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남자성형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남자코성형]

코성형 알아보고있습니다. 병원 추천부탁드립니다

오로로로준 2021-07-23 (금) 22:58 2년전 628
안녕하세요 작년에 수술하려다 일정이 안맞고 병원도 제대로 안알아봐서 결국 올해말이나 내년초에 할듯ㅎㅏ네요.
혹시 발품해보셨던 곳이나 알아보신곳즁이 남자 코로 괜찮은곳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가요??ㅜㅜ 감사합니다.


댓글 3건
앙기모릴릴릴 2021-07-23 (금) 23:52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AlexisM 2021-08-04 (수) 15:43 2년전 신고 주소
남자코 ㅁㅈ ㄹㅅㅌ ㅋㅇ(ㅔ~) ㅌㄹㄷ ㄱㅅㅂ ㄹㅋㅋ 괜찮다고 들었습니다. ㄱㅅㅂ 선생님은 수술 중 보호자 입회해서 코 모양적인 부분 체크도 가능하다는 이야기 들었고, 화려한 코 라인 원하시면 안전주의, 비율 맞춤 위주라 개인적 성향이 무조건 성형티 날 만큼 화려한 코면 안 맞으실 수도 있어요. ㄹㅋㅋ도 좀 비슷한 분위기라고 하더라구요(ㄹㅋㅋ만 아직 상담 예약 기다리고 있어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살펴본 후기 공통으로 타고난 코에 맞추시는 쪽이고, 조금 근엄하셔서 소심한 성격이면 말하기 힘들수도 있다 들음...), 근데 안전하게 하는 만큼 혹여 있을 부작용, 재수술 걱정은 안해도 될듯. 그 앞쪽은 그에 비해 의사선생님 부터가 화려한 스타일 진행 위주 였었고, 타고난 코 자체가 낮으면 비주지지대 거의 늑연골 쪽이니 비용 올라갈 거임. 저는 프리랜서라 수술 스케쥴 유동적으로 맞출 수 있어서 고민 중인데, 일단 전에 다니셨을때 느끼셨을 수도 있겠지만 화려면 화려, 자연주의 스타일이면 스타일, 애초에 원장님이 그쪽 지향이신 분을 찾는게 더 빠르실 것 같아요. 의사선생님 성향이 아닌데  그걸 설득시켜서 할 수 있을 정도면 세일즈의 달인 아님? 일단 그렇게 성공했다는 분을 못 봤음, 전후사진 보고 처음에 상담 예약 전화 할때 데스크 아니고 상담 실장님이시면 그냥 까놓고 여쭤보세요, 자연주의냐 화려냐.
     
     
오로로로준 작성자 2021-08-09 (월) 19:16 2년전 신고 주소
* 비밀글 입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