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눈썹하거상술, 성형외과 전문의와 상담부터 수술까지 체크포인트

foreb 2021-04-29 (목) 18:14 2년전 388
눈가는 피부가 얇고 움직임이 많아 노화 현상이 빠르고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노화로 인해 눈가 주위 피부가 처지면 눈 처짐 현상으로 인해 기능적, 심미적 문제들이 발생하게 된다. 눈매가 처지면 눈가에 주름이 지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고, 주름이 겹치거나 깊어지면서 인상을 어둡고 답답하게 만들 수 있다.

특히, 처진 눈꺼풀로 인해 속눈썹이 눈을 찌르거나 시야가 좁아질 수 있으며, 눈꼬리 피부에 짓무름이 발생하는 등 기능적으로도 불편함을 초래하게 된다. 눈 처짐으로 인한 기능적, 심미적 문제들은 처진 눈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개선할 수 있다.

위 눈꺼풀에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쌍꺼풀 수술로는 개선에 한계가 있으며, 처진 눈꺼풀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눈썹하거상술을 시행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눈썹하거상술은 눈썹의 아랫부분 절개를 통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와 지방 등을 제거한 후, 처진 눈꺼풀을 위로 당겨 봉합하는 방법이다.

눈썹 바로 밑 절개로 처진 눈매를 당기기 때문에 본래 눈매의 변화폭이 크지 않으며, 고유의 인상을 유지하면서 처진 눈을 개선할 수 있다. 처진 눈의 개선으로 팽팽하게 눈꺼풀을 교정해 시원하고 또렷한 눈매를 기대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처진 눈으로 인한 눈의 기능적, 심미적 문제들도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다. 눈썹 밑 최소 절개로 진행하기 때문에 흉터와 부기가 적고, 회복이 빠르다. 이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며, 흉터가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과도하게 눈꺼풀을 절제하거나 당기면 오히려 눈매를 어색하게 만들고, 본래 인상을 180도 변화시킬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눈썹하거상술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눈썹하거상술에 관한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을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숙련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현재 눈매에 맞는 디자인과 수술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디자인 설계 시에는 눈매뿐만 아니라 얼굴형과 이목구비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며, 눈꺼풀 피부 두께와 처짐 정도 등을 고려해 맞춤 수술 계획을 세우는 과정이 필요하다.

인천 청라국제병원 성형외과 이민영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눈썹하거상술은 단순히 처진 눈썹을 위로 올리는 것이 아닌, 눈 처짐으로 인한 기능적, 심미적 문제들을 함께 개선하는 수술”이라며 “부작용 없이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수술 결과를 위해서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상담부터 수술 집도, 사후관리까지 대리인 없이 직접 집도하는 성형외과를 선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수술 후 관리도 수술 결과와 회복에 큰 영향을 끼치므로, 체계적이고 철저한 사후 관리 시스템을 갖춘 의료기관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출처 : http://www.mdtoday.co.kr/mdtoday/index.html?no=419415

2,270,724
1,129,59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