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어느덧 코수술 일년차.. 저같은 분들이 보시길 바라며

우씅 2019-12-07 (토) 02:51 4년전 847
거두절미하고 일단, 저는 코수술 결과에 대해 만족도 95퍼센트로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5프로의 불만족도를 물으신다면 비중격 사용으로 인한 약간의 딱딱함과 어디 맞기라도 할까 내심 불안한 마음이 도합 오퍼센트네요.
저는 콧대는 높은 편이지만 피부가 두꺼운 편이고 코끝이 뭉툭한 코였습니다.
주변에 코수술 결정 여부를 물으면 대부분 말리는 경우가 태반이었어요 (위험하다 .. 코 높이는 괜찮다 등)
하지만 저는 남들 앞에 보여지는 면이 중요도를 차지하는 일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쉐딩으로도 커버가 힘든 코 모양이었어요. 뭉뚱그려진 식이랄까..
수능시험 기간보다 살짝 일찍 상담을 돌기 시작했어요.
성예사나 커뮤에서 간단한 기초 지식을 공부하고, 이미 수술을 한 주변인들에게 병원을 물었습니다.
주변에 모델일을 하는 친구가 많아서 리스트 줄이기는 수월했어요.
첫번째 조건은 너무 많은 홍보를 하는 병원을 거르자.
두번째로는 대표원장(가능한 1인체계)이 하는 병원을 위주로 돌자.
세번째로는 드라마틱한 변화보다 안정성에 중심을 두자. 를 걸고 상담을 돌았습니다.

상담을 돌면서 상담비로 오만원 조금 넘게 사용했어요.
병원은 일곱군데 정도 다녀오고 거른 뒤 세 곳 재상담 했습니다.
신사에 위치한 병원은 제 코를 보고 88점짜리 코를 95점으로 만드는 일은 환자의 만족도가 떨어질지도 모른다. 그러나 변화를 원한다면 보형물 없이 코끝 위주로 수술 (비중격+연골묶기+콧볼축소는 수술중 결정)
압구정에 위치한 병원은 약간 휜 코를 말하면서 얇은 실리콘을 깔자고 말했어요. 이곳은 자연스러운 편이나 신사보다 조금 더 티나는 결과를 말씀하시더군요. (비중격+실리콘일-이미리+연골묶기)
압구정 다른 병원은 사진을 찍은 뒤 대충 변화도를 예측 해 주셨어요. 옆모습 라인이 반버선처럼 달라지더군요. (약한 메부리 살짝 갈기 +연골묶기+콧볼축소+비중격)

최소한의 위험도를 가진 수술 방식을 사용하는 병원에서 수술했습니다. 일주일 경과에서는 여전히 뭉툭한 코를 보고 후회만 하며 한주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붓기가 빠진 뒤 사진찍는 재미가 생길 정도로 제 눈에는 달라졌습니다. 수술 사실을 알린 지인을 제외한 사람들은 제 코에 대해서 큰 의심을 하지 않을 정도로 인조적인 티가 나지 않아요.
자연스럽지만 본인 콤플렉스를 없애주고, 자신감을 쥐어주는 것.
이게 바로 많은 분들이 성형을 택하는 이유가 아닐까요.
수술을 앞두신 모든 분들께 성공의 기운이 갔으면 하는 마음으로 글 적어봅니다 ...

