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얼굴윤곽주사, 안전한 성분인지 확인 필요

통크 2021-03-02 (화) 15:28 3년전 146
광고나 TV프로그램에서도 자주 나오듯이 날렵한 V라인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 반대로 과도한 턱살과 볼살을 가지고 있다면 얼굴을 커 보이게 하고 뚱한 느낌을 줄 수 있어 개선을 원하곤 한다. 이는 수술적 방법으로도 개선할 수 있지만 비용, 회복기간 등 많은 면에서 부담을 느껴 비수술적인 방법을 원하는 추세이다.

비수술적 방법으로는 얼굴윤곽주사가 대표적이다. 수술적 방법과 달리 짧은 시술시간으로 날렵하고 갸름한 브이라인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광대, 볼살, 턱살, 등에 시술하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안면윤곽주사처럼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며, 지방을 분해시키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얼굴의 살을 빼주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질 수 있게 한다. 또한 붓기, 멍 등의 흔적이 거의 남지 않기 때문에 일상생활도 바로 할 수 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 등의 문제를 발생시킬 수 있다. 스테로이드 성분의 경우 내성문제, 피부문제, 생리불순, 심한 붓기 증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안전한 성분을 사용하는지 꼼꼼한 확인이 필수적이다.

이로 인해 천연성분의 시술을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그중 윤곽약침은 천연성분의 한방성형으로 얼굴의 불필요한 지방을 융해한 후 림프관을 통해 배출시켜, 얼굴의 지방을 빼주는 시술이다. 천연 생약성분을 사용하여 부작용이 적고, 안전하게 지방을 분해하며, 약침의 성분이 흡수되는 동안 지속적인 감소 효과를 나타낸다.

또한 멍과 붓기가 적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회복기간이 따로 없어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만 사용하는 성분, 배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세심하게 알아보는 것이 좋다. 따라서 가격이나 추천 후기 등에만 현혹되지 말고 경험이 많은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하여 시술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다. 시술 후에는 균형잡힌 식사와 유산소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출처 : http://www.mediaf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169

2,163,336
1,337,30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