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코 연골 비침과 약간 튀어나온 문제입니다.

Facefreedo… 2015-09-19 (토) 16:09 9년전 7744
https://sungyesa.com/new/free/818477

저는 워낙 콧대가 없었던 코라 성인이 되자마자 코성형을 했습니다.
 첫수술은 콧대 실리콘 코끝 귀연골 수술방법으로 했습니다.
 없던 코가 생기니 성형수술의 결과보단 나도 이제 콧대가 생겼다는 만족감으로 살았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3년정도가 흘렀을까요. 콧볼을 줄이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콧볼축소로 2차 수술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양쪽 절개라인이 커서 그런지 흉이 남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콧구멍도 좌우가 약간 짝짝이가 되었구요.
 그래도 나름 만족하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한 3년정도가 지나니,,, 첫 수술했던 코끝이 주저앉았습니다.
 안에 넣은 귀연골이 말 그대로 주저앉았던 것입니다.
 어느 병원에서 재수술을 해야하나 고려하던 중 첫수술을 해준 의사선생님이 무료로 해주신다는 말씀에 그 선생님께
 재수술을 받았습니다.
 콧대는 그대로 두고 무너진 코끝만 다시 귀연골을 다듬어 넣은걸로 알고있습니다.
 코를 3번정도 수술하니,,, 아무는것도 너무 느리고 마취 풀리고 아픔의 고통도 정말 심했습니다.
 현재는 코 비주부분에 별로 신경이 없다는... (코 비주를 2번 절개를 하니...전부 개방형 수술이였습니다)
 그리고 2년이 흘렀어요.
 위 사진 빨강 동그라미 부분이 비춰보입니다.
 손으로 만져보면 약간 튀어나온 부분도 만져지구요.
 위치로 말하자면 코 비주 바로 윗부분이면서 코끝 바로 아래부분입니다.
 그 부분의 오른쪽이 튀어나오고 비쳐보인다는...
 그냥 육안으로 볼때는 모르는데, 얼굴 사진을 정면으로 찍어보면 비주가 오른쪽으로 휘어보이고 그 위가 약간 튀어나온것
 처럼 보이네요...(저 위사진은 잘 안나왔는데, 위치만 보여드릴려고 올려놨습니다.)
 저는 될 수 있으면 더 수술을 하고 싶지가 않아서 이 글을 올립니다...
 이런 경우는 어떤게 더 좋을까요? 하루하루가 스트레스 입니다.
 그냥 육안으로 볼땐 멀쩡해보여서 어디 상담가도 제가 구체적으로 애기해도 잘 못알아들으신다는...ㅜ.ㅜ
 요즘은 그냥 원래 코가 이쁜 사람들이 재일 부럽습니다...

