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복코는 아무리 재수술해도 연예인처럼 되는건 무리인가요?

오똑한코되고파 2005-07-15 (금) 17:44 19년전 3269
https://sungyesa.com/new/free/746837
-_-..
전 남자입니다..

흠. 전 이미 2번 수술을 했답니다.
흠.. 처음에 코는. 엄청 크고 펑퍼짐하면서 높이는 높은 복코였군요.. 고등학교때 정말 죽고 싶었습니다..
(복코인 분들은 이 심정 아실듯)..

그래서 고1 겨울방학때..... 첫 수술 받았습니다..

첫번째 의사분은.. 아버지 친구의 형님 되시는 분인가.
그래서 했는데;;그 펑퍼짐함으 크기만 줄었을 뿐. 코가 뭉툭한 느낌인건 여전하더군요(코끝의 윤곽선이 없다는..)

두번째 수술한 건 제가 봉사활동 하며 친분 텄었던 의사분이십니다. 그 분께 수술을 받았었죠 그건 고3 겨울방학이었죠.. 그분께서 코끝이.. 높은 코에 비해 쳐져있는걸.. 보완해주시긴 했지만. 연예인이나 잘생긴 코처럼.
일자의 윤곽선을 만들진 못하셨어요..

흠 그래서.. 내 코가 높긴 하지만.. 코끝이 상대적으로 약간 쳐져있으니.. 거기에 보형물을 넣으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번 학기 초부터 돈을 모았었죠.
그리곤 방학이 되었고.. 강남역의 ㅁㅁㅁ 성형외과를
알게 되었죠. 거기서. 하려고 맘 먹었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니.. 성형외과 전문의가 아니신대다가.. 코의 미용적 측면에는 부족하시다는 소리가 많더군요.. 제가 또 수술을 받는다면 재수술에 속하긴 하지만. .. 미용적 측면에 부족하시다고 하고.. 하니;;. 고민이 되더군요..

그래서 다시 제가 신뢰하는. 그 두번ㅉ ㅐ수술했던. 의사선생님을 오늘 찾아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친근하게 1시간에 가까이 얘기를 해주셨어요.. 제가 닮고 싶은 코는. 전진, 김동완(이 분들도 수술했더랩죠). 이라. 사진을 보여드리니.. 이렇게 되는건 무리라고..

넌 원래가 복코였기 때문에.. 원체 복코수술이 가장 힘들고.. 한계가 있다고 하십니다. 그리고.. 재수술을 하면 할 수록. 성공할 확률은 낮아지고 그만큼 제가 기대치가 높으면.. 만족하기도 힘들대요;..

게다가. 흠. 코 높이는게 단순히 코끝만 높이는게 아니더군요.. 코 끝만 높인다 하더라도 코의 윗쪽 부분까지 건드려야하는데 제가 그 중간쪽 피부가 얇아서.. 두번째 수술할때도.. 피부가 찢어질까봐.. 염려했다 하시면서.
자신없다고 하시니.. 수술은 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흠;; 제가 복코로. 태어난게;; 너무 싫으네요;;
복도 없으면서 코 이름은 왜 복코인지;;..
다른 코는. 수술하면.. 오똑하게 선도 살고.. 좋은데
왜 복코는 수술해도..;; 정말..-_-; 안되는지;;
.................... 정말 방법이 없는건가요?;;........ㅠㅠ.

