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턱 라인 성형 아큐 리프팅, 전문의 충분한 상담 거쳐야

솜잉 2021-10-07 (목) 18:51 2년전 155
코로나 시대의 장기화로 야외 활동이 줄어들고 집에서만 생활하면서 체중 관리에 실패한 사람들이 늘어났다고 한다. 더 심각한 것은 마스크를 모두 사용하면서 주위 사람들이 얼굴라인의 변화에 대해 느낄 수 없어 계속 방치되고 있다는 것이다.

체중이 늘게 되었을 때 가장 민감한 부위가 턱밑과 턱선 라인이다. 흔히 이중턱이라 말하는 턱밑 부분의 지방 축적과 피부 쳐짐이 생기며 입꼬리 옆의 피부가 쳐져보이거나 얼굴라인이 둥글어지는 현상이 생기게 된다.

물론 이때 가장 좋은 해결책은 지속적인 식이요법과 적절한 운동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것이다. 하지만 모든 일이 맘 먹은 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으며 본인의 체질에 따라서는 요요현상을 겪으면서 빠졌던 살이 다시 찌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럴 때 턱선과 턱밑을 비교적 손쉽게 정리할 수 있는 수술이 아큐 리프팅이다. 아큐 레이져를 사용하여 원하는 부위의 지방세포를 용해하고 피부 진피층의 응고를 가져오게 한 후 미세지방 흡입술을 사용하여 잉여분의 지방을 제거해주는 것이다. 단순한 지방흡입에 비해 쳐진 피부를 탄력 있게 달라 붙이는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스크를 착용한 경우 대부분 가려질 수 있는 부위이므로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도 며칠만 시간을 내 수술이 가능하다.

턱밑 부분의 효과는 아큐 리프팅이 효과적이며 턱선 부위의 효과도 개인의 상태에 따라 어느 정도 개선의 효과가 있다. 또한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수술이지만 시행하는 의사의 지식과 숙련도에 따라 결과의 차이가 크고 부작용 여부가 결정되므로 반드시 전문의와 충분한 상의하여 수술받는 것이 좋다.





출처 : http://www.jeo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40396

202,983
2,185,1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