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헤어라인/모발이식 포럼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헤어라인토크]

좁은이마헤어라인(레이져영구제모) 후기

OuOaaa 2021-01-03 (일) 22:44 3년전 3782
안녕하세요! 강남 ㅁㅋㄹㄴ에서 헤어라인(레이저 제모) 한 후기 남깁니다.(2호점 아니고 강남역 10출 거의 바로 앞에 있는거에요.)
일단 본론부터 말하자면 저는 이마 좁은 분들 헤어라인하는거 무조건 추천드려요ㅠㅠㅠ
저는 왜 이제 했을까 후회했어요..ㅜㅜ
처음에는 오히려 했다가 얼굴 더 커지는거 아닌가.. 했는데 오히려 하니까 얼굴이 더 작아보여요!!!

모발 이식 말고 좁은 이마 제모 하는 곳은 거의 없어서 찾다가 가게 됐어요(원래 ㅁㅈㄹ에서 받고 싶었는데 이제 제모는 안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ㄱㅈㄱ원장님께 받았고, 5회 중에 2회만 원장님 디자인이 들어가는데 저는 둘 다 이 부분을 초반에 설명을 못들었는데 나중에 1,2차 디자인 받고 3차에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저는 5번 다 원장님이 해주시는 줄 알고 처음에 좁게 넓히는 걸로 했는데 그래서 그부분만 조금 후회되네요ㅠ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는데 원장님께서 마스크 내리라고 안하시고 그냥 디자인 해주셨거든요.
그런데 나중에 다른 원장님이 코길이랑 이마랑 1대1되는게 제일 예쁘다고 자로 재주셨어요ㅜㅜ
혹시 나중에 가실 분들은 꼭 원장쌤께 코길이랑 1대1 되게 해달라고 말씀하세용..

아 그리고 저는 현재 5회 받았고, 5회로 안끝나서 디자인 없이 제가 직접 밀어서 오는거 5회로 추가 결제한 상태입니다.
궁금하신 점 댓 달면 답변 달아드릴게요!
보고계신 포럼 게시판은 2021년 1월 11일부로 새로운 "성형관련수다방"으로 통합되어 운영됩니다.

1,888,850
86,43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댓글 0건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