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라비앙성형외과

안면윤곽 첫수술·재수술 <17년 노하우> 전 과정 1:1 맞춤 시스템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안면윤곽]

안면윤곽 턱끝 절골없이 돌려깎기만 했던 남자입니다. 욕심부리지않고 자연스럽게 원해서 절골없이 턱끝위주로 주변라인 다듬기만했는데요. (답변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wejgiow 2020-03-04 (수) 17:11 4년전 364
https://sungyesa.com/new/lavian/1873
안녕하세요 30대 남자입니다.

우선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윤곽수술은 했지만 광대는건드리지않고, 사각턱쪽은 우측 근육절골만했으며, (뼈는 건드리지도않았습니다.)

제가 주걱턱 이미지가 강했지만, 턱끝길이는 줄이지않고 주변에 튀어나온 뼈부분만 돌려깎기를 하였습니다.(원장님 권유)

최상의 효과를 보기위해서 약 15kg 체중감량을 하고 수술을받았는데요

(이건 제가 원해서 했던거고 원래 체중이 많은편은 아니었습니다) (극한으로 체중감량을 했었어요. 살로인한 주걱턱이미지가 아닌걸 확인하고, 수술들어가고싶어서 의도적으로 뺏습니다.  살가죽은 거의없고 뼈가 보일정도로요)

항상 인생은 뭘 하던 욕심부리면 망한다는 생각이 강해서 턱길이를 줄이지 않고 옆라인 돌려깎기 정도로만 했는데,

얼굴살은 거의 없는상태에서 뼈가 튀어나온 부분이 명확하게 보여서 이번 수술은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약간의 아쉬움도 남았었던게, 수술하고나서 2년이 지난 지금 턱끝 양옆 좌우 라인이 조금더 얄상했으면 어떨까 라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고집스러운 주걱턱이미지가 약간은 남아있어서 이부분이 아쉬웠습니다.

남자는 조금 고집있게 생겨야한다는 어른들의 말씀도 이해가 되지만, 저는 살면서 이 고집스러운 주걱턱이미지때문에 오해를받고 불편했던적이 한두번이 아니라서 완전한 개선을 원했는데 약간은 남아있게됐네요

제가 질문을 드리고싶은 부분은 여기에 있는데요

성인이 되고나서는 뼈는 자라지않는다고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뼈를 자르거나 다듬는 정도의 충격이 가해지게되면 약간은 뼈가 자란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수술당시에는 이상적인 라인으로 뼈라인을 만들어놨는데, 이게 뼈가 약간 자라서 주걱턱이미지가 조금 남겨졌나 싶기도하고..

뼈가 자라더라도 윤곽에 티가날정도로 자라는게 맞는건가요? 이걸 감안하고 조금 더 다듬어야 했었던건지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윤곽 뼈를 자르거나 다듬고나서 눈에보일정도로 뼈가 자랄수도 있는건가요?

-얼굴은 조화를 이룰때야 비로소 완벽해진다고 알고있는데요. 저의 얼굴은
 원체 중안면부가 길고 납작한 얼굴이어서 중안면부를 시각적으로라도 짧게 보이게 만들고 싶은데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ex 코 길이를 직선코로 길게빼기, 팔자 삼각존을 귀족이나 엘란쎄로 채우기, 턱끝 길이를 축소하기(?) )

두서없이 적은것같은데 죄송합니다 ㅠㅠ 혹시 이해안되는 문장있으면 댓 부탁드릴게요!

도움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3,634,961
1,817,83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