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힙 골반필러, 맞춤 시술 가능한 병원 선택해야

히히힙 2020-12-01 (화) 16:28 3년전 146
자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성형수술을 통해 자신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전에는 단순히 얼굴 성형에만 국한되는 경향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탄탄한 몸매를 위한 바디성형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여성의 몸매를 구성하는 요소는 다양하다. 그 중 볼륨 있는 골반과 잘록한 허리 라인은 여성성의 상징이자 이상적인 몸매의 조건으로 꼽힌다. 이에 매력적인 몸매를 완성시킬 수 있는 힙 골반 성형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우리의 신체는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피부가 축 처지고 볼륨이 꺼지기 마련이다. 특히 엉덩이 볼륨이 꺼지면서 밋밋한 골반 라인과 골반에 생기는 굴곡인 힙딥(Hip dip)이 드러나게 되는데, 이는 몸매 라인을 해치는 대표적인 요소로서 맞춤 바디성형을 통해 개선하여 완벽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바디성형의 일종인 힙 골반필러는 주사를 이용한 시술로, 여타 수술에 비해 부담이 낮다. 짧은 시술 시간으로 간단히 진행할 수 있고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은 것은 물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다. 비교적 간단한 시술로 밋밋하고 울퉁불퉁한 골반 라인을 개선할 수 있어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힙 골반필러의 핵심은 1:1 맞춤 시술에 있다. 개개인에 따라 체형과 피부 타입, 모양 등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 및 상담을 통해 적절한 방향성을 제시해줄 수 있는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힙필러, 힙스컬트라 등 다양한 시술의 특징과 장단점을 파악한 후 선택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도출할 수 있다.

이렇듯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바디필러를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힙필러 및 골반필러 시술을 시행하는 병원도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는 추세다. 과거에 비해 대중화되기는 하였지만, 몸매 라인에 변화를 주는 시술인 만큼 결코 가볍게 여겨서는 안되며 여전히 고난도의 시술이라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따라서 힙 골반필러 시술 계획이 있다면 풍부한 임상 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을 갖춘 의료진에게 받는 것이 좋다. 간혹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즉시 외과적 조치가 이뤄질 수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하며 이 밖에 책임진료를 하는지, 철저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출처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543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