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라비앙성형외과

안면윤곽 첫수술·재수술 <17년 노하우> 전 과정 1:1 맞춤 시스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광대]

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라비앙성형외과 2020-08-01 (토) 10:16 3년전 219
안녕하세요~라비앙 성형외과 정재영입니다.

1. 광대뼈 수술연관된 볼처짐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시면 다소 이해가 쉬우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광대뼈 수술과 연관된 볼처짐은 박리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것이 아니구요, 유지인대가 부착된 부위의 뼈를 잘라내는 방법에서 기인하는 것이라고 이해를 하는 것이 보다 정확하리라 생각합니다.

2. 광대뼈 축소시 상악동이 개방되는 것 또한 수술의 방법에서 기인하는 것이라고 이해를 하는 것이 보다 정확합니다.
보편적으로 광대뼈 체부를 잘라내는 방식으로 수술을 할 경우 상악동이 개방되는 경우가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대뼈 체부의 절골위치를 상악동의 바깥쪽으로 시행할 경우 상악동이 개방되는 경우를 지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악동이 개방된다고 해서 특별한 부작용이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티타늄 핀에 의한 염증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Coronoid process와 Temporal Muscle의 impingement로 인한 개구장애는 수설의 매커니즘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는 해당분야 수술의 경험이 다소 부족한 분들의 설명입니다.
 >
 >
 > 1. 광대수술에 대해 찾아보다가 입안절개로 광대수술하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요 광대수술하는 과정에서 광대의 붙은 살들을 분리시키면서 유지인대손상인지 분리되는 건지 볼쳐짐이 발생한다고 들었습니다 광대에 붙은 살들이 분리되면서 볼쳐짐은 불가피한게 되지 않을까요?
>
> 2. 광대뼈 축소에 있어서 뼈가 안붙는 지점이 생기는 것은 필연적이고 상악동이 개방된 채 살아야하는 것도 필연적인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coronoid process와 temporal muscle로 인해 이관기능장애, 부비동염, 티타늄 핀에의한 염증과 통증도 부작용이라고 들었는데 광대뼈 축소술을 하면 이러한 부작용도 같이 오는게 맞나요?
 >
 >

1,230,727
1,941,40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