4,585,919
4,546,16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성예사화이팅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8479
유린아 9년전 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81847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83
|
의견참여 383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더난성형외과 댓글 0 조회 3 좋아요 0
들창코 때문에 몇 년 동안 고민만 하다 결국 늑연골을 이용한 코 재수술을 결심했습니다. 처음엔 갈비뼈에서 연골을 채취한다는 게 부담스러웠지만, 상담을 통해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는 확신이 생겼어요. 수술 후 코끝이 자연스럽게 내려오고, 얼굴 비율이 훨씬 조화로워졌습니다. 들창코 특유의 뾰족한 느낌도 사라지고 옆모습도 매끄럽게 변했어요. 주변에서도 “코가 정말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코 덕분에 인상이 훨씬 차분하고 세련돼 보여 자…
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2 좋아요 0
저희 어머니께서는 몇 년 전부터 눈밑 처짐과 다크서클로 인해 큰 스트레스를 받고 계셨어요. 거울을 볼 때마다 피곤해 보이고 나이가 들어 보이는 인상 때문에 자신감도 많이 떨어지셨죠. 그래서 가족 모두가 어머니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자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여러 곳을 방문하며 비교해 본 결과, 이 병원이 가장 신뢰가 가고 전문적이라고 느껴져서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되었어요. 상담 단계에서부터 원장님과 상담사분들께서 어머니의 상태…
41분전
윤곽/FACE수술후…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뼈깍는게 무서워서 애프터사진 잘나온 병원보다 후기에 안파트다는 걸 중심으로 봐서 병원을 선택했는데요. 그병원이 노트성형외과입니다. 수술할때 뼈를깍는수술이였다는게 믿기지가 않을정도로 안아팠고. 지금 4년이 지났는데. 부작용도 없어서 행복해요. 부작용사진에 안면윤곽쳐짐있다고하는데. 제가 성형전에 사각턱이 너무 심해서 그런지. 쳐짐은 잘모르겠어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신사엘성형외과 댓글 1 조회 81 좋아요 0
나는 사실 사진 보면 알겠지만 눈 밑이 꺼지긴 했는데 상태가 엄청 심하진 않았어 사진 찍어야 좀 티가 나고 실제론 그렇게 거슬리지 않아서 주변에서 눈밑지 왜 하냐는 얘기를 많이 들음.. 근데 성형이 본인이 맘에 안들면 하는 거지 뭐 내가 거슬린다는데 어캄 암튼 구래서 전 부터 발품 계속 팔다가 (병원 한 네 군데 돌아다닌듯) 여기 원장 쌤이 확신을 갖고 말씀하시는게 마음에 들어서 눈밑지 + (눈 밑 꺼져서) 지방이식을 하게 되…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29 좋아요 0
콧대가 아예 없는 짧은 복코였는데 자연스럽게 둥글둥글하게 수술해달라고 했는데 만족합니다. 수술 한 뒤 전에 알던 친구들은 콧대가 생기니 세련되졌다고 하고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자연스러워서 코 수술한 지 모릅니다.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3 좋아요 0
광대,사각턱 윤곽2종 수술한지 한달차 된 후기입니다! - 저는 평소에 사진을 찍거나 머리를 묶으면 부각되는 사각턱이랑 광대쪽이 콤플렉스였고 턱끝은 뾰족한편이라서 괜찮았지만 가로로 얼굴이 넙데데한게 너무 싫었어요 ㅠㅠ 윤곽주사도 맞아보고 보톡스도 맞아봤었지만 결국 뼈를 깎기로 결정했습니당,, - 여러 어플후기나 검색으로 병원을 알아보다가 윤곽의정석을 알게되었는데 타 병원은 공장처럼 사람을 찍어낸다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근데 윤곽의정석은 윤곽만 전…
2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52 좋아요 0
이유구강 김종윤 원장님께 양악수술 받은지 1일차 양악수술 끝나고 목도 아프고 정신이 없었다.. 그래도 김종윤 원장님께서 피가 많이 안 나서 회복 빨리 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계속 신경써주셔서 감사했어요 ㅠㅠ 양악 2일차 생각보다 통증이 덜하지만 얼굴이 많이 붓기 시작해요.. 진짜 ㅋㅋㅋㅋ 목이 좀 아프고 건조하지만 어제보다는 정신이 들었어요! 양악 3일차 와… 얼굴이 더 붓고 팽팽해졌다. 퇴원하고 집에 가서 죽을 조금 먹고 조금 컨디션…
3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미케이의원 댓글 0 조회 53 좋아요 0
팔 러브핸들 불독살 이중턱 빼기주사 맞았고 전부 무제한으로 맞았어요. 몸무게가 실제로 줄었고 거울로 볼때 다이어트 동시에 해서 그런지 만족. 근데 상담사 태도가 개별로임. 무제한으로 계속 추천하거나 무관심인 느낌이 심했음. 의사쌤은 너무 상냥함
4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68 좋아요 0
수면 울쎄라 400샷 받은지 일주일 됬는데 처음에는 식빵 레고였다가 3일정도 지난 후 부터 붓기가 가라앉더니 리프팅 효과가 나오는거 같아용!.. 먼가 읏을때 더 입꼬리가 잘 올라가는 느낌? 근육 수축되어서 쫙.달라붙는 느낌이라 얼굴이 더 탄력있어진거 같아요! 근데 상대적으로 피부 가죽은 그대로라 먼가 더 흐물흐물한 느낌이라 집에서 고주파 열씸히 하는중..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