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민소매도 당당하게" 팔뚝지방흡입, 수술시 유의점은?

슬리미 2020-09-01 (화) 12:36 3년전 257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날씨가 야속한 여성들이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콤플렉스였던 팔뚝살이 서서히 드러나는 옷차림 때문. 누가 봐도 표준체형이지만 체형에 비해 팔뚝이 두꺼우면 덩치가 더 커 보이고 옷을 입어도 태가 나지 않아 한 여름에도 민소매가 꺼려진다.

하지만 팔뚝은 살을 빼기 가장 힘든 부위 중 하나다. 특히 겨드랑이 아래쪽은 근육을 잘 쓰지 않는 부위라서 군살이 잘 붙고, 피부가 연하고 부드러워 탄력을 잃고 늘어지기 쉽다. 인터넷에 수백 가지의 팔뚝살 빼는 운동 및 마사지 방법들이 있지만, 혹독한 다이어트로 체지방을 줄이고 팔근육을 키워 팔뚝이 출렁거리지 않게 해주는 방법들로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처럼 다이어트나 식이요법, 운동만으로 잘 빠지지 않는 팔뚝살은 체내에서 지방을 밖으로 빼내는 것이 최선의 방법으로, 가장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지방제거 방법으로는 지방흡입술이 있다.

팔뚝살의 경우는 팔꿈치나 겨드랑이 안쪽을 3mm 정도 절개한 후 캐뉼라를 삽입해 지방을 흡입하는 미니지방흡입술이 이용된다. 타 부위에 비해 면적이 작고 제거되는 지방량이 적어 수술 후 멍이나 부기가 덜 생겨 회복이 빠르고, 한 번의 시술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어 시술 후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처럼 지방흡입을 통해 쉽게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할 수 있지만, 운동이나 식이요법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수술 후에는 병원을 찾아 마사지 관리도 꾸준히 받고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부작용에 대한 염려를 덜고, 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 무엇보다 팔뚝지방흡입 비용이나 할인가격, 후기사진만 보고 성형외과를 선택해서는 안되며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서 수술받는 것이 중요하다.

여름철이 되면서 팔뚝살 때문에 지방흡입을 받으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간단한 팔뚝살이라도 지방량이나 피부상태 등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지방흡입술을 받게 되면 피부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피부가 처질 가능성이 있어 자신에게 맞는 지방흡입량과 방법 등에 대해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 수술을 결정해야 한다.



출처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0125

2,104,683
1,859,26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