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 혼자하러 가신분있나요??

뚠뚠강아지 2019-02-15 (금) 21:20 5년전 942
살아돌아올수있을지 너무 걱정되요 괜힠ㅋㅋㅋㅋㅋㅋ
엄마가 너무 걱정을 해서 그런지 저까지 너무 걱정되네요 ㅠ 얕은 수면마취라 금식도안하구 거의 깨어있는상태로 수술한다는데 괜찮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2,238,569
160,346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jo2ful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뚠뚠강아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빛나으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뚠뚠강아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빛나으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뚠뚠강아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빛나으리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뚠뚠강아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니노니노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뚠뚠강아지 작성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예뻐졌다22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헐퀴헐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선우남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졍이츄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지짠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나영012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www`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씅99 5년전 5년전 신고 주소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1,492
|
의견참여 1,521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0 좋아요 0
저는 10년 전 수술 한 쌍커풀이 점점 얇아져 속쌍처럼 보이고 눈매가 답답해보여 늘 밑트임 화장을 필수로 하고 다녔어요ㅠㅠ 아무래도 화장만으론 늘 아쉬움이 있어서 이번에 큰 마음먹고 수술 받고 왔습니다! 뒷밑트임은 부작용도 많고 시간 지나면 다시 붙는단 후기를 많이 봐서 수술을 망설였는데 기린 성형외과는 붙지않게 수술로 유명하다해서 상담 받았어요. 우선 저는 자연스러움을 추구하고 겁이 많은 쫄보라서..ㅎㅎ 너무 과하게 라인 잡아서 소세지눈이 되거…
1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필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90 좋아요 0
안녕하세요. 4년전에 대구 에필성형외과에서 자가늑연골 코 성형을 한 30대 남성입니다. 얼마전에 성예사 사이트를 알게되어 자주 이용하게되다보니 등업에 관심이 생겼고, 제가 직접 성형한 후기를 올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수술한지는 대략 4년정도 되었고 현재 모양은 매우 만족하며 부작용은 하나도 없습니다. 실리콘에 비해 엄청난 변화가 있는것은 아니지만 저는 자연스러움을 원했고 워낙 낮은 코였기 때문에 지금 모습에 너무나 만족하고있습니다…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2 좋아요 0
뒤밑트임 5개월 후기 평소 작은 눈이 컴플렉스였어요, 가로 길이 긴 눈을 원해서 뒤트임을 알아보면서 여기저기 병원 후기를 찾아보다가 투비 성형외과병원 후기를보니 최대한 티안나게 자연스럽게 잘 해주시는것 같아서 상담 가게 되었어요. 상담시 실장님, 원장님이 꼼꼼히 봐주시고 최대한 제가 원하는대로 맞춰주셔서 수술 결정하게 됐습니다 ! 절개 뒤밑트임 수술했구요 수술자국도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대만족이에요! 이제 5개…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8 좋아요 0
수술6개월차입니다~ 재수술인만큼 병원을 정말 신중하게 선택했는데, 제이티성형외가에서 하길 정말정말 잘한것같아요 ㅎㅎㅎ 코 갈수록 점점 이쁘고 맘에들어요!ㅎㅎ 코재수술 1년째가 정말 기대되네요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바로그의원 강릉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와씌 주먹으로 개쎄개 얻어맞은거같아 울쎄라는ㅋㅋㅋㅋㅋㅋ 여기 지방이라 수면마취도 없고 걍 크림마취하고 했는데 스킨보톡스맞을때는 마취다풀린것같음 ;;; 스킨보톡스가 더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리프팅됐으면좋겠당 >< 강릉 바로그의원에서 했어 지방이라 별 기대가없어서 실망도 없음ㅋㅋㅋㅋ (직원이 핸드폰본다고 스킨보톡스맞는데 카트같은걸로 툭툭 치는데 모르고한거같음ㅋㅋㅋ) 치지말라고 말했더니 괜찮았음 나중에 후…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37 좋아요 0
와 .... 나 이정도인줄 몰랐어 .....ㅋㅋㅋㅋ 그냥 맨날 보는 배니까 음 좀 들어간거 같기도 하고? 이런생각이었는데 후관리하러 병원 방문했다가 사진 찍어서 비교해보자고 하시길래 아무생각 없이 네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사진보고 깜놀했네 ... ㅋㅋ ㄷ ㄷ 몸무게 차이는 이키로정도 빠졌는데 ... 이게 무슨 일이야????? 나 진짜 놀래서 살쪗을때 안들어가던 옷들 다시 입어봣는데 잠기더랑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다이…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196 좋아요 0
이번에 지인 소개로 코 수술을 하게 되었어요!! 성형한 티가 많이 나는 코를 원치 않았는데 원장님과 충분한 상담를 통해 제가 원하는 코 모양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코 성형은 처음이라 궁금한것도 많았는데 정말 잘 들어주시며 상담해주십니다!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유니메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04 좋아요 0
유니메디 성형외과에서 콧볼축소 수술 했습니다 수술한 이유는 코가 들려보이는게 너무 싫고 콤플렉스이며 콧날개가 둔탁해서 얼굴에서 보이는게 싫었어요 유니메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병원가서 상담 받자마자 마침 취소된 수술 있다고 하여 바로 받았어요 수술시간은 한시간 걸렸구여 한달지난 지금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콧구멍 들려보이고 콧날개 답답한 분들께 수술 10000프로 추천합니다
4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36 좋아요 0
어릴 때부터 부정교합 때문에 음식을 남들보다 잘 못 씹고, 오랫동안 씹어야 하거나 질긴 음식은 피하는 등 스트레가 엄청 났어요. 또 부정교합으로 인한 외적인 콤플렉스도 생겨서 양악수술을 결심했어요 ㅠㅠ 그래서 많이 알아본 결과 일반 성형외과가 아닌 구강악안면외과를 전문으로 하는 곳을 원했고 교정과도 함께 진료를 하는 곳 이여서 이유구강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신희진 원장님께 상담을 받고 정말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환자분들도 많아서 좀 더 믿음…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