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성형수다]

수술하러가시기 전에 꼭쫌 읽어주세요..

초코초코 2005-06-16 (목) 18:42 20년전 1235
https://sungyesa.com/new/free/7013



대구 북비산네거리 근처 어린이집 원장에게 몽둥이로 머리를 얻어 맞아 일주일이나 지난 아이의 모습입니다.

아이의 이런 모습이 발견되지 않았다면 이 아이는 지금보다더욱 큰 상처를 몸과 마음에 입게 되었을 것이고 절대로 치유될 수 없는 기억들을 가지고 평생을 살아가게 되었을 것입니다.

이런 사실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으면서도 방치하고 있었던 대구 00 초등학교는 선생들은 선생으로서 자격이 없을 뿐 만이 아니라 인간으로서 최저 입니다.

저는 대구에 사는 20대 여자 입니다.

4월 9일 대구 서구 신평리 시장입구에서 두 여자아이가 나란히 손 잡고 걸어 가는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약간 큰 아이의 양 눈가가 멍이 든 것 처럼 보여 혹시나 아동학대 당한 아이는 아닐까 하는 마음에 뒤 따라 가서 말을 걸어 보았습니다.

역시나 아이의 양쪽 두 눈은 시퍼런 멍 투성이 였고 그날 따라 쌀쌀한 날씨인데도 두 아이들은 반팔 티셔츠에 얇은 잠바 차림이었습니다.

언니는 어디서 맞았는지 말을 하지 않아 동생에게 물어 보니 아빠는 타지방에 있고 엄마는 돈벌러 다니기 때문에 어린이 집에서 학교를 다닌 다고 했고 언니는 어린이집 원장선생님한테 맞았다고 했습니다.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지나가는 한 친절하고 정의로운 아주머니의 도움을 받아 아동학대 센타에 신고를 하고 "신고하면 혼나요. 안돼요. 집에 갈래요."라고 겁에 떨고 울부짖으며 도망가려는 아이의 온 몸을 부둥켜 안고 바로 옆에 있는 파출소로 데려가게 되었습니다.

파출소 안으로 겨우 아이들을 데리고 들어갔고, 신고를 하셨던 아주머니는 학교 선생님과 통화를 해보라며 경찰아저씨께 말씀 하셨습니다.

학교선생님과 통화 한 결과 학교 측에선 이미 교감, 교장 선생님까지 모두가 알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희들은 기가 막혀 알고 있으면서 아이에 대해 왜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았냐고 물어 봤고 담임선생님의 말은 일주일 전에 맞았고 이미 어린이집 원장과 아이의 어머니를 불러 선생님들과 얘기가 다 끝난 상태라고 했고, 왜 일을 크게 부풀리느냐는 식으로 말 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는 담임선생님께 파출소로 당장 오시라 했지만 선생님은 올 수없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선생님같은 사람은 교사로서의 자격이 없다며 전화를 끊었습니다.

선생님과 한참을 통화했던 경찰은 아이가 문구사에서 외상을 해서 과자를 사먹길래 어린이집 원장이 하지말라고 했는데 계속 외상을 해서 아이가 잘못했기 때문에 맞았다고 하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어이가 없어서 옆에 있던 아주머니가 아저씨의 아이가 저렇게 맞아도 아저씨는 그런식으로 말 할거냐고 물었고 저도 화가나서 소리를 고래고래 질렀고 경찰과 학교측은 일을 대충 얼버무리려는 속셈이었습니다.

현재 아이는 아동보호소에서 데려간 상태고 경찰말로는 어린이집 원장은 입건했다고 했지만 알아본결과 원장은 아직도 어린이집에 있는 것이었습니다.

정말 경찰도 아이들이 속해있는 대구00초등학교도 어처구니 없습니다.

맞은 아이의 동생의 머리에도 손가락 두마디정도의 찍힌 상처가 있었고 아이들은 4학년과 3학년인데 보기에는 1~2학년 정도의 체구에 위생상태도 엉망이고 앙상한 뼈만 남아 있었습니다. 여러분 이 아이들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도와주세요.