465,990
926,71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송혜교얼굴전지현몸매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46842
레몬밤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46841
삼천삼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46840
이뻐지자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46839
영장아~ 19년전 19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46838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381
|
의견참여 381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 좋아요 0
키 159 / 몸무게 53~54 / 기존 75b컵 세빈 서브 70타입 양쪽다 330cc 가슴방 12~13 / 가슴 둘레 74~75 근막하 / 밑절 살을 뺐다 쪘다 반복하다보니 예뻤던 가슴이 윗가슴 다 사라지고 좀 처져서 수술 결심했어 ㅋㅇ는 ㅈㅇㅎ원장님만의 박리 기술이 있어서 수술후에 보정속옷도 착용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끌렸고 상담 진행하면서 내가 원하는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만들 수있으시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어…
5초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비중격만곡증 수술하는김에 코끝만 살짝 높이자 해서 진행했는데 역시 성형은 성형외과에서 하는게 맞는건지 아직도 후회하는 중. 원래도 높은편인 코였는데 휜코 교정하면서 살짝 주저 앉을수 있다 해서 시술했지만 휘면서 생긴 매부리만 없어졌다랄까.. 당시에도 콧구멍 짝짝이로 높이도 달라서 어쩌냐했는데.. 붓기빠지면 괜찮다더니 지금도 그상태 그대로야 코라 재수술이 무서워서 그냥 그대로 살고 있긴한데 진짜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하더라…
43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43 좋아요 0
뭐 붓기빠지 한달만 지나도 달라젔다고 신기해했지. 근데 두달,3달 그리고 6달까지 서서히 느낌이 달라진다. 6개월차부터 완성형인듯. 수술후 2개월 전후 사진보면 에게? 겨우 저 정도에 좋아했던거야?싶더라 ㅋㅋㅋㅋ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1 조회 94 좋아요 0
트임 재건 병원세군데 돌아다니면서 거진 800만원과 4년을 허비한 사람이야 ㅠㅠ 무조건 손품 발품 열심히하고 후에 과복원이나 또다른 흉터가 생길껄 대비해서 미리미리 이야기 잘하고 충분히!! 고민 또 고민하고 하도록해 ㅠㅠ 난 처음에 홍보랑 가격에 낚여서 이상한데에서 재건했다가 지금 다른데 두군데에서 더 받게된 나비효과를 겪었어 ㅠㅠ 최악이다... 너무 비싸다고 좀 더 싼데 찾지말고 비싸더라듀 확실한곳에서 했으면 해!!
2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2 좋아요 0
얘들아 역시 급할땐 효과짧더라도 슈링크 유니버스가 최고인것같아 가볍게마취크림바르고 하면 아프지도않고 바로 효과 나타나고 저렴하니까 비싼밥한끼먹는다생각하고 급할때 하기 최곤것같아 소개팅이나 촬영같은거있을때 일주일전에 해주면 좋은듯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오렌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37 좋아요 0
난 해외에 있어서 수술예약 먼저 걸어놓고 상담 수술 한방에 해치웠어 첫수하고 나서 내 눈이 맘에 들었어서 나 예전사진 보여드리고 라인 몇개 잡아주시는 것중 결정했음 인~인아웃 사이 원했는데 그겁다 2미리 높게 인아웃하는게 어떠냐하셔서 그렇게 결정 첫수때 시간 지날수록 점점 라인 내려오는게 느껴지더라구 그래서 조금 높게 잡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였음 난 매몰만 원했던거라 상담 간단히 하구 바로 수술실에 들어가서 누워가지구 소독함ㅋㅋ 한 두세번 …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처음처럼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3 좋아요 0
복코라 콧볼이 넓고 매부리가 있어서 콤플렉스였는데 한방에 해결되고 만족 그 이상이여서 저와 같은 이유로 성형을 고민하신다면 그 누구에도 강추합니다!! 수술 후에도 꾸준하게 관리해주시며, 전혀 아프지 않았어요. 그저 불편한거 빼고 일상생활에 별 지장이 없어서 좋았네요. 친구들도 어디서 했냐고 정보 알려달라고 난리고, 주변 지인들도 자연스럽게 잘됐다고 칭찬 많이 받았네요~ㅎ 혹시나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시간 낭비하지말고 얼른 좋은 효과 보시길 바랄게요!! 이…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에스청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58 좋아요 0
비포사진보면 믿을수 없겠지만 부분절개로 7~8년전에 쌍수를 했던 눈이야 ㅋ 근데도 눈 앞머리 답답하고 시원한 느낌없고 쌍커풀라인도 다 먹혀서 안보이는 눈이었어 이에스청담에서 재수술하면서 눈끝라인 높여달라고 강조하고 라인 다 보이는 얇은 세미아웃 해달라고 함 아직 2주차라서 붓기 좀 있는거 감안해서 봐줘 눈 앞머리 라인이 시원해진거 같아서 맘에 드는데 눈 크게 뜨는거 계속 연습하면서 붓기 빼는중이야 첫수때 부분절개여서 절개 해야하나 고민 했는데…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9 조회 229 좋아요 0
부분절개로 쌍수 금요일에 받았던 후기..! 원래 긴장 별로 안하는 편이라 전날도 당일도 심지어 수술대 누워서도 긴장 안했었음 수술대 누우니까 온도 딱 적당하길래 잠까지 오더라.. 후기 보니 부분마취 아프다길래 그거 하나 걱정했었음 막상 처음 마취는 그냥 침맞는 정도? 그것도 첫 주사 이후로는 마취제 퍼져서 안아파지길래 괜찮겠구나 했지 근데 난 몰랐음 내가 마취제가 금방 깨는 편이라는걸... 수술 한참 하다가 갑자기 따끔하면서 아프길래 말하니까…
5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