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안좋은 재료라기보다.... 애초에 비중격 만곡증이 아닌데
멀쩡한 비중격을 잘라내면 안된다는 겁니다.
성형외과에서는 이런 걸 알아보지도 않고 막 잘라 쓰는데.. 자기 코라면 절대 그렇게 안할 겁니다.
만약 비중격을 쓰자는 말을 들었으면, 이비인후과에 가서 만곡증인지, 잘라도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런 게 아니고 정상이라 하면 절대 자르면 안되는 겁니다
결과적으로 말랑말랑하고 그런 문제가 아니고
코 가운데를 지지해주어야 할 비중격을 잘라냈으니, 거기가 비어있던지
실리콘이나 다른 보형물로 채워넣었던지 할 텐데
그 부분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으면 후에 비염이 오거나 무너질 위험이 커진다는 겁니다. 함부로 건드려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20대 초반에 코수술이 너무 하고 싶은데 무서워서 안전을 제일 우선시하며 고른 병원인데 붓기도 일주일도 안돼서 다 빠지고 주변에서 성형한 지 아예 모를 정도로 처음에는 자연스러웠음. 근데 시간 자나면서 피부가 얇아지는 건지 실리콘 콧대에 1미리 정도밖에 안 넣었는데도 티가 나서 빼고 싶어짐. 그리고 처음부터 원장님이 코끝을 더 올리는게 어렵다고 하셔서 아주 살짝밖에 못올렸는데 그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아쉽고 재수술 희망함.
아니 이게 말이되는거야??
천호역 근처에 턱선이랑 필러 잘한다고 유명하데서 갔는데
점심 시간이라고 빨리 빨리 막 급하게 하더니
하고서 바로불독살쪽 나온게 눈에 보여서 아니 왜 불독살 이쪽이 나왔냐니까 원래 그랬다며 일단 빨리 나가래ㅠ
나중에 말하라며 쫓겨나듯 나왔어ㅠ
나 지금 너무 열받아
카운터 여자분 진짜 처음부터 모든 말을 다 귀찮은듯 말하더니 내가 여기 불독살쪽이 나왔다 이랬더니 옆에서 원래 그러셨어요 이러더라 나는 사진보면 알겠지만 …
첫 눈수술 후기입니다 !
눈두덩이에 살이 많아서 눈 뜰때 눈에 피로감이 엄청 심했어요 눈도 이마로 뜨다보니깐 젊은 나이에 이마에 주름도 생기도 엄청난 스트레스 였는데.. 쌍수하고 새로운 삶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병원은 원장님이 엄청 착하세요 다른 병원은 상담 5분? 하고 끝이였는데 상담도 길게 해주시고 질문하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믿고 진행했습니다 ㅎㅎ 너무 좋고 최고의 성형외과 같아요 ! 눈 라인도 그렇고 지금 상태도 그렇고 너어어엉무…
이마거상 받은지 3달 됐고 눈재+이마거상 받고나서야
절개하고 밑트임이랑 내시경이마거상 받았고 추미근 절제도 했고 ㅋㅋ
이마거상 통증 걱정했는데 아픈거도 거의 없고
사진 찍으면 전보다 훨씬 나와서 완전 만족해
수술하기 전이랑 후 눈 비교해보면 답답함 아예 사라졌지
눈재 받으면서 이마거상 하길 잘한거 같아
라인도 설명해졌어 ㅋㅋ ㅠㅠㅠ
코성형 6개월차 되었어요!
처음에 코끝이 직반느낌으로 올라가 있던 게 6개월이 지나니 모든 붓기가 다 빠져서 직선 코 모양이 나왔어요!
불편한 거 하나도 없고 제가 원했던 자연스러운 모습이라 만족해요:) 잘됐다고 칭찬도 많이 받구 오랜만에 보거나 처음 보시는 분들은 정말 코한줄 몰라요..ㅎㅎ 코막힘도 지금까지 한 번도 없는 게 진짜 놀라워요 삶의 질이 완전 상승했어요!! 기능적인 면과 미용적인 면 모두에서 개인적으로 아주 성공적인 수술같아 너무 만족…
원래 입술이 윗입술이 조금 더 통통한 편이고 입가로 길이가 짧은 편임!
얇은건 아니라 입술 통통은 딱히 관심없엇고 가로길이 확장을 하고싶어서 찾아본거긴 한데 가로길이확장은 조금 어렵다 하셨던걸로 기억!
지인이 자연스럽게 잘 한다고 해서 온김에 맞았는데 진짜 자연스럽게 이뻤음.. 근데 밤에 입술이 벌어지지도 않을정도로 부엇고 다음날부턴 서서히 줄더니 멍이 좀 오래갔음 ㅎ
여튼 만족도는 좋았어
안녕하세요! 저는 소음순 수술에 대해 고민하고 찾아보면서 처음으로 성예사를 알게되었었는데 가격, 수술방법, 고통 등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저도 수술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저는 2월 17일 청담역 근처 병원에서 수술을 했어요.
1. 수술 결심 계기
어릴 때는 소음순이 이상하단 걸 모르고 자랐는데 고등학생때 오전 6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앉아서 공부하다 보니까 불편함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소음순이 찝히…
참 빠르네요
AB성형외과에서 코 재수술한 지 어느덧 두 달이 넘어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봅니다.
저는 코끝이 뭉툭한 복코에 살짝 휘어있는 형태였어요.
처음 수술했을 때는 솔직히 기대도 컸던 만큼 결과에 대한 실망도 정말 컸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오히려 스트레스가 더 심해졌었죠ㅠ
그런데 이번에 재수술은 정말 잘 된 것 같아요
콧대부터 코끝까지 전체적인 라인이 딱 제가 원하던 느낌이에요.
한달 정도까지는 코막힘이 조금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