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눈매교정·쌍꺼풀수술 트렌드는? 밸런스 고려해야

밸런스 2020-12-02 (수) 16:51 3년전 143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다가오면서 눈매교정이나 쌍꺼풀수술후기 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능 이후 상대적으로 여유 있는 시간을 이용, 성형수술을 희망하는 환자들이 많기 때문이다. 이 중 눈매교정과 쌍꺼풀수술 등 눈성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부위의 변화를 통해서도 이미지를 크게 바꿀 수 있어 관심이 높다.

최근에 유행하는 방법은 눈매교정과 쌍꺼풀수술을 동시에 진행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밸런스를 맞추는 방식이다. 더블락눈매교정은 두 줄의 특수실로 매듭을 짓는 더블락매몰법과 눈매교정을 동시에 진행하는 방법이다. 피부와 상안검거근을 풀리지 않는 더블락(두 줄 실)으로 고정하고 눈뜨는 근육을 당겨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를 구축할 수 있다. 기존 매몰법이 한 줄의 실을 통해 매듭을 만들어 풀릴 가능성이 있었다는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방식인 것.

해당 방식의 눈매교정은 쌍꺼풀이 풀린 경우, 피곤하고 졸려 보이는 정도가 심한 경우, 눈꺼풀의 처짐 정도가 심한 경우 등에 적합하다.

쌍꺼풀수술후기에서 긍정적인 평가가 많은 이유는 피부 절개가 아닌 매몰법을 통해 진행해 흉터나 붓기 지속 기간이 짧다는 장점 때문이다. 성형 티가 적게 나고 자연스러움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와 맞물렸다고 볼 수 있다.

남자무쌍눈매교정은 피부 절개 없이 눈 뜨는 근육을 교정해 자연스러움을 높이는 비절개 방법과 피부를 얇게 절개해 눈매를 교정하는 방법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여성과 다른 남자 피부의 두께, 지방량, 눈썹뼈 등을 고려해 수술해야 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성형외과가 유리할 수 있다.

단순히 수술후기의 모습만 보고 병원을 선택해 눈성형을 진행하면 만족도가 크게 낮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을 권장한다. 또한 무분별한 수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http://www.emedia.news/news/newsview.php?ncode=1065590915756706

2,034,571
110,72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2건
mmmy 2020-12-02 (수) 19:07 3년전 신고 주소
마지막 문단 다 아는 말이지만 제일 어려운 말이네요…
찬찬이 2020-12-12 (토) 01:45 3년전 신고 주소
고려할것이 많군요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