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쌍꺼풀 수술, 세미아웃라인 고려한다면 주의점은?

익명 2022-09-16 (금) 11:30 1년전 189
국내에서 성형수술 중 가장 큰 빈도를 차지하고 있는 성형은 눈성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이상적인 얼굴 이목구비나 첫인상에서 눈매는 많은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 이로 인해 쌍꺼풀 수술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다.

쌍꺼풀 수술 전 고려해야할 점은 얼굴 전체 밸런스와 피부타입이다. 일반적으로 개개인의 눈꺼풀 피부타입과 지방 및 근육의 양 등과 선호하는 쌍꺼풀 라인에 따라 매몰법, 자연유착법, 부분절개법, 절개법 등으로 방법이 달라질 수 있어, 개인의 상태에 따라 적합한 수술방법을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몰법은 피부 절개없이 눈꺼풀의 미세한 작은 구멍을 통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수술법으로 눈꺼풀이 얇고 눈두덩이에 지방이 적은 눈에 적합한 방법이다. 부기가 적고 회복이 빠른 편으로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만들 수 있다.

반대로 절개법은 눈 위 지방이나 근육이 두껍고 눈꺼풀이 두툼해 보이거나 늘어져 있어 제거가 필요한 경우 적합한 방법이다. 눈꺼풀 피부를 절개하여 불필요한 피부, 지방 등을 제거 후에 쌍꺼풀 라인을 만들어 다양한 눈매연출이 가능하고, 보다 또렷한 쌍꺼풀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과거 쌍꺼풀수술은 무조건 크고 화려해 보이는 눈매를 선호했지만 요즘에는 이목구비와 조화로운 자연스러운 눈매로 바뀌는 추세로 쌍꺼풀라인의 종류는 인라인, 인아웃라인, 세미아웃라인, 아웃라인 등이 있다.

인라인은 눈 앞머리 라인이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얇게 시작해 뒤로 갈수록 높아지는 형태를 말한다. 쌍꺼풀라인의 폭이 좁아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고 몽고주름이 심하지 않을 경우 효과적이다. 인아웃라인은 인라인과 아웃라인의 중간 모양으로 눈 머리 바로 위쪽에 쌍꺼풀이 시작되며 앞 머리는 좁게 시작해서 뒤로 갈수록 넓은 형태를 보여 시원하고 또렷한 느낌을 준다.

세미아웃라인은 인아웃라인과 아웃라인의 장점을 합친 최근 트렌드가 반영된 쌍꺼풀라인으로 자연스러우면서 화려한 느낌까지 줄 수 있는 라인이다. 아웃라인은 눈 앞머리 위쪽에서 시작되어 뒤까지 평행하게 이어지는 쌍꺼풀로 전체적으로 쌍꺼풀라인의 폭이 넓어 화려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라인이다.

다만, 수술 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의 눈 상태를 꼼꼼히 살펴보고 쌍꺼풀수술 매몰법, 절개법, 눈매교정 등 다양한 눈 성형 수술방법 중에서 적합한 방법인지 따져보고 무리한 수술 보다는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만을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출처 : https://www.jeonm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914050

2,135,876
170,03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