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코성형]

코수술 후 정말 걱정입니다...실리콘 사용이요....

sssssssa 2011-02-07 (월) 22:48 13년전 1446
https://sungyesa.com/new/free/786180
제 자신은 코에 그렇게 심하게 컴플렉스가 있는 편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약간 코뼈도 넓고, 웃을 때 아래로 떨어지는 평상시에는 괜찮지만 웃으면 서경석이 되는 코였어요. 친구가 " 너 코만 하면 진짜 이쁘겠다. " 남자친구도 "코가 너무 크다. 니 얼굴에서 코가 제일 에러다" 이런말을 하면서 저 자신도 스스로 컴플렉스가 생기더라구요. 처음에 이렇게 제 자신이 아닌 남의 의견에서 시작을 해서 제가 이렇게 후회를 하나 봐요.

아무튼 수술을 하게 됐구요. 오늘로 39일째입니다. 실리콘으로 했고 코 끝은 귀연골로 했어요. 원래 코 뼈가 넓어서 절골도 양쪽으로 아주 조금만 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코가 원래 낮지는 앉았는데 코뼈가 넓어서 낮아보였다고 그리고 이마가 별로 안높아서 실리를 많이 넣지는 않았어요. 위에서부터 1mm 콧대부분이 2mm 마지막으로 코끝이 3mm로 윗부분은 실리콘을 코끝은 귀연골을 넣었어요. 아무래도 코끝이 좀 처지는 모양이라보니 3mm로 넣으신것 같아요.

막상 수술을 하고나니 정말 불편한게 많고 다른 사람이 절 보는 시선도 너무 무섭고 걱정입니다. 다 저를 인조인간 처럼 보는 것 같구요. 예전에는 돈있고 능력있음 고치면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자연인의 얼굴이 부러운 마음도 들긴 해요.

1. 다른것보다 걱정인건 실리콘의 ㅂㅈㅇ이나 어색한점이예요. 최측근은 고어텍스로 7년전에 했는데 지금 거의 한것같지도 않게 자연스럽되 많이 낮아지긴 했어요. 코가 낮더라도 예전 코보다 확실히 예뻐지긴 했죠. 그래서 인조인간 같진 않거든요. 근데 제가 아직 한달을 갓넘어서인지 제 눈에 제 코는 너무 인위적이네요. 누가봐도 분필이 들어있는 느낌이예요. 1mm면 많이 넣은것 같지 않고 그냥 교정하는 선인것 같은데 왜 제눈에는 미간 사이가 너무 높아보일까요? 미간에 가로선처럼 보이는 실리콘 들어간 부분도 제 눈에 너무 크게 보여요. 원래 예민하고 소심한 성격도 있겠지요.

2. ㅂㅈㅇ이 없더라도 나이를 먹으면 실리콘을 반드시 빼야 하는건가요? 사실 성예사에 오면서 실리콘 제거 글이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코를 최대한 건들지 않는게 좋을 것 같은데 힘든 수술을 겪고 나서 또 다시 수술을 할 생각을 하니 지금은 정말 미칠것 같네요. 애초에 코수술을 하지 않았다면 좋았겠지만요 이미 해버렸으니...그냥 다시 건들지 않고 싶거든요. 수술이라면 이제 지긋지긋해서요. 근데 언젠가는 실리콘은 빼야하는 건가요? 오늘 병원에 가서 하소연했는데 실장님이 달래주시면서 하시는 말 중에 "나중에 30년 정도 지나면 아마 다시 하고 싶은 마음 생기실 꺼예요"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말에 놀래서 여쭤보니 피부도 늘어지고 아무래도 보형물이 티나 날꺼라면서....진짜ㅠㅠ너무 속상해요..

정리하면
1. 처음이라 지금은 어색한 것이고 시간이 지나면(약3달) 실리콘 코도 자연스러워질수 있나요? 아니면 실리콘이 애초에 잘못된 선택이었나요?
2. 실리콘으로 성형한 코는 언젠간 반드시 다시 제거를 해주어야 하나요?(재수술욕심은 전혀 없습니다.)

