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슈링크 리프팅 이용 전 주의할 사항은?

슈링크 2020-11-19 (목) 11:40 3년전 207
누구든 나이가 들어도 젊고 탄력적인 외모를 유지하고자 한다. 하지만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막는 게 쉬운 일이 아니며 평소부터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만 노화를 저지할 수 있다. 이미 노화가 진행된 부분은 일반적인 홈케어로는 되돌리기 힘들어서 슈링크 리프팅 같은 시술을 이용하는 게 좋다.

HIFU(고강도 초음파)장비를 이용한 것으로 원하는 부위에 초음파 에너지를 조사한 후 열을 발생시켜 피부 조직이 수축되도록 한다.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탄력이 높아지고 주름이 완화된다.

이와 같은 장비는 울쎄라 등과 같이 손꼽히는 것으로 원하는 부분의 상태를 빠르게 개선할 수 있고 한 곳에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전달해 강력하게 개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슈링크는 예전부터 많은 분에게 사랑 받던 장비로, 팁값이 저렴한 편이고 기능이 뛰어나 현재도 시술 받는 분이 많다. 주름 개선, 탄력 강화 등에 도움이 되므로 언제든 편하게 이용하면 된다.

슈링크 리프팅도 다른 리프팅 기기와 마찬가지로 정품 팁을 사용해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에 시술 전 정품 팁 사용 여부에 대해 확인해야 하고 전반적인 시설이 우수한지 파악한 후 관리하는 게 좋다.

레이저를 이용한 리프팅은 출혈, 절개 등의 부담 없이 진행 가능하며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다만 슈링크는 강력한 에너지를 얼굴 한 부분에 집중해 조사하므로 약간의 욱신거림, 부종 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다. 이는 몇 시간 뒤면 사라지므로 일상생활에 큰 부담은 없다.

다만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출처 : http://www.ecomedia.co.kr/news/newsview.php?ncode=1065602921664254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