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코성형 수술 시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 선택해야

히힣 2020-10-14 (수) 18:37 3년전 145
코는 얼굴 중앙에 위치해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 부위로, 성형 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부분이다. 다만 미세한 변화만으로 전체적인 인상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코성형을 고민 중이라면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최근 성형트렌드가 획일화된 성형미인이 아닌 자신의 얼굴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성형인 만큼 예전에는 얼굴 전체 이미지와 관계없이 높은 콧대만을 선호했던 반면, 요즘은 전체적인 얼굴과의 조화를 고려해 세련되면서도 자연스러운 코성형을 원하는 이들이 많다.

따라서 만일 코성형을 결정했다면 수술 경험이 풍부하고 이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을 찾아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시술을 선택해야 부작용이 적으며,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무조건 저렴한 병원을 찾기 보다는 병원의 시스템과 집도의의 경험 및 노하우를 꼼꼼히 살펴보고 의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전체적인 얼굴 옆 라인과의 조화로, 콧대와 코끝만 높아서도 안 되고, 이마부터 코, 입, 턱 라인까지 자연스럽게 보이는 옆 라인이 완성되어야 한다. 또한 유행을 따르지 않는 자연스러운 코성형이어야 하는데, 유행을 따라 성형을 하게 될 경우 시간이 지나면 어색해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유행을 좇거나 유명 연예인의 코 모양을 따라서 수술할 경우 자신의 얼굴과는 어울리지 않아 오히려 부자연스러워 보이고 수술한 티가 많이 날 수 있다. 따라서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자신의 얼굴에 맞는 수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개인에게 숨어있는 아름다움을 찾아내 다듬고 가꿀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최고의 가치이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22412

1,950,989
2,156,91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