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병원찾아삼만리

등록병원 51,588건, 최근 0 건
병원정보수집안내
병원정보 등록일 2023-12-19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소아과
대구 달서구 월배로 138 2층
지도보기
053-636-0852
설립일 2023-02-08 (1년차)
등록의료진 2
평일 09:30~18:30, 토요일 09:00~17:00
병원평가 0
조회수 49
1년 내 병원이 신청한 게시중단 요청 0, 최근 전체 ?
전체 중단 횟수는병원평가글3회 이상작성 회원 공개
성예사 회원과의 법률 이슈 0
법률이슈접수
성예사 회원과의 법적 이슈 횟수를 의미합니다.
종합평점
0.0
참여 0
신뢰환산 점수 수집중
신뢰환산점수란? 성예사 평가 신뢰도 증진을 위해 평균 이하로 저 평가한 회원들의 평가만 모아 100분위로 재 환산한 점수입니다.
단독평가0 , 비중 0 %
단독평가 평점은 0.0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환자경험평가
의사친절도
상담전문성
스탭친절도
병원시설
수술기대치
매우우수
우수
보통
0.0
0.0
0.0
0.0
0.0
종합평점
0.0
(참여 0 명)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프리미엄 평판분석
프리미엄 평판 분석 안내
- 프리미엄 평판분석을 이용 하시면 8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48시간동안 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1DAY 프리 패스를 이용 하시면 3,000 포인트가 차감 되며, 이용일로부터 24시간동안 전체 병원에 대한 평판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병원의 프리미엄 평판 분석
800 P
1DAY 프리 패스 전체 병원 프리미엄 평판 분석
3,000 P
댓글 하나만 작성해도 300포인트 획득 가능!
성예사 포인트 정책 안내페이지로 이동
비회원 회원가입하기
JOIN SUNGYESA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 명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등록 의료진 (2명)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등록 의료진 더보기
※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알림사항
병원에서 등록한 알림사항이 없습니다.
등록하기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찾아오시는길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커뮤니티 최근 후기
해당 병원의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강석진웰키움소아청소년과의원 견적비용 공유하기
견적비용 더보기 (0/0)
※ 타인의 견적은 등록할 수 없습니다. 본인이 받은 견적 또는 수술 비용을 입력 바랍니다.
※ 등록된 견적 비용은 수술 시기, 수술 방법, 수술 할인 등 환자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참고 자료일 뿐 실견적가는 병원에 직접 확인 바랍니다.
※ 모든 내용은 실명 인증된 회원이 스스로 입력한 견적으로 성예사가 입력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정보 오류를 정정 요청 시 별도 표기)
등록자
견적 수술/시술명
견적 설명
담당의사
실견적가
광고금액
광고매체(옵션)
할인조건(옵션)

첫페이지평가글정렬
-
특허청에 특허 등록된 성예사 브로커 차단 시스템이 가동 중입니다.
-
병삼이의 평점은 높은 공신력을 기초로 구글 리뷰 평점에 최순위로 노출되고 있습니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LOADING
성형으로 예쁨을 사다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 및 직원리뷰 운영정책

환자경험평가란?

성예사는 회원님들에게 신뢰성 높은 양질의 경험 평가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인증을 통해 해당 병원의 상담, 수술, 시술에 대한 경험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전 현직 직원리뷰란?

해당 병원의 전, 현직 관계자가 리뷰를 작성하는 공간입니다.

BEST는?

BEST는 평가의 내용, 글자 수, 등록된 사진, 작성일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해당 병원 또는 성예사가 추천한 리뷰입니다.

영수증평가는?

