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는 그냥 건드리면 안되는 곳인가요....

babekk 2016-06-18 (토) 14:33 9년전 3306
https://sungyesa.com/new/free/827600
콧대가 낮아서 5개월 전쯤에 필러 한방 맞았어요
저는 높은 코도 안바라고 그냥 콧대만 있기를 원했던거라 정말 너무 만족했어요. 주변에서도 다 예뻐졌다고 하고, 왜 이걸 지금했나 후회했어요. 그런데 성예사 가입하고는 코는 그냥 놔둬야하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1. 흡수성 필러
5개월이 지난 지금 필러는 거의 다 빠졌구요 그 상실감이 너무 크네요. 여기서 필러 맞으라고 하시는 분 많이 계신 거 같은데 필러가 꺼진 다음의 상실감을 견디실 수있는 분만 맞으라고 권하고싶어요. 흡수성 필러는 단기 이벤트성을 위한 미용 목적이랄까요..그리고 인터넷에서 지인들중 진짜 실명된 사람들이 있다는 댓글을 보고는 무서워서 필러는 반복적으로 맞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2. 아테콜필러나 에버코
저는 필러가 꺼지기 시작했을때부터 꼭 아테콜필러를 맞아야겠다는 생각을 갖고있었어요. 그런데 피부과의사 분도 애초에 아테콜을 권하지 않았고 차라리 수술을 하시라고 하더라구요. 자기들이 취급하지않는 물품이어서 그런가 했더니 꼭 그런 건 아닌 거 같았어요. 수술로 제거해야하고 모양적인 측면도 그렇고요.  (그리고 전 여전히 필러에서는 실명 위험이 제일 무서워요).
 에버코에 대해서도 성예사에서 추천하지 않는 글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리고 에버코 같은 게 보편화되지 않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수술도 아니고 모양도 자연스러운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으면 진작에 끌었겠죠.

3. 그래서 수술은..?
전 코수술만큼은 절대로 하고싶지않았어요. 왜냐면 주변에서 코 수술한사람들은 백이면 백, 티가 나더라구요. 3mm(확실하지는 않은데 하여튼 굉장히 조금)높힌 친구 한 명이 유일하게 티가 안나는 경우였네요. 저는 코가 아담한 편이라 필러로 자연스럽게 높이면 높였지 수술로 하면 너무 티가 날 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필러의 끝은 수술이라고 이제는 수술까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에 대한 집착이 이런것인가봅니다. 엄마도 필러를 맞기보단 코수술을 하라고 하시고 저도 코필러 맞고 실명되는것보단 차라리 수술을 하고 (좀 티가 나더라도) 영구적으로 사는 게 어떤가!!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어요.

그런데 성예사 몇몇 글 보니 코 수술 절대로 하지 말라고 하시네요. 위에서 언급한 코 수술 티 안나는 제 친구도 지금은 괜찮지만 초반에는 모양이 맘에 안든다며 후회하는 것을 보았었고, 저부터도 쌍커풀이랑 앞트임 했다가 더 좋은 곳에서 하지 않은 것을 꽤 후회했던 터라 얼굴에는 그냥 손대고 싶다고 손대면 안된다는 것을 배웠거든요... 수술 고려할 때는 최대한 비추천 후기도 보면서 객관적인 시선을 유지하려고 하구요... 그런데 코수술은 후회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고 또 그 정도가 굉장히 심한 것 같아보여요. 그런데 또 코를 높이고는 싶으네요. 이러다가 과거처럼 똑같은 실수를 할까봐 걱정됩니다. ㅜㅜㅜ

결론은 그냥 예쁘게 태어나는 게 장땡이고, 성형을 하려면 그 중에서 쌍수가 제일 안전하고 자연스럽다정도가 되겠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코를 너무 높이고 싶은데 어쩌죠!!!??? 필러, 아테콜, 에버코, 코수술...했다가 만족하시는 분들은 정녕 없으신가요?????????

2,780,676
7,746,898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뷰티멘토링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5
     
     
babekk 작성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6
먀묘먕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0
     
     
babekk 작성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1
          
          
먀묘먕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2
               
               
사리자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3
                    
                    
먀묘먕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14
푸푸푸808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9
LRW16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8
햄순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6
     
     
재건하고파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7
hxuolepd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4
     
     
재건하고파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5
무서워여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2
     
