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건강정보]

셀룰라이트 제거하는 레몬밤… "과다섭취는 금물"

딸기뷔페 2020-05-07 (목) 09:18 3년전 110
레몬밤이라 이름 붙어진 이유는 레몬의 향을 가지고 있어서 인데, 연예인들이 다이어트 방법이라 알리면서 인기 건강식품으로 자리잡았다.

멜리사라고도 불리는 레몬밤은 스위스의 한 학자에게서 불로장생의 묘약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과거부터 유럽에서 인기 있었던 레몬밤은 안정의 역할과 항균작용을 하기 때문에 약초로 오래 활용돼 왔지만 요즈음 다이어트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레몬밤을 통한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면역력, 집중력 높이는 음식으로 수험생에게 좋은 음식으로 추천되기도 한다.

레몬밤의 효능 및 먹는 법, 부작용에 대해 확인해보자.유럽에서 자라나기 시작한 레몬밤은 빨라진 심장의 속도를 낮춰 신경 진정 효과 및 혈압을 줄여주는 약재로 효과를 발휘했다.

이외에도 레몬밤의 효능 중에서 중성지방이 합성하는 것을 억제해 내장지방이 새로 생기거나 쌓이는 것을 막아 다이어트와 관련해 많은 이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레몬밤으로 다이어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것은 바로 ‘로즈마린산’ 때문이다.

로즈마린산은 레몬밤 다이어트에 핵심 역할을 한다.

로즈마린산은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지는 것을 방지하고 그 세포가 더이상 살아갈 수 없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거기다 체지방의 크기를 감소시켜 셀룰라이트도 제거한다.레몬밤 복용 방법은 대개 레몬밤 분말가루를 통해 레몬밤차로 먹는다.

를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핵심성분이 농축된 알약형태 또는 분말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물에 분말가루 한 큰술을 넣으면 된다.

뿐만 아니라 샐러드나 요거트 등의 음식에 뿌려 먹어도 좋다.

샐러드, 디저트 등 다양하게 어울린다.

주의할 점은 과도하게 먹을 경우 명현현상, 구토, 복통 등의 부작용 증상을 유발할 수 있고 허브이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 알레르기가 발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임신중이거나 수유 중인 여성은 레몬밤이 태아에게 미치는 영향이 알려지지 않았으므로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출처 : http://www.wood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28

1,698,770
2,048,83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1건
치즈빙수 2020-05-07 (목) 21:49 3년전 신고 주소
레몬밤 처음들어보네요
립밤같은건줄 알았어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