174,259
317,06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사라다99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fakelove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감삼이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우씅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햄이222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우씅 작성자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일이영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아오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꾸몽 4년전 4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8
평가참여 13
|
의견참여 13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차이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첨에 눈재수술 결심하고 알아볼때 남들이 왜하냐고 그랬었거든요 ,, 근데 나만 보이는 그 라인풀림... 그거 뭔지 아시는분들은 아실거에요 ㅠㅠ 예전에 했던 또렷함은 사라지구 풀릴랑말랑하는게 너무 싫엇어요 그래서 눈재수술 잘한다는곳으로 손품팔고 5곳넘게 상담다녔었는데 그중에 차이가 젤 마음에 들었네요 솔직히 여긴 트임으로 제일 많이 들어본곳이였는데 후기 찾아보니까 눈재수술후기도 이뻐서 상담간거였거든요 지금 수술 결과 만족해서도잇겟지만 여긴 트임만큼 재수술…
35초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안뇽! 재수로 쌍수+앞트임+눈매교정을 6년전에 했었고 어릴때 했어서 그런지 앞트임은 거의 다 붙어서 라인이 지저분 했어. 그래서 함몰눈이지만 눈매의 밸런스 + 사나운 인상 개선을 위해서 수술을 결심했어. 일단 아프지는 않았고 진짜 너무 붓기도 없고 부종도 없고 충혈도 안 되어서 너무 좋아. 예사들이 보기에는 라인 어떤 것 같아..? 수술은 오늘 했어!
22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모델라인의원 대전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첫번째 하기전 두번째 3일차 세번째 2주일차 대전 ㅁㄷㄹㅇ에서 했고 몸에비해 팔이 너무 두껍고 비대칭이라 했어 2주일차까진 맘에 드는데 한달차인 지금은 왜 다시 붓는거같을까 ㅠㅠ 부었다 말랐다 부었다 말랐다 한다는데 혹시 2주차에 붓기 젤 빠졌다가 다시 찐 사람있을까? ㅠㅠ 그리고 번외인데 이마거상 + 뒷밑트 잘하는곳 있을까...?
4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6 조회 82 좋아요 0
그냥 결론부터 말하면 인라인으로 수술하길 넘 잘했다는 생각 너무 부담스러운 소세지눈이였어서 그냥 최대한 자연스럽게 하고싶었거든ㅜㅜ 자려하고 뭐고 이런거 다 필요없고 무조건 자연스럽게! 근데 요즘대세는 약간 화려한느낌이라 나처럼 자연스러운느낌 후기 찾기도 힘들었고 남들이 많이 찾는느낌의 라인이 아니였어서 병원찾는것도 하늘의 별따기였음ㅜㅜ 진짜 몇날며칠을 후기만 뒤지면서 (어플 카페 성예사 등등..) 보냈었는데 내가 원했던 눈을 갖게되는 날이 드…
4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워너비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53 좋아요 0
눈 앞라인부터 먹혀 들어가서 답답해 보였어 풀린눈 졸린눈 약했냐...별 이상한 소리 다 들어봤구 ㅠ 그러다 워너비에서 자연유착 눈매교정 같이 했어 이제 붓기 빠져서 주변에서도 원래 내 쌍커풀인거 같다고해ㅎ 원장님과 수술 전 상담할 때에도지금 내 눈에 필요한 수술만 하는 걸로 추천해주셔서 좋았어 또 나는 좀 더 큰 쌍커풀을 원했었는데 원장님께서 내 눈과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고 하셔서 원장님 믿고 수술 결정한거야 원장님 말씀처럼 내 눈…
57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27 좋아요 0
조금 주걱턱인데 정도가 심하지 않아서 그냥 주걱턱인거 조금은 감안하고 치아교정을 하기로 했어 양악은 그리고 턱뼈를 빼서 자른다는데 너무 아파보이더라 교정기 조이고 다음날 정말 아프더라 열심히 해서 교정기를 빼야겠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3 좋아요 0
안검하수 + 졸린눈이라 평소에 성형에 대한 생각 없다가 한번 해봤는데 처음에는 붓기때문에 먼가 걱정이 많이 됐지만 막상 시간이 지나고 붓기가 빠지고나니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듦 너무 졸린눈인 경우는 절개 부담스러우면 비절개눈매교정이라도 받아보는걸 추천 ㅎㅎ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32 좋아요 0
코수술을 했는데 복코는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근데 미간쪽에 들뜸현상이 일어나서 재수술을 받아야 겠다 결심을 했고 수술한 병원에 전화를 해봤는데 전화를 안받음 그래서 이상해서 찾아보니깐 폐업을 했다함 너무 어이없어서 그럼 코 as는 어떻게 해야되나 내일 한번 전화해 봐야겠음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나나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21 좋아요 0
미간 사이가 넓어서 눈도 어정쩡한 느낌이라 앞트임만 했어 쌍커풀은 이미 있어서 따로 안 건드리고 앞트임만 했는데도 눈매가 틀려지네ㅋㅋㅋ 따로 실밥풀러도 안가고 당일에 바로 일상생활 가능했는데 이렇게 간단한거였음 진작할껄 흉도 안지고 깔끔하게 잘 튼거같아 ㅋㅋ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