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풀리지 않는 ‘자연유착 쌍꺼풀’, 매듭 위치가 무엇보다 중요

아리니 2021-07-14 (수) 17:13 2년전 134
현재 미용성형수술 중에서 가장 보편화 된 수술은 쌍꺼풀수술이라 할 수 있다.

쌍꺼풀 수술은 절개법, 부분절개법, 비절개법 등 종류가 다양한데 그 중 비절개방식의 자연유착법 쌍꺼풀 수술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일반 매몰법에 비해 비교적 쉽게 풀리지 않아 선호하는 수술법으로 알려져 있다.

자연유착법은 작은 구멍을 통해 실로 매듭을 지어 근육과 피부 간의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이다. 피부 절개가 이뤄지지 않아 수술 후 붓기 및 흉터 발생이 적고 회복이 빠른 편이라 선호도가 높다.

하지만 자연유착법을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피부 또는 지방층이 두꺼운 경우, 눈꺼풀이 심하게 처져 있는 등의 경우에는 자연유착법이 부적합하기 때문에 눈의 모양, 눈꺼풀 피부의 상태, 눈 뜨는 힘 등을 고려한 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수술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비절개 방식의 자연유착법을 비교적 쉬운 수술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디테일이 중요한 매우 까다로운 성형 중 하나다. 가느다란 실을 넣어 연속으로 매듭을 묶어주면서 눈꺼풀 안과 밖을 꼼꼼하게 봉합하는 과정에서 피부 근처 가깝게 매듭을 짓는 경우 풀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근육층 내에서 매듭 짓는 것이 풀리지 않고 오래 유지 할 수 있다.

의료진의 실력에 따라 수술 결과가 달라지는 만큼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의료진과 충분히 상담한 후에 본인에게 맞는 가장 적합한 수술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845487

1,762,603
1,666,8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