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메디컬뉴스

메디컬뉴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뉴스]

100세 시대, 꽃중년을 위한 주름성형 종류와 방법

휴지야 2020-07-17 (금) 19:57 3년전 172
평균수명이 늘어남에 따라 젊고 아름다운 외모를 가꾸기 위해 투자하는 중장년층이 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얼굴 나이를 거꾸로 되돌려주는 주름제거술이다. 주름제거술은 노화로 인해 처지고 늘어진 피부는 끌어올려주고, 노안의 주범인 주름은 없애주는 수술로 상안검·하안검성형술과 같은 눈성형을 비롯해 안면거상술, 이마거상술, 목거상술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수술 부위는 연령이나 주름, 피부탄력 등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예를 들어 눈꺼풀이 처져 고민이라면 상안검성형술을, 쌍꺼풀수술이나 흉터, 부기 등이 부담된다면 눈썹 바로 아래나 위를 절개하는 눈썹거상술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눈 밑 피부가 불룩 튀어나와 지치고 피곤한 인상을 풍긴다면 눈밑지방재배치시술이 적합하지만, 눈 밑 피부가 심하게 처졌거나 주름이 많은 편이라면 하안검성형술이 적합하다.

또 이마가 너무 넓거나 좁은 경우 이마주름이 심할 때는 이마거상술로 해결할 수 있다. 이때 눈썹과 눈썹 사이에 미간 주름이 깊게 자리 잡아 화난 인상을 풍긴다면 피부를 박리한 상태에서 미간주름의 원인이 되는 추미근을 제거해주면 된다.

만일 얼굴 곳곳에 자리잡은 표정주름과 늘어진 피부를 동시에 해결하고 싶다면 안면거상술을 시행하면 된다. 주름성형의 대표 격이라 불리는 안면거상술은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인다 해 ‘회춘성형’, ‘노안성형’이라고도 불린다. 노화로 인해 처진 피부탄력을 끌어올려 주면서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추미근(미간주름, 처진 눈썹 등을 동시에 개선시켜 실제 나이보다 젊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 피부를 박리한 상태에서 안륜근을 제거해주면 일명 ‘까치발주름’이라 불리는 눈가주름을 영구적으로 없앨 수 있다. 다만 안면거상술은 수술 범위가 얼굴에만 해당되기 때문에 목주름이나 이중턱 때문에 고민이라면 목거상술을 병행해야 한다.

목주름제거술이라 불리는 목거상술은 늘어진 목주름과 이중턱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일거양득의 효과가 있다. 수술방법은 귀 뒤부터 헤어라인을 따라 머릿속 중앙부위까지 절개한 후 목 중앙까지 충분히 박리해 처진 피부를 당겨 봉합해주면 된다.

이때 턱끝 아래를 절개해 칠면조 목변형의 원인이 되는 처진 활경근을 잘라낸 후 안쪽으로 단단히 모아주면 턱과 목 라인이 매끈하게 드러나 얼굴이 훨씬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이 시술은 양악수술이나 안면윤곽술 후 이중턱이 발생한 경우나 노화 또는 체중증가로 인해 턱살이 아래로 처진 경우 시술하면 효과적이다.

안면거상술과 같은 고도의 술기를 요하는 수술은 반드시 주름성형 전문병원에서 해부학적 지식과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전문의에게 시술받아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출처 : http://www.sisaon.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672

1,631,326
1,953,40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