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가슴확대성형 안전성과 만족도 모두 만족시키려면?

돼끼 2021-05-06 (목) 17:06 2년전 127
가슴은 여성의 여성성을 나타내는 신체 기관으로, 바디라인 형성과 옷맵시 등 외적인 면에 끼치는 영향력이 크다. 이에 따라 가슴 크기가 너무 빈약해 콤플렉스로 여기고 있거나 스스로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슴성형수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점점 증가하는 추세다.

과거에는 단순히 작은 가슴을 확대하는 것에만 치중해 과도한 사이즈업으로 인해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결과가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본인의 체형에 알맞는 자연스러운 성형을 선호하는 추세다.

특히 원하는 가슴 모양 위해 필요한 조건, 주의사항, 신체 특징 등에 대해 깊은 상담을 진행하면서 원하는 바를 정확하고 구체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또한, 수술 전 상담을 통해 원하는 가슴 모양과 크기를 전달하고, 이를 기반으로 체형에 최적화된 가슴을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형물 선택 시에도 보형물의 촉감과 크기, 특징, 안전성 등을 충분히 숙지한 후, 알맞은 보형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무엇보다 가슴성형은 무조건 크기만 키우는 것이 아닌, 개인의 체형과 피부 탄력도를 파악하고 적합한 보형물의 종류와 사이즈 선택, 선호도에 따른 절개방식까지 충분한 상담을 통해 환자의 의견을 반영해 수술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 또한 현재 가슴의 모양과 크기를 비롯해 흉곽의 크기와 가슴 조직의 상태 등을 면밀하게 분석해, 환자에게 맞는 최적의 디자인을 찾아야 한다.

마지막으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숙련된 기술을 가진 의료진이 있는지, 제대로 된 마취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는지 등을 제대로 살펴 후회 없는 수술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출처 : http://www.ecomedia.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1109239972

2,178,882
464,42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