영수증 표시가 된 평가는 작성자가 해당 병원에 대한 상담, 수술, 시술 등에 대한 연관 영수증을 첨부한 평가입니다.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382
|
의견참여 38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디에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진짜.수술한거 후회한다 이거봐 윤곽3종하고 볼턱지흡했는데 나 저 이중턱이랑 살들 뭐야 쳐진살이라고 할껀가??? 볼턱지흡.100만원이나 더주고 했는데 실장말하는게 진짜 말이 너무바껴서 나 카톡으로 다 증거남겨놨는데 그거 다.캡쳐해서올리고싶다 경찰서 신고 안하는걸 고마워해야될꺼야여긴 내 수술시간에 무슨짓을 했는지는 너네가 더 잘알텐데. 다음수술하는.사람 상담을 하고와?^^ 내 수술시간에 같은원장 수술환자 나 포함 2명 …
1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피니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2 좋아요 0
3번째 코재수술ㅠㅠ 피니쉬에서 마무리했습니당!! 구축코 증상이 다른 병원 생각도 안 해보고 친구 추천으로 피니쉬부터 상담 받았어용 가서 물어보니까 코 끝 매쉬 때문에 염증이 온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용ㅠ 전체적으로 봐주면서 어떤 부분 때문에 구축이 왔고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하려면 어딜 건드려야하고 구체적으로 봐주시는게 좋았어용ㅎㅎ 자려한 직반라인 원했는데 복코도 없어졌구 제가 생각했던 모양 딱 그대로 해주셨어용 원장님이 자가늑…
2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엠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75 좋아요 0
예사들아..... 내가 평생 들창코로 스트레스 받고 평생 고민하다 수술한건데 어때....? 내가 진짜 코안에 혈종 생겨서 주사기로 피빼고 난리도 아니였거든 ㅠㅠㅠㅠ 다행히 병원에서 관리 잘해주고 나 스스로 테이핑도 하고 했더니 피가 흡수되서 더 안빼도 됐어 코안에 보면 진짜 깔끔하게 수술된거 느낄 수 있었고 귀는 진짜 얼마나 살짝 연골 뺐는지 뺐는지도 몰랐어 여기 병원 1년 기다려서 상담받고 수술한건데 나 내인생 최고의…
31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베리굿성형외과 댓글 1 조회 45 좋아요 0
원래 제 코 자체가 안 예쁜 코는 아니였어서 주변에 친구들한테 코수술 한다 했을 때 전부 다 말렸었는데 수술 후 코 보니까 수술 잘 했다고 해욬ㅋㅋㅋㅋㅋㅋㅋ 전 제 추구미 자체가 세련되면서 날카로운 느낌인데 둥글둥글한 코끝이랑 코 자체가 살짝 복코가 있어서 이런 부분들 때문에 더 애처럼 보이고 제가 원하는 느낌은 또 화장으로 해도 안 나는 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고민 하다가 코수술 했고 지금은 수술 4달차라 붓기는 다 빠진 거 같아서 후…
3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휴먼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5 좋아요 0
휴먼성형외과 김국현 원장님께 가슴확대 받은 지 벌써 4개월차입니당ㅎㅎ 한두달까지는 윗볼록 좀 있었는데 지금은 모양 굉장히 자연스럽구용 촉감은 계속 시간 지날수록 좋아지는듯? 싶어요 수술은 겨절/멘토엑스트라/350cc로 했습니당 이제는 수술흉터만 옅어지길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참고로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심ㅎㅎ 무엇보다 모양이 되게 이뻐져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79 좋아요 0
오블리 성형외과 김다앎 원장님께 무보형물로 매부리코수술을 받은지 3개월이 경과 했는데 붓기가 빠져갈수록 콧등이 얄쌍해져서 앞모습이 점점더 맘에 들어요 경과 보러 갈때마다 항상 세심하게 봐주시는 원장님 ㅠ 정말 감사합니다
47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프리미어성형외과 댓글 22 조회 4007 좋아요 9
원래 후기 쓰는거 귀찮아하는데 모양 너무 만족스러워서 한번 남겨봐 수술전에는 코끝이 좀 들려있어서 짧아보이면서 복코끼가 좀 심했었거든 이런거 확 잡으면서 자려한 느낌의 직반라인 원했고 후기 진짜 많이 참고해보고 손발품 파는데도 진짜 오래걸린거같은데 복코 잘 잡고 나랑 스타일 잘 맞는 곳인 ㅍㄹㅁㅇ에서 수술 받았어 지금 두달차정도 됐는데 큰붓기 어느 정도 빠지니까 확 얄쌍해지고 특히 정면에서 봤을 때도 효과 보이니까 진짜 만족스러움 …
4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8 좋아요 1
지방이식 2차 한달 후! 벌써 코재 눈재재수술한건 4달 지났어려ㅠ 시간 왜케 빨라...ㅠㅠㅠㅠ벌써 5월이에요!! 지금 현상태>>>> 2차 지방 넣은거 자리 잡았어요 (지방이식 1차때 시간 좀 지나니깐 이마가 쫌 아쉬워서 요번에 살짝 더 넣었습니당!) 절개눈매교정한 쌍꺼풀은 흉터 서서히 옅어져가는듕 코재수술 이물감 없구 불편한것두 없구 전부 더할나위 없이 좋은 상태욤 첨 상담 받을때 화려하지만 티나지 않게 해쥬세여... …
51분전
윤곽/FACE수술후… - 나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115 좋아요 0
지금 벌써 수술받은지 8개월차고 붓기는 다 빠짐 수술하기 전 사진보면 얼굴형 사각턱에 광대까지 커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3종으로 수술하고나선 아예 다른 사람됐어 ㄴㄴ에서 수술 받았는데 얼굴 깎는게 엄청 큰 수술이라 걱정도 많았는데 병원이 커서 그런지 관리도 1:1로 엄청 세세하게 봐주셔서 감동받음 나는 붓기가 좀 신한편이라 3~4개월까지도 붓기 아직 안 빠진 상태로 있었고 6개월차 정도 되니까 자연스러워지더라 그래도 윤곽은 6…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