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헤어진 남친과 6개월만의 재회......조언좀 부탁드려요.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2005-07-15 (금) 21:04 20년전 2248
https://sungyesa.com/new/free/8491
알고지낸건 한달정도,

사귄것도 그이후 한달정도,

헤어진건 11월 20일쯤이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좋을때 차여서 전 많이 힘들어했고 매달리기도 많이 매달렸구요.

사실 지금까지도 못잊고 있어요.

그사람은 저랑 매우 가까운데 살고있고 친구들도 다 친해요.

작년 2월 이후로는 한번도 같이 만난적 없고,

헤어질때 오빠동생으로 지내자고 하고 헤어져서 둘다 연락하는데 꺼리낌은 없지만

사실 연락하기가 좀 그렇죠 ^^;;

그러다 엊그제 제가 미쳤지..그사람 컬러링 듣고싶어서 컬러링 딱 나올때까지만

3초정도 통화버튼을 눌렀다 끊었는데 그사람폰에 번호가 떴나봐요.

잠시후에 전화가 오길래 한번은 안받았는데 두번째 받았거든요.

새벽 2시경이었는데 안자고 뭐하냐고,, 그러면서 누군가 했대요 ㅠㅠ

제 번호를 잊었다고 말하려는거 같았는데 제번호가 골드번호라 무지 쉽거든요.

솔직히 잊었다는건 말이안돼요.(1111, 7777 이런거예요)

그래서 미쳤지,,미쳤지 하면서 속상해하고있었는데

다음날 밤에 문자로 뭐하냐고, 어디어디로 나오라고 하더군요.

너무너무 기뻤는데 제가 마침 그날 낮에 코수술을 하고온날이었어요..줴길...

그래서, 너무 늦었고 비도오고 멀어서 못나가겠다. 그냥 다음에 만나자 했죠.

그러고 한참뒤에, 2시반쯤 전화해서는 찜질방 앞에 있는데(저희집에서 10분거리)

보고싶다, 나와라고 하더군요.

우리가 못만난지 얼마나 오래됐냐고, 보고싶다고, 할얘기도 많고 그냥 얘기만 하자구요.

예전에 사귈때는 같이 찜질방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코수술때문에 절대 갈 수가 없었지요 ㅠㅠ 흑....속상해.

못나간다고, 늦었다고 이시간에 못나간다고 30분동안을 서로 조르고, 달래고 그랬네요.

진짜 예전 감정이 다시 살아나면서 전화하는 동안에 너무 좋았어요 저는 ㅡㅜ

그사람은 술이 살짝 된 상태였고, 오빠 오늘 못보면 정말 속상하다~~ 이러면서

그래서 할 수 없이 제가 코에 붕대감고 있다고 실토를 했는데

뭐 어떠냐면서 그랬지만 붕대가 문제인가요, 수술하고 얼굴이 완전 야수고

헤어지고 살도 5키로정도 불어서 맞는옷이 전혀 없는데 ㅠㅠ

그런데 자기 혼자있다고 보고싶다고 제발 나오라던 사람 옆에,, 선배가 같이있더라구요.

그 선배가 절 좋아했는데 집이 대구라 내려가 있던 중에 저 보고싶다고 부르라고 했나봐요.

우리가 하도 전화로 옥신각신하면서 못결정하고있으니까 선배가 전화받아서 됐다고 자라고 그러더라구요.

그때 제 마음은,,,이사람이 정말 날 보고싶어서 부른게 아닌가보다.

선배가 연락하라니까 나 불러내려고 감언이설로 꼬신거구나 ㅠㅠ 이렇게 생각들더군요.

어떻게 6개월만에 연락하냐니까 그동안 공부하려고 내 번호도 지웠다던데 그것도 사실인가 싶고,,

그래서 제가 전화끊고 `오빠 미안하고 2주후엔 오빠가 나오라면 언제든지 갈테니까 오늘만 봐달라` 문자보냈거든요.

그리고 다음다음날 `오빠 그날 저 보고싶다는거 오빠가 보고싶은거 아니고 선배가 부르라고해서 그랬던거죠? ㅡㅜ`일케 문자보냈는데

`아냐~` 딱한마디 답하고 땡이네요 ;;;

친한 남자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그냥 니가 아직도 자기 좋아하는지 떠보려고 그런것 같다고 하던데 전 무지 싱숭생숭 하거든요 ㅠㅠ

이사람때문에 6개월동안 많이 힘들어했고 다른남자들 안만나왔는데(언젠간 다시 잘될거라는 희망때문에...)

정말 어떻게 해야 이사람을 다시 찾을 수 있을지, (전 그냥 옆에서라도 쿨한척 지켜보고 싶거든요)

아님 제가 마음을 접어야 할지 조언좀 부탁드려요.


