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입술필러·입꼬리필러 등 쁘띠성형…“디자인과 주입량 중요”

아몬드봉봉 2020-07-22 (수) 19:10 3년전 207
외모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변화하면서 성형에 대한 문턱도 낮아지고 있다. 특히 쁘띠성형(작은 성형이라는 의미로 얼굴에 칼을 대지 않는 비수술적 성형 시술)은 회복 기간 및 즉각적인 일상 복귀가 가능해 해마다 찾는 이가 증가하는 추세다.

22일 아이디뷰플 쁘띠센터에 따르면 입술필러와 입꼬리필러는 쁘띠성형의 대표격으로 일반적인 성형수술과 비교해 단기간 이미지를 크게 바꿀 수 있다. 입술필러와 입꼬리필러는 다양한 필러를 이용하는데 이를 통해 입술이 얇아 차가운 인상이나 입술 주름이 많아 노안으로 보이는 경우, 두툼한 입술 볼륨 생성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입술 라인은 입자가 작으면서 단단한 필러가 이용되며, 입꼬리는 입자가 단단한 필러와 보톡스가 이용된다. 윗 입술은 중간 입자 크기의 필러, 아랫 입술은 탄성이 높은 필러를 통해 도톰한 모양을 만드는 식이다. 입술필러후기나 입술필러잘하는곳으로 유명한 대다수 의료기관에서 이용하는 방법도 동일하다.

다만 입술필러나 입꼬리필러 등 대부분의 쁘띠성형에는 보톡스가 이용되기 때문에 검증된 의료 기관을 통해 안전하게 시술 받는 것이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보톡스는 보툴리눔 독소가 주성분이다. 디자인이나 주입량에서 착오가 발생할 경우 인상을 크게 해칠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입술필러나 입꼬리필러 시술 시 입꼬리 부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채 시술하게 되면 근육이 크게 마비돼 어색한 인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괴사나 염증, 오리 입 등 부작용도 동반될 수 있다.

입술 피부에는 모세혈관이 많고 피부 층은 얼굴 피부의 일부로 표피, 진피, 하피로 복잡한 구조로 돼 있어 피부 해부학적 지식과 시술 경험이 많지 않으면 위험성이 높아질 수 있는 구조인 것. 입술필러후기나 입술필러잘하는곳으로 알려진 곳을 방문하기 보다 전문전인 의료 기관에서 시술 받는 것을 권장하는 이유도 이 때문이다.


출처 : http://thetravelnews.co.kr/07/436422/

458,841
495,41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