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흉터 없는 비절개 코성형의 특징과 주의사항

라일락 2021-04-27 (화) 16:28 2년전 204
‘코’는 인상 변화에 큰 영향을 끼치는 중요한 부분이다. 코의 모양, 높이 등에 따라서 인상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으며 이목구비 조화에 적절한 비율을 이루고 있지 않다면 좋지 못한 인상을 풍길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코성형을 통해서 이러한 부분들을 개선하려고 한다.

이에 따라 요즘에는 코필러부터 하이코까지 비절개로 진행되는 코성형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이유는 비교적 짧은 시술 시간과 적은 비용, 수술이 아닌 시술로 코를 교정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코가 뭉툭하거나 콧대가 낮은 편이지만 수술에 부담이 있는 경우라면 이렇게 비절개 코성형을 찾게 되는 것이다.

코성형 또는 코끝성형의 경우, 영구적인 효과가 있지만 회복기간이 길고 절개나 비용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또한 수술로 인한 구형구축 등 부작용 발생에 대한 걱정이 들기도 한다. 비절개 코성형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진 쁘띠성형 중 하나인 코필러의 경우에도 수술에 대한 부담감은 덜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윤곽이나 높이가 퍼지는 현상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다.

비너스코는 지지력이 강한 의료용 매선실로 코에 자입을 하여 콧대와 코끝을 교정할 수 있는 방법이다. 두껍고 지지력이 있는 스틱 형태의 실로써 코를 높여주고 코모양을 간편하게 조절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기존에 교정하기 힘들었던 매부리코, 낮은코도 교정이 가능하다.

콧대는 물론 코끝까지 원하는 각도와 높이, 모양을 시술과 동시에 디자인할 수 있기 때문에 남자, 여자에 관계없이 원하는 모양으로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절개나 보형물 삽입 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시술시간도 비교적 짧고 바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자입된 실이 약 1~2년에 걸쳐 소멸되지만 시술 후 시간이 지나도 실이 녹으면서 콜라겐을 증진시켜 효과 유지가 가능하다.

실리콘같은 보형물이나 필러를 넣지 않고, 지지력이 있는 의료용 매선을 코에 자입하는 주사식 성형법으로 일반실보다 굵은 기둥으로 되어있어 볼륨감이 뛰어나고 지지대역할이 가능하면서 리프팅으로써의 힘이 강해 적은 개수의 실로도 높은 콧대를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너스코에 사용되는 실은 KFDA 소재이며 탄력적인 시술소재를 사용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코를 손으로 만져도 자연스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특수 캐뉼라를 사용하여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출혈, 멍, 붓기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다만, 한방코성형을 진행하는데 있어 가격이나 후기만 보고 맹목적으로 병원을 선택할 것이 아니라, 자신의 피부타입, 이목구비, 얼굴형에 맞는 시술이 가능한지에 대한 파악이 필요하다.

또한 절개가 없어 출혈이 발생하지 않지만, 피부의 민감성에 따라서 가벼운 부종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의료진이 전달하는 주의사항과 시술후 관리법을 숙지해야한다.






출처 :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740

1,338,379
1,763,3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