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눈 성형, 다각도에서 분석한 심도 깊은 상담 중요

해삐 2023-01-04 (수) 08:57 1년전 79
눈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하기에 이미지 변화하고자 눈성형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눈성형은 개성을 살려주는 것을 목적으로 칙칙한 인상을 부드러운 이미지로 개선해 줄 수 있으며, 긍정적인 인상을 형성하는데 영향을 준다.

눈성형을 고려하고 있다면 작은 변화로도 전체적인 인상에 영향을 주는 부위인 만큼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다각도에서 분석한 심도 깊은 상담을 통하여 수술플랜이 이뤄져야 한다.

대표적인 눈성형이라고 할 수 있는 쌍꺼풀수술은 매몰법과 절개법, 자연유착 매몰법이 있다. 매몰법은 눈꺼풀에 바늘 구멍을 낸 후 구멍을 통해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주는 식이다. 눈꺼풀 피부가 얇거나 지방이 적은 경우에 적절하다.

절개법은 쌍꺼풀 라인을 전체적으로 절개하여 쌍꺼풀을 원하는 위치에 고정해주어 쌍꺼풀을 만드는 방법이다. 눈꺼풀 지방이 많거나 피부가 두꺼운 경우 적합하다.

최근에는 흉터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자연유착방법을 통해 개선을 도모하기도 한다. 이는 쌍꺼풀 라인 절개 없이 몇 개의 미세한 홈에 봉합사를 넣어 눈꺼풀 안쪽 조직과 피부 사이에 유착을 유도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방법으로 일반적으로 부기가 적고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답답한 눈매로 인해 콤플렉스가 있다면 트임 수술을 진행한다. 앞, 뒤, 위, 밑과 같이 다양한 방향으로 절개하여 확장을 유도하는데 겉에서 잘 보이지 않는 피부와 결막 안쪽 부위를 절개한 후 몽고주름을 없애주거나 눈꼬리 부분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여 고정하는 형식이라 효과가 확실하고 재발이 적다는 특징이 있다.

눈성형은 비교적 부담이 적은 성형수술이라고 할 수 있지만, 결코 단순한 수술은 아니기 때문에 눈의 길이, 눈꺼풀의 두께, 피부 처짐의 정도, 지방의 양 등 분석을 바탕으로 계획적인 수술이 진행되어야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출처 : https://www.phar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6519

1,679,923
415,35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