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정품·정량 원칙의 중요성, 의료진과 시스템 확인도 필수

rainda 2020-11-18 (수) 18:01 3년전 78
절개없이 이루어지는 시술로 콤플렉스를 개선하기 위해 쁘띠성형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남녀불문하고 시술을 찾는 빈도가 늘어나고 있다. 성형수술과 달리 비용과 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고 통증과 흉터가 남지 않으며 회복기간이 빨라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특징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 시술로 보톡스는 일시적인 근육수축을 일으켜 주름을 없애고 과도한 근육의 움직임을 막아주며 전체적인 얼굴의 육곽을 가꿔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로 안티에이징 도움을 주며, 현대 의학이 발전함에 따라 기능과 효과 그리고 안전성 역시 강화되어 더욱 효과적이고 과거보다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졌다.

하지만, 간편한 시술로 콤플랙스 및 이미지개선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저렴한 가격에 부위별 용량과 검증되지 않은 곳에 무분별하게 진행되는 시술은 크고 작은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사람마다 피부의 지방과 근육량이 다르고, 주입량과 방향, 압력 등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모든걸 고려한 집도의와 충분한 상의 뒤 시술하는 것이 안전하며, 무엇보다 시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의료진의 시술이 중요하다.

따라서,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장비를 갖추고 철저한 위생관리, 정품정량의 원칙을 지켜 시술하는 곳인지 숙련된 의료진이 직접 시술하는 곳인지 확인하고 상세한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나 피부 체질에 따라 시술 강도와 범위에 차이를 두는 곳인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되어야 하며, 혹여 부작용이 일어났을시, 빠르고 정확한 대처가 가능한 곳이지 꼼꼼하게 확인한 후 진행되어야한다.




출처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6310

390,630
1,458,92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