답해 보이고 반쯤 덮인 듯 흐릿한 눈매가 고민이라면 근육의 장력을 조절해주는 눈매교정술로 눈 뜨는 힘을 강화시켜 줄 수 있다. 또렷한 눈매로 개선뿐 아니라 이마, 미간 주름을 예방할 수 있으며 쌍꺼풀을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드는 속쌍꺼풀 눈매교정, 무쌍꺼풀 눈매교정도 시행할 수 있다.

남자들도 쌍꺼풀 수술을 많이 하는데 여성과 차별화된 방법으로 진행해야 한다. 남성은 일반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호감 가는 자연스러운 눈매를 지향하며 남성의 피부 두께나 지방량, 눈썹 뼈 등을 고려하여 개성을 살린 섬세한 수술 진행이 필요하다.

쌍꺼풀 수술이 간단한 수술이라 하더라도 주변 조직 손상을 최소화 하고 해부학적 구조를 충분히 파악하여 기능적인 문제까지 고려해야 한다. 획일적인 유행을 따라가는 눈성형이 아닌 내 눈에 맞는 수술법 선택만이 높은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다.


출처 : http://mkhealth.co.kr/NEWS/01/view.php?NCode=MKH200529011

2,089,918
1,922,6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시흥뱅 2020-08-12 (수) 13:20 3년전 신고 주소
정말 많은 종류가 있군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