제발 많은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4,994,557
1,758,900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애정만세 13년전 1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86181
1.네 코모양은 붓기가 다빠질때까지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보세요 .
2.제가 알기론 일단 코수술을했다면 재수술은 100프로라고 보시면되요 굳이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서 재수술하는거보다 나이가들면 피부가 점차얇아지고 쳐지는대 실리콘이 비칠우려도있거든요.이걸 방치해두면 더심해지는건 당연하구요 아무튼 저도 미간이 높게 튀어나와 어색하긴하지만 콤플렉스 극복해서 매일매일 만족하고 살고있으니 힘내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5
평가참여 78
|
의견참여 7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쌍커풀
지방흡입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 기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 좋아요 0
가슴확대수술 2주차 ! 기린성형외과에서 송재용 원장님께 수술 받았구여 수술 받고 이틀은 불편하고 통증이 좀 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불편함 없이 너무 잘 지내요 회복이 빨랐기도 했구요ㅎㅎ 수술 후 사이즈가 궁금해서 재봤는데 70D 나왔어유ㅜㅜ^^ 지금은 아직 밥공기 올린거 같지만 시간 지나면 더더 자연스러워진다고 하셔서 기대중임미닷ㅎ
5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눈 절개 후 눈두덩이 불룩 눈썹처짐. 후 눈썹거리 짧아짐 이마거상이 답일까요?ㅜㅜ
10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시선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24년9월14일//♥️수술2주차♥️ ㅅㅅ성형외과에서 눈 재수술 했는데 ㅅㅈㅎ원장님 한분이셔서 그런지 꼼꼼하시고 원하는 방향으로 너무 만족스럽게 잘됐어요 워낙 실력있으시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반신반의로 상담만 하고 말으려했는데 시선에서 하길 잘한것같아용
11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중년성형 이런거 찾고 검색하는 분들 도움되시라고.. 후기 올려봄보려고요,,,ㅎㅎ 수술을 뭐 거창하게 큰거를 한것은 아니구요 최소절개리프팅이라고 해서 미니리프팅이라고 하는거랑 턱쪽 지방흡입 같이 했네요 나이가 드니까 심부볼쪽 살이 자꾸 늘어지고 처지는게 스트레스였는데 주변 보니까 요즘은 다 리프팅 하드라구요 그래서 아 나도 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유튭을 열심히 검색하는데 딱 수술할 곳을 찾게 됐네요 최소 절개 리프팅이…
2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어린공주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예전에 여기서 한번 맞았는데 만족했어서 또 맞음 6개월지나면 볼륨 빠지기 시작하는데 이것도 맛들이니까 계속 맞게 되는 듯? 립플럼퍼로는이 효과가 안나ㅜㅜ 상담은 실장님이랑 자세히 하고 원장님은 사진찍고 바로 필러 놔주심 과하게 말고 자연스럽게 통통하게 해달라했어
38분전
윤곽/FACE수술후… 댓글 2 조회 57 좋아요 0
얍얍 윤곽수술을 해버렸음 후후 수술계기, 병원 결정, 수술 부위,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겠음 수술 계기는 얼굴 가로폭이 좁은편인데도 하관이 발달돼서 턱 끝 모양 때문에 남상 느낌이 났음 주위에서 수술한다고 했을 때 그렇게 심하지도 않은데 왜 하냐는 반응이 많았음 나한테는 진짜 극극극극극심한 스트레스였음 사각턱이 ㅠㅠ 상담 다닌 병원들은 우선 윤곽수술 케이스가 진짜 많은 병원 위주로 알아봄 + 사후 관리까지!!!! 역시 이런 병원들 상…
39분전
윤곽/FACE수술후… - 윤곽의정석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평소에 광대+넓은 사각턱+넙데데한 얼굴+볼패임으로 고민이었음. 레이저리프팅, 실리프팅, 보톡스, 지흡, 근육묶기 다 해봤는데 맘에 들게 개선된 시술이 없어서 수술 알아보게 됨. 지방에 살아서 여러차례 서울 방문이 어려워 당일 상담+당일 수술 가능한 곳 문의해보다가 윤곽의정석에서 수술 날짜 바로 잡고 당일에 상담+수술 진행함. 아래는 당일부터 27일차까지 후기! 당일 : 준비하고 상담하고 수술까지 지체없이 진행됨. 옷 갈아입고 사진 찍고 대기…
4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브이엔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3 좋아요 0
어렸을적 받은 첫 쌍수 망했음 (매몰, 눈매교정, 위트임) 시간이 지날수록 결과가 매우 마음에 들지 않았음 충동적으로 첫 쌍수 결심하고 수술을 받게 되었는데 그래서인지 쌍꺼풀 높이도 마음에 들지 않았고 풀림이 너무 빨랐어 이 상태의 눈은 더더욱 견딜수가 없어서 ㅂㅇㅇ에서 눈 재수술을 감행했어 상담할때 쌍꺼풀 높이도 더 높이고 요즘 많이 하는 세미아웃라인으로 하고 싶다고 했어 다행히 가능하다고 했고 하고싶었던 라인이라 더 고민없었어 수술은 절…
44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케이라인의원 댓글 0 조회 7 좋아요 0
목선이 예뻐지는게 평생 소원이라 혐프제거 잘한다고 자신있어보여서 했는데 결론은 별로에요 수술한 티가 안나요 ㅜㅜ 가격이 제일 저렴해서 했는데 ㅜㅜ 130날렸어요 ㅜㅜ 험프쪽이 튀어나왔는데 혹처럼은 아니고 살찌면 뭉툭한 그럼 느낌으로 제가 164에 몸무게는 48인데 상체가 찌는 스타일이라 ... 목주변이 살이많아요 그래서 험프랑 그 주변 다 지흡해준다고 하셨는데 승모근은 할 수없다고 험프만 해주셨어요. 승모근 근육보단 지방덩어리…
58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