     
재건하고파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3
livin 8년전 8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2760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352
|
의견참여 35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에서 강명근 원장님께 안면윤곽(광대, 사각턱) 받은지 6개월차 후기입니다! 현재 붓기는 90%가 빠진 상태이고 수술을 한 사실도 까먹을 정도로 뻐근함이나 불편함없이 생활하고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수술한 사실을 모르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하나같이 얼굴이 작아졌다고 예뻐졌다고 해서 정말 만족합니다 ㅜ 처음에 붓기도 있고 얼굴이 뻐근한 상태일 때는 계속 불안하고 걱정이 되었는데 3~4개월차가 지나더니 붓기가 급격하게 빠지면서 얼굴형이 …
1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커스텀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8 좋아요 0
나이가 들면서 오른쪽 속쌍꺼풀이 겹쌍꺼풀로 되면서 예전 눈으로 돌아오지 않아 기존눈처럼 자연스러운 쌍꺼풀로 수술하게 되었어요. 양쪽 다 비절개 자연유착 대각선트임으로 진행했고, 이마지방이식 , 눈밑지방재배치도 진행했어요. 10시에 병원에 가서 14시반에 퇴원하였고 각 부위마다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수술 전에 병원은 8군데 상담받았고 후기도 많이 보았지만 커스텀 원장님 상담에 많은 신뢰가 갔어요. 첫 날 수술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당일 수…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45 좋아요 0
평소 튀어나온 옆광대와 45도 광대가 너무 신경쓰여 여러시술을 받았었는데 정작 효과본건 1도 없었어요.. 그래서 뼈가 문제구나 싶어 큰맘먹고 <윤곽 광대수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왕 받는김에 얼굴 쳐진부분도 같이 개선하고자 <최소절개리프팅, 무턱보완을 위한 턱보형물>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먼저 손품을 최대한 많이 해보았는데 딱히 마음가는곳이 없더라구요.. 제가 해외거주중이라 한국방문하면 체류할수있는 시간이 길지않아 상담 후 바로 …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365mc병원 강남본점 댓글 0 조회 94 좋아요 0
잘하는 원장님 찾아서 했더니 성공해버림 라인잘따고 지방잘뽑는 재수술이라 확실한 원장님 찾고한 보람이 진짜 고생한거 하나도 안아깝다 누가하는지도 중요한지 이번 수술결과보고 알 수있었고 추후 관리 짘짜 너무 중요 없으면 회복 감량 느려 ㅜㅜ
4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7 조회 95 좋아요 0
난 성예사하면서 비밀댓글 남겨져있는거 진짜 싫더라... 내가 보지도못해서 성예사에서는 솔직히 정보공유도 하나도 안됬어 이런 커뮤니티는 정보공유가 목적인데 고소고발 당하는것도 아닌 정보 품앗이 글에 비밀댓글이 왜케많은지... 자기들끼리만 이야기하다 시간지나면 남들은 알지도못하는데 ㅡ.ㅡ 그래서 빡쳐서 내가 수술하고 내가 후기써줌. 그러니까 궁굼한거있으면 비밀댓글 말고 공개댓글달면 답해줄께 <수술 이유> 헬스 3년차 180/72 체지방…
5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닥터스키니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보톡스 맞으러 가면서 다른 부위 상담도 받고 싶었는데 제 얼굴 상태를 딱히 살피지 않고 그냥 짧게 끝내는 느낌을 받았어요. 보톡스 자체는 만족하지만 서비스에 비해 비용이 과하다는 느낌이 있네요.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9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더페이스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73 좋아요 0
턱이랑 콧볼 맞음 공장형 병원임 효과는 있음 대기시간 있음 원장이랑 상담은 아예없고 그냥 실장이랑만 이야기하고 바로 시술함 들어오자마자 이마필러하라고함 난 주변에서 맨날 이마 엄청 동그랍고 이쁘다고 하는데 나보고 이마꺼짐있다고함 쪕
10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8 조회 511 좋아요 0
이건 듀도 아니고 뀨도 아님 이 애매한 3자 뭔지 모르겠음 입꼬리 옆 입술 위에 필러놓는 곳 처음 봄 추구미? 말함 입꼬리필러랑 보톡스? 포함인데 빼달라함 입꼬리 올라간 거 컴플렉스라고 말도 함 가격변동? 없었음 지속력좋은 해외필러선택시 비용 더 붙지만 리터치는 없다함 그래도 유명해서 믿고 당일시술결제함ㅜ 게다가 예전에 다른 병원에서 한 입술필러가 대만족이었고(전사진으로 첨부) 붓기 빠진 게 아쉬울 정도였어서 여긴 더 잘하겠지하…
1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롤리팝성형외과의원 댓글 2 조회 360 좋아요 0
입술 필러는 어떻게 디자인잡느냐에 따라 다른듯!!! 예전에는 뀨 !! 느낌이 유행이였자나 근데 요즘은 1대1비율에 자연스러운걸 추구하는것 같아서 이번기회에 녹이고 다시 맞았는데 디자인이 너무 잘나와서 만족중ㅎㅎ 입술필러 다시맞고 중안부도 전보다 덜 길어 보인다는 얘기 주변에서 진짜 많이 듣는듯 ㅋㅋ
1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