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무보형물 코성형, 수술 집도의의 숙련도가 중요해

주라주라 2020-08-12 (수) 18:54 3년전 197
코는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결정하는 부위로 코의 각도나 모양을 비롯해 높이나 라인 등에 따라 인상이 달라지어 미용상으로 중요한 곳이다. 또, 호흡과 후각을 담당하는 기관인 만큼 코는 기능적으로도 중요한 곳이라 할 수 있다.

코의 모양이 반듯하지 않은 이들은 얼굴과의 조화를 이루지 못해 타인에게 어색하게 비춰질 수 있으며, 코 내부의 구조적 문제를 동반해 비중격만곡증이나 비밸브협착증 등의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이 많다.

심미적, 기능적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선 코 성형수술이 필요한데, 다양한 수술법들 중 무보형물 코 수술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무보형물 코성형수술은 일반적인 코 수술과 달리 실리콘이나 고어텍스 등과 같은 인공 보형물들을 삽입하지 않아 구축 현상이나 부작용 등으로 재수술을 희망하는 이들을 비롯해 자연스러운 코 라인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또한 무보형물 코성형은 비중격연골이나 귀연골, 기증늑연골 등 자가연골이나 진피 등을 활용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인공 보형물을 사용하는 수술과는 달리 부작용의 반응을 낮출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만, 무보형물 코 수술은 섣부르게 진행할 경우 코끝을 세우는 기둥이 약해 코끝이 처지거나 콧대가 울퉁불퉁해지는 단점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가연골과 진피 등 수술에 사용되는 보형물들도 개인의 유형이나 상태에 따라 상이하게 달라지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행하여야 한다.

수술을 진행하기에 앞서 환자의 얼굴형이나 전체적인 이미지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하는지, CT 촬영 등을 통해 코의 내부 구조를 면밀하게 파악하고 있는지, 안전 시스템을 갖췄는지 등을 확인하여 병원을 선정해야 한다.

출처 :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9847

110,725
425,057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