====================================================================================================

이 제보를 해주신 용감하고 정의로운 시민은 학교관계자들로부터 고소를 당할 처지에 몰렸습니다..

적반하장도 이런경우는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정말 정의가 사라진 나라입니까?

대구광역시교육청 자기식구 지키기로 일관하실겁니까?

어떻게 나오는지 끝까지 지켜볼겁니다..

국민들 우습게 보지 마십시오.... 네티즌들이 가만있지 않을겁니다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초코초코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4
정말 너무하네요~
5월이닷.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5
진짜 심하네요. 이거 다 어디다 퍼 날라야 겠어요..
자연미추구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6
어머 세상에.... 말도 안되는...
비비안유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7
아 불쌍하다..ㅠㅠ
Haveagoodt…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8
........ 화나내....
바다보러가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19
아이가 너무 마음에상처를 입었겠네요...나쁜사람 ㅜ
Rhqnrl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0
어떠케...
애렌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1
나에게도 이런 악한 인간의 마음이 동일하게 내 맘속에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반성해 봅니다.
그린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2
어머어머 학교랑 경찰이랑 어린이원장이랑 다 똑같은 사람들이네요!! 나쁜사람들!
KYKMJY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3
자기 딸이 외상지구 슈퍼에서 과자 사먹어두 저딴식으로 패놨을까?아마 하지 말라고 혼만 냈겠져..혼내다 안되면 심하게 때려야 종아리 몇대일텐데...
지 새끼 아니라구...내가 저애들 엄마면 가만 안 있었을텐데..휴..생활이 어려우니 자기 새끼 그런데다 맞겨놓구 얼마나 우셨을까?너무 불쌍하다..어려서 뭘 모르고 또 한참먹을땐데 배고프니 외상지구 먹었겠지...
햄톨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4
어디초등학교 에요? 이런일은 좀더 큰 게시판에 올리세요~ 오히려 신고한사람을 교육청이나 학교측에서 고소를 한다니 ,, 정의가 승리한다는걸 네티즌이 잘 보여줍시다!!
성형은언제나목마르다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5
대구광역시 교육청 홈피 들어가서 글좀 올려야겠네요
초코초코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수정 삭제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6
이런글 썼다고 짤릴까봐 걱정했는데..모두들 따듯한 마음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될꼬얌~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7
벌 받을꺼야...아이 넘 보기 힘드네여...
아유~ 불쌍해....ㅠ.ㅠ
그리움마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29
어머나 세상에나....인간이야 .....저런짓 하는것들이..
야시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30
참 한심한 나라가 아닐수 없습니다. 영양죽 사건 등등...
이민이라도 갈수있는 사람들이 부러울 다름이죠.
se7en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31
미친것들이네...아휴~
비비안경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032
우와..같은 인간으로 어터케 애한테 저런짓을..
다 퍼날라야게따 ㅡㅡ 울네티즌의 힘을 보여줍시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2
평가참여 564
|
의견참여 564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코끝성형
쌍커풀
