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눈성형, 사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은?

소무닝 2021-07-23 (금) 15:06 2년전 87
마스크 착용 기간이 길어지며 눈의 중요성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는 눈이 첫인상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눈화장을 평소보다 더 화려하게 하는 등 눈을 더 아름답게 하려고 큰 노력을 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눈화장으로는 눈을 예쁘게 하기에 한계가 있어 이러한 상황에는 눈성형을 고려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눈성형은 성형수술 중에서도 기본적인 수술로 여겨지고 있는데, 많은 사람이 선택하고 시행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볍게 생각하고 아무 병원에서 진행해서는 안 된다.

 그 이유는 눈성형이 보편화된 성형수술이라고 하더라도 의료진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같은 눈성형이라고 하더라도 개개인의 눈에 따라 적합한 수술이 다를 수 있어 이를 판별할 수 있는 충분한 임상경험이 필요하다. 그래서 눈성형 병원을 선택할 때는 다양한 임상경험을 가지고 있는 숙련된 전문의가 상주하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그와 더불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1:1 개인별 맞춤 진료를 시행하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 시행 전 개인별 눈꺼풀 상태와 눈 위 지방 정도, 전체적인 얼굴 조화 등을 고려해주어야 하는데 이를 고려하지 않고 진행한다면 오히려 인상을 해치거나 재수술을 고려해야 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눈성형은 그 과정뿐만이 아니라 추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도 따져봐야 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수술 후 관리에 따라 붓기나 흉터 정도에 차이가 생길 수 있어 시행하는 병원에서 이를 위한 프로그램을 별도로 운영하는지 확인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대리 수술에 관한 이슈도 커지고 있는데 관련된 걱정과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수술실에 CCTV가 설치된 곳을 찾는 곳이 좋다. CCTV가 갖춰지었다면 대리 수술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혹여나 생길 수 있는 수술실 내의 비상식적인 행동들도 예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미리 따져봐야 할 사항은 무엇이 있을까? 바로 눈성형에 사용하는 실밥이다. 많은 병원에서 흔하게 검은색의 실을 사용하고 있는데, 해당 실은 티가 많이 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뿐만이 아니라 별도의 실밥제거가 필요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그래서 최근에는 병원만의 특화 실을 사용하는 경우도 찾아볼 수 있는데, 특화 실은 투명 실로 형태가 크게 보이지 않아 실밥이 있는 동안에도 자연스럽게 생활할 수 있고 별도 제거할 필요 없이 상처가 아물면 스스로 자연스럽게 떨어진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실이기 때문에 제거 시 통증이 거의 없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자리 잡고 있다.

 눈성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비교적 많이 하는 수술이더라도 결국 수술 중 하나이고 인상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병원을 선택할 때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모두가 눈성형 전 꼼꼼하게 따져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출처 : http://www.socialvalue.kr/news/articleView.html?idxno=606307

113,814
2,605,07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4건
아아말 2021-07-25 (일) 14:18 2년전 신고 주소
대리 수술 얘기가 있네요 ,, 확실히 대리 수술이 정말 걱정되긴 해요 남 얘기로 생각하다가 제가 또 피해자가 될 수 있는 거니까 ,,,
아용쮸 2021-07-31 (토) 20:37 2년전 신고 주소
좋은글 감사합니당
냐웅앙양 2021-08-18 (수) 11:49 2년전 신고 주소
cctv가 중요하군요,,
뿌띠몽 2021-09-29 (수) 12:46 2년전 신고 주소
대리수술 제발 사라졌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