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라비앙성형외과

안면윤곽 첫수술·재수술 <17년 노하우> 전 과정 1:1 맞춤 시스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

[답변]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라비앙성형외과 2020-08-05 (수) 09:56 3년전 137
안녕하세요~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수술후의 경과에 관한 부분은 수술을 집도하신 선생님께 직접 물어 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그 이유는 수술을 집도하는 선생님에 따라 수술의 방식이 많이 차이가 나고, 수술전의 얼굴조건등을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의 얼굴은 누구나 양쪽이 조금씩 차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후 초기의 붓기는 거의 대부분 양쪽이 다르게 빠지는 경과를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의 양쪽 얼굴의 차이 정도가 붓기로 인한 것인지, 혹은 본인이 가지고 있던 얼굴의 차이로 인한 것인지는 집도하신 선생님이 가장 정확히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수술후 6일째라면 조급하게 생각지 말고 편안히 기다려 보는 것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턱끝 수술후 턱끝부위의 호두주름 현상은 초기에 흔히 나타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이 또한, 턱끝 수술시에 턱끝 근육에 다른 조작을 하였는지등에 따라서 경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금은 수술후 상처와 연부조직이 덜 자리잡은 상태이기 때문에, 좀 더 느긋이 가디려 보시는 것이 필요하리라 생각됩니다.


 >
 >
 > 안녕하세요 안면윤곽 수술한지 6일차 인데요
> 원래부터 안면비대칭이 있어서 그런지
> 붓기가 왼쪽 오른쪽 다르게 빠지네요 현재 왼쪽만 더 빠진 상태이고 오른쪽이 더 부어있어서 혹여나 나중에도 이렇게 차이가 날까봐 걱정입니다 ㅠ
> 그리고 입 가글을 할때 앞턱에 막 왼쪽으로 호두주름이 지어지는데 너무 징그럽고 이게 일시적인건지 아니면 앞턱 수술을 하면 필연적으로 따라오는 주름인지 궁금합니다~
>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