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선택할 때 7군데 정도 상담 다녀봤는데, 니트성형외과 국경훈 원장님의 설명이 명확했고 신뢰가 가서 결정했습니다.
1인 병원이라 전체적인 분위기도 차분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편하게 수술 받을 수 있었어요.
수술한 지 2주 정도 지났는데,
생각보다 힘들지 않았고 통증은 거의 없었어요! 가장 불편했던 건 여름이라 콧물 날 때 살짝 찝찝했던 정도? 붓기도 처음부터 많지 않아서, 부목 뗀 직후에도 사람 만나는 데 부담 없었어요! 무…
사각턱 보톡스 두번 맞고 남기는 후기
효과는 진짜 좋음 얼굴 완전 갸름해져서 대만족.. 효과는 맞고 2주~한달 쯤이 가장 좋은거 같음 주변 사람들도 살빠졌냐고 물어볼 정도로 효과는 확실함 근데 두번정도 맞고 나니까 교근 바로 위로 보상근육 생기긴함…ㅠㅠ 그래서 앞으로도 맞아야할지는 고민이 생기고 근육이 없어져서 그런지 약간? 앞볼 쳐짐이 느껴짐
수술명 : 앞트임 복원, 듀얼 트임 재수술
수술 후 2개월 차
붓기도 어느 정도 빠지고 이제는 자연스럽게 자리 잡는 것 같고
수술 전보다 인상이 한결 부드러워져서 좋은 것 같습니다
((수술 후 정면사진에 사진 기준 왼쪽 눈 앞머리가 살짝 꺾여 보이긴한데 아직 수술한 지 얼마 안 되어서 흉터 때문에 꺾여 보이는 거라고 하셔서, 주사 치료받으면서 계속 경과 지켜보고 있는 상태입니다))
내가 원래 코가 짧고 동글동글한 복코였거든… 코끝도 쳐져 있어서 인상도 둔해 보이고 사진 찍는 게 너무 싫었어ㅠㅠ 맨날 코 때문에 스트레스였던 거 같아. 그래서 내 코랑 비슷한 후기 엄청 찾아보고 직접 발품도 팔았는데 그중에 아이디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여기로 결정했어~
이기진 원장님이랑 상담할 때도 화려한 느낌은 내 얼굴이랑 안 어울릴 거 같아서 코끝 너무 안 올라가게 해달라고 했어. 근데 원장님이 내 얼굴 하나하나 꼼꼼히 보시더니 인중이 좀 긴…
광대 수술한 지 2년 차인데 솔직히 별 차이도 못 느끼겠고 괜히 처짐만 오는 게 아닌가 너무 걱정이네요
그래서 반년 전에 울쎄라 받았는데 그거 조차도 잘 못 느끼겠어요 광대를 28살에 해서 서른이 됐는데 너무 늦게 해서 쳐짐이 빨리 오는 게 아닌가 싶고 볼처짐이 오긴 했는데 단순히 나이 때문인지..
시술 당일은 너무 떨리고 무서웠다.
통증도 있었고 순간적으로 후회했지만 끝나고 나니 해냈다는 안도감이 들었다.
하루 이틀은 앉고 일어나는 게 불편했는데,
다음날부터는 생활이 가능했고 지금은 일주일차라 멍은 남아 있지만 훨씬 괜찮아졌다.
몸무게는 약 1.8kg, 허리둘레는 2cm 정도 줄었는데 개인차가 있을 수 있다.
숫자보다 마음가짐이 달라진 게 크다.
다시 예전처럼 살 순 없다는 생각에 매일 1시간씩 걷기 운동을 시작했고,
식단도 집밥 위…
9년 전에 ㅂ땡땡땡에서 티비 보구 매몰로 쌍수했습니다
쌍테로 속쌍처럼 만들고 다녔던 눈이 맘에 들어서 그대로 하려고 했는데 원장님이 높혀야 한다며 자기 말대로 안할거면 가라고 했고 어렸던 저는 원장님 말대로 해야되는 줄 알고 했다 너무 후회하고 있어요
수술 끝나고 다음에는 더 두껍게 하러오라는 말을 듣고 진짜 나한테 어울리는 눈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에 화가 났습니다
눈은 자연스러워지려면 2년이 지나야 된다는 말에 2년이 지…
수술 전 사진 보면 알겠지만 이미 쌍수 한번 거쳐간 눈이야
라인 짝짝이로 잡힌 거, 눈매교정 제대로 안 된거 보일 거임
원래 쌍꺼풀 아예 없는 눈이었고 훨씬 작은 눈이었어,,,,,
수술하고 나서 붓기 빠지고 바로 라인 풀린 건 아니고
진짜 서서히 풀리더라.. 난 그래도 내가 잘못한줄 알았지ㅠ
눈을 너무 비볐나, 화장을 평소에 너무 세게 했나 등등
내 탓했는데 상담 받으러 다녀보니까 걍 고정이 안된 거였어..
이미 몇 년 전에 한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