9,773,131
9,731,40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쁘띠잉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2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3
영장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4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5
레몬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6
이쁜눈 ㅎ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497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8
평가참여 580
|
의견참여 580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코성형
쌍커풀
눈매교정
중년눈성형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골든발란스의원 댓글 0 조회 56 좋아요 0
24년 5월에 해서 1년 반 지났지만 간단 후기 남겨봅니다. 1줄 요약 : 기능+미용 목적으로 했고 현재까지도 만족함. 수술 동기 : 처음엔 미용 목적으로 찾아봤는데, 평소에 Y존 따가움이나 가려움의 원인이 늘어난 소음순 때문이였다고도 하길래 오 1석2조! 하고 바로 수술 결심. 상담 과정 : 당시 바ㅂ톡 후기 참고했고 ㄱㄷㅂㄹㅅ의원 방문하여 상담받고 바로 날짜잡음. 내 폰으로 사진을 찍어 상담 받는 부분이 좋았음. (사진으로 보니 더 …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1 조회 116 좋아요 1
수능 끝나자마자햤는대 ㅠ휘었음 귀연골인데 코안쪽에는 휘어소 연골 튀어나온거보이고 아 걍 맴날 신경쓰이고~~~~걍 아무것도 안등어있는코가 최고임 ㄹㅇ;;;;;하아아아ㅠㅠㅠㅠ 하고샆다는사람았으면 걍 다 말리고봄 지금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8 좋아요 0
저는 보형물 멘토에 밑절로 가슴확대수술을 받았어요 지금 벌써 8개월차가 되었고 여전히 만족스럽게 생활하고있습니다:) 수술전엔 그저 작고 밋밋한 가슴이었고 옷 붙는것도 못입었거든요ㅠ 그만큼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었고 나도 다른 사람들처럼 예쁜 가슴을 얻길 바랬었어요ㅠㅠ 워낙 수술을 생각했었기 때문에 수술 당일에 떨리긴했지만 설렜던 마음이 컸던거같아요 김ㅅㅈ원장님께서 상담도 그렇고 수술도 잘해주셨고 사이즈도 제 체형에 맞게 잘 넣어주셨어요…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비앤영의원 댓글 1 조회 91 좋아요 0
코젤코 + 매부리 깎기 + 절골 + 코끝연골묶기 해서 거의 600이엇음 ... 얼굴 일부 모자이크 하고 후기 어플 2개랑 성예사 여기 업로드 한다는 조건 하에 100만원 깎아주는데 첫수술인데 500... 이라니 너무 비싸다고 생각함 .. 상담도 대충 하시는 느낌엿고 .. 상담실장님이 오히려 더 자세히 설명해주심 ㅜ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투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9 좋아요 0
나이가 들수록 눈밑의 고랑이 깊어지고 다크도 심해지는거 같아서 고민끝에 눈밑지를 했습니다. 눈밑지방재배치를 잘하는 병원이 여러군데이지만, 상담을 해본 결과 투비성형외과가 믿음직스럽고, 후기도 제 스탈이라 바로 결정했어요. 첫 날에는 한 티도 안나고 너무 자연스러웠고, 한달차에는 붓기가 다 빠지고 너무 잘 됐다고 생각들었어요 현재는 수술 후 세달차 후기랍니당 눈밑지 생각 있으신 분들은 투비 추천해드려요.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연세슬림라인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나이가 많은 원장님인데 경험은 많으신 것 같았어요 조금 소통도 쉽지 않았던.. 당일 수술로 받고 왔는데 조금 더 고민해볼껄 하는 후회는 남아요 팔 라인은 너무 예쁘게 잘 빠졌는데 흉터 부분이 함몰되어 티가 너무 많이 납니다 수술 후 얼마 안되었을때 실장님한테 말도 했었어요 시간지나면 괜찮아 질거다 해서 넘어갔는데 결국 꼬맨게 섬세하게 안된게 문제였어요 전체적으로 흉이 많이 졌고 흉터 관리 포함한 후관리 잘하는 병원으로 갈껄 하는 후회가 …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예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7 좋아요 0
첫수술때 뭣도 모르고 대충 병원찾다가 콧대만 올리는 수술을 하게됨.. 콧대 너무 티나서 10년동안 스트레스 받았음. 재수술은 친구가 코수술 자연스럽게 한다는 병원 추천해줘서 가게됨. 상담도 한시간 넘게하고 원장님의 꼼꼼한 성격이 상담에서도 느껴짐. 원하는 코 모양 말해도 본인 얼굴과 어울리지 않으면 솔직하게 다 말해주심. 수술도 하루에 한명만 함. 엄청 꼼꼼하시고 위생에도 엄청 신경쓰는게 느껴짐. 그리고 수술후에도 마취 풀리고 환자 집갈때까지 퇴근 안하…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훌륭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82 좋아요 0
훌륭성형외과 김효동 원장님께 밑트임 수술 받았습니다! 6개월 지나니 눈웃음도 잘되고 일상생활에 불편한점 하나도 없고 완전 자연스러워졌어요! 그만큼 많이 올라오긴했지만 ㅠㅠ 친절하시고 자연스럽게 잘되서 좋아용!
2시간전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83 좋아요 0
윤곽수술을 한 지 어느덧 9개월이 지났어요. 처음 수술을 결심할 때만 해도 두렵고 걱정이 많았는데, 이제는 거울을 볼 때마다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수술 직후부터 지금까지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차근차근 돌아보게 되네요. 수술 직후에는 정말 정신이 없었어요. 마취가 풀리자마자 목이 너무 칼칼했고, 얼굴은 퉁퉁 부어 있어서 거울 볼 용기도 안 났어요. 입안이 당기고 붓기도 심해서 제대로 말을 하기도 힘들었고요. 그때는 솔직히 이걸 왜 했을까 싶은 …
3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