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혹시 코 성형 중에 콧망울만 오똑하게 만들려면 무보형물이면 될까요?

아그네스다 2020-11-06 (금) 16:33 3년전 595
콧대나 그런 건 고민이 없구 그냥 콧망울만 좀더 윤곽이 살아나게? 오똑하게 하고 싶은데
이경우 어떤 수술을 해야될까요ㅠ
덜컥 상담하러 갔다가 콧대까지 건드려야 한다 할까봐... 여기분들이 더 잘 아실거같애요 휴휴ㅠㅠ

1,381,888
537,032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로이얌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아그네스다 작성자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동물확대 3년전 3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490
|
의견참여 1,5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내용이 좀 길어도 이해해줘.. 올해 3월달에 외상으로 인해 응급실 진료후 코 골절진단 받았어 정보도 너무 없었고 전공의 파업때문에 대학병원 수술이 힘들다고해서 강남성형외과를 갔고 간김에 미용도 가능하냐로 물어보니 가능하다고해서 했는데.. 모양도 불만족 이질감, 미간압통 그냥 미치겠어 심지어 골절은 제대로 잡히지도 않은거같아 씻을때 코옆을 만지면 양쪽 달라서 씻을때마다 개빡쳐 실리콘이고 뭐고 다 빼고싶어서 알아봤더니 상담도 안받아주고 6개월이 지나야한…
4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9 좋아요 0
워나성형외과 최태준 원장님께 눈재수술 받고 처지고 풀린 눈 또렷하고 확실하게 잡았어요 첫 쌍꺼풀 수술을 받고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눈꺼풀 자체가 처지는 느낌도 계속 들고 특히 쌍꺼풀 라인이 거의 다 풀려가더라구요 결국 재수술 알아보기 시작했고 재수술이다보니 병원 선택에 있어서 신중할 수 밖에 없었는데 나름 한번의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이게 도움이 되더라구요 원장님께서 재수술 전문적으로 다루시는 부분과 함께 수술 관련해서 소통이 정말 잘 …
33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예사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비개방으로 복코 교정, 코끝 연골 재배치, 귀연골로 비주 기둥 및 코끝 연골사용 등 수술 받은지 이제 60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런데 제 코끝이 예전보다 모양이 좀 정리된건 맞는데, 코끝 뭉툭함이 수술 전이랑 큰 차이가 없는거 같아요. 수술 전보다 코끝이 아주 조금 슬림해지긴 했는데 좀 뭉툭한 느낌은 그대로입니다.... 한달 지나면 큰 붓기는 빠져서 그 후엔 변화가 많이 없다고 그러는데 다들 그러셨나요? 누구…
34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02 좋아요 0
✔️ 코수술 이유 옆에서 봤을 때 코끝 각도가 마음에 안 들었어 ㅠㅠ 그리구 뭔가 뭉툭한 느낌이 커서 높이 살짝 높이고 코끝 좀 더 얄쌍하게 하고 싶었음.. ✔️ 코병원 선택조건 일단 코 경력 오래된 병원이었으면 했고 너무 큰 병원이 아닌 작으면서도 야무진(?) 곳이었음 했어 그리고 과하게 뭔가를 추가해서 이렇게 해야 하구 저렇게 해야 하는 등의 상담스타일이 아닌 곳을 고집했음 (나름) ✔️ 원장님 상담 내용 역시나 코끝 각도가 …
5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51 좋아요 0
ㅠㅠ 코가 너무 들려보여 ㅜㅠ 당연한거라지만 무섭다 막상 내일이되니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7 좋아요 0
80키로 넘는 고도비만이라 결혼준비하면서 다이어트하고있었는데 팔뚝살이 너무 안빠져서 고민끝에 지난 2월초에 람스 받았어! 나는 팔이랑 부유방에 뒷볼록까지 했고 남자원장님이 진짜 영혼까지 끌어서 뽑아주셔서ㅎㅎ 팔만 32보틀 정도 뽑았어ㅎㅎㅎ 처음에 멍이 어마무시하게 들어서 4월첫주에 촬영이라 이거 멍이랑 붓기가 빠지는거맞나 싶어서 걱정이였는데 걱정이 무색하게 일주일정도에 멍은 거의 다 빠졌구 붓기도 촬영때쯤은 거의다 빠져서 촬영할때 무리없이 사진찍…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마블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5 좋아요 0
후기 쓰려고 내 수술전 사진 보니까 괜히 상담 때 생각난다.. ㅎㅎ 그동안 살면서 성형수술을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쌍수 발품 팔 때 상담을 처음으로 갔어 괜히 잘못한 것도 없으면서 긴장하고 떨면서 상담 본 것 같아.. ㅎㅎ 내가 원했던 눈수술 방법은 자연유착, 또 라인은 세미아웃이 되길 바랬어 무엇보다 쌍커풀 라인도 전보다 또렷해지길 원했고! 겹쌍커풀이 있던 눈이라서 피부가 얇은 편이었는데 발품 갔던 마블에서 자연유착으로 가능하…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65 좋아요 0
예랑이인데,,, 얼굴이랑 복부가 넙대대 하여서 복부랑 얼굴이중터이랑 볼살 수술했어!! 남자는 크게 어디서 발품을 팔아야하는지 몰라서 ㅡ, 예신이라 여기 저기 병원알아보고 찾아줘서 해봤는데 ㅎㅎ 이렇게 효과가 날줄은 몰랐네,,, 아직 뭉침이 좀있고 내가 체중을 많이 빼지못하여서 ㅜㅜ 날렵하지는 않지만 나름 만족중이야,, 혹시라도 남자 지방흡입 후기 ㅇ찾는 사람 있으면 조금이나마 도움되라고 우선 적어본다!! 도움되었길,, 다음번에…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4 조회 169 좋아요 0
트임 재수술 생각중이였고 앞트임도 같이 재수술 생각하고 아예 풀트임 재수술 맘먹어서 상담갓었는데 원장님 상담 때 앞트임재수술 받고싶다 하니깐 눈 사진 보여주시면서 왜 이건 하면 안되는지 미적으로도 안좋을거다 하고 세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딱 필요한 부분만 말씀주셨어요 원하는 다른부위 뒤밑트임 재수술은 공간 직접 봐주시면서 이정도 가능할거같다 해주시더라구요 수술을 결정하게된거는 정말 세세하고 과잉없는 상담에 끌렸던거같아요 수술은 뒤밑트임 재수술이랑 눈밑지 !…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