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쌍꺼풀 수술, 자연스러움을 위해 고려해야 할 점

야나두 2021-10-21 (목) 17:29 2년전 98
사람들은 저마다의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성형수술을 선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그렇다면 성형수술을 고려할 때 많이 고민하는 부위는 어디일까? 바로 눈이다. 눈은 상대방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부위이기 때문이다.

특히 눈성형 중 쌍꺼풀수술을 계획하려는 경우가 많고, 쌍꺼풀수술을 받을 때 대부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자연스러움’이다. 이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어색한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쌍꺼풀수술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과연 어떻게 해야 할까?

전문가에 의하면 자연스러운 쌍꺼풀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각기 다른 얼굴형에 어울리는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 쌍꺼풀수술은 자연유착법, 부분절개법 등이 있다.

우선 자연유착법은 쌍꺼풀라인에 자연유착을 유도해 눈을 감아도 성형한 티가 나지 않는 방법이다. 수술 시간과 회복기간이 짧다는 것도 장점이다.

부분절개법은 2~3mm정도의 절개창을 2~3군데 만들고 이를 통해 지방을 제거한다. 진피와 근막을 직접 확인하면서 고정해주기 때문에 매몰법보다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형성할 수 있으며, 부기와 흉터 우려가 적다.

절개법은 눈꺼풀을 절개해 늘어진 피부와 근육, 지방을 적당히 제거하고, 진피와 눈을 뜨게 해주는 근막을 서로 봉합해 쌍꺼풀을 만들어주는 방법이다. 완전히 절개하기 때문에 풀릴 확률이 적고, 눈꺼풀이 두껍거나 지방이 많은 눈에 적용할 수 있다.

쌍꺼풀수술과 더불어 눈매교정까지 진행한다면 또렷하고 큰 눈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다. 눈매교정은 눈꺼풀의 두께와 지방 정도에 따라서 절개/비절개 여부를 판단하며, 쌍꺼풀 라인을 활용해 수술하기 때문에 흉터 노출에 대한 부담이 적다.

이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된 쌍꺼풀수술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려면 무엇보다 숙련된 의료진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우선이다. 의료진은 얼굴의 전체적인 비례, 현재 눈 상태 등을 고려한 맞춤형 수술 계획을 수립하기 때문에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1124

1,744,930
1,947,58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