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선 남자고요. 2011년 4월 엘자 실리콘 4mm 코끝 귀연골로 했었고, (실리콘 시작점 쌍카풀라인)
재수술은 2012년 1월에 했습니다. 재수술를 하게 된 이유는 이마에서 미간으로 떨어지는 라인이 너무 부자연스러워, 조금이나마 부드럽게 연결시키고자 해서 처음 수술한 병원 실장&원장과 상담후 엘자 실리콘 6~7mm로 2012년 1월에 했습니다. (실리콘 시작점 눈썹 중간쯤)
하지만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높은 높이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실리콘 폭이(넓이) 너무 얇은 거 같습니다. 정말 너무 얇습니다. (얇은 실리콘 넣은 여자정도의 폭입니다.)
그래서 실리콘 교체를 하려고 하는데 지금 수술한지 정확히 16일째인데, 바로 바꿀 수 있을까요? 바로 바꿀 수 없다면, 언제쯤 바꿔야 코에 부담이 덜 할까요? (실리콘 높이 5~6mm, 실리콘 폭을 더 넓게)
또 실리콘 시작점은 어디서 부터 시작하는 게 미간에서 콧대로 자연스럽게 떨어질까요?
예를 들어 실리콘 시작점이 같은 지점에서 (쌍카풀라인부터) 시작되는 1의 코와, 2의 코가 있다고 가정했을 때,
1. 미간에 실리콘을 1mm라도 넣어야 콧대랑 자연스럽게 연결되지 않을까요?
2. 미간에 실리콘이 없어도 자연스럽게 연결이 될까요? 조금의 지식이라도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하겠습니다. 답글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