안면거상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우어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아우어에서 이우연 원장님께 쌍커풀 비절개 수술 받았습니다. 수술전에도 두번이나 원장님 상담을 받았고, 매번 친절하게 그리고 전문성있게 상담해두셨습니다. 과한 수술을 하지말자고 먼저 말해주셔서 신뢰도 가고 좋았습니다. 수술당일 수술도 매우 빠르게 수술이 끝났고, 일상생활 바로 가능할정도로 붓기가 적었습니다. 수술후 관리도 좋았습니다. 현재 상태는 붓기가 매우 많이 빠져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29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7 좋아요 0
2개월차 후기는 전 글에 있구 드뎌 4개월차에 접어들었는데 정말 원래 내눈 같고 첨엔 반대했던 엄마두 넘 잘했다하심 수술 전에 김형석 원장님께 고양이 눈매 엄청 강조하면서 들어갔는데 니즈대로 잘 나와준 것 같다 메이크업 하기도 너무 수월해졌고 완성도도 높아짐 경과보러 갈때마다 원장님 항상 뵐 수 있는 것도 좋고 궁금한 점 여쭤보는거 많은데 항상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심시켜주셔서 병원 선택 참 잘했다 싶어 ㅎㅎ다들 땡큐해~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24 좋아요 0
인모드나 울쎄라보다 윤곽주사가 더 이름 날릴 시기라 한 3-4년정도 전인데 진짜 효과 하나도 없었어,, 효과좋다는 말만 듣고 없는돈 털어서 당시 윤곽주사로 제일 유명하던 병원에서 거의 수술비용 만큼의 큰 금액내고 맞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너무 돈이 아깝구 나 자신을 뜯어말리고 싶엏^.ㅠ 한두번 맞은것도 아니고 6번 맞았는데 몽땅 다 효과 없었구 그돈이면 차라리 지흡을 하는게 맞아ㅎㅎ 사람마다 효과는 물론 다르겠지만 차라링 울쎄라를 더 추천해!
1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35 좋아요 0
팔 지흡 한지 8일? 아 이제 9일차 되는 밤이네 팔 지흡 하고 너무 만족해! 우람한 팔뚝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 내가 원하는 옷 입을때마다 신경쓰임 앞에서 보면 막 커보이진 않은데 내가 뒤에서 보면 너무 커보이더라고 ㅋㅌ.. 그래서 바로 수술 했어.! 이번이 벌써 세번째 지흡이야.. 지흡은 진짜 개미지옥인가바 허벅지때는 너무 아파서 고생했는데 생각보다 팔은 그것보단 덜한거 같아 (물론 안 아프다는건 아니야..ㅎ) 지금 많이 부은것도 그렇…
1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 비비라인의원 댓글 0 조회 26 좋아요 0
확실히 받고나서 효과는 있었음 라인개선에 대체로 만족했던 시술이었고 다른 병원에서 받았을때보다 만족도도 좋았음 고주파 레이저가 조금 더 적합한 피부타입인데 그래도 효과를 많이 봄. 서비스도 좋았고 원장님도 친절했음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결론부터 말하자면 5년이 지난 지금 돌아보면 하길 잘 했음 전에는 인상이 사납고 매섭고 그랬는데 하고나서 귀여운 눈매가 됨 그런데 화려함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만족 하진 않을듯 나의 경우는 눈이 많이 작아졌음(그래도 하길 잘했다고 생각) 가격은 한지 오래되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백만원데 초중반이었던 것 같움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트루맨남성의원 강남점 댓글 0 조회 99 좋아요 0
트루맨 강남점에서 양기훈 원장님에게 여유증 수술을 받았습니다. 7월 24일에 수술받았고, 현재 11일차입니다. 귀가는 대중교통으로 했는데 큰 불편함 없었습니다. 수술 당일에는 가슴 부위가 뻐근했지만, 다음날부터 일상생활 가능했습니다.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50 좋아요 0
*내가한 수술 비개방 코수술(연골묶기+코끝(귀연골)+단차보강+복코교정+메부리 정리) *수술당시 특이사항 원래도 마취가 잘 안되고 잘 깨는 편이라 결국 깬채로 수술 받음 국소마취는 해서 아프진 않았지만 힘들었음 1일차(당일) 붓기나 멍은 없었고 목이 너무 아팠음 다른거보다 솜 때문에 숨이 안쉬어져서 잠도 못자고 밥도 못 먹고 힘들었음 테이프 알러지 때문에 눈가 피부가 다 까지고 화상입은거 처럼 아파서 스테로이드 연고 올려두고 얼…
2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그리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82 좋아요 0
그리다성형외과에서 대표원장님께 앞트임, 윗트임, 자가늑 코성형한 지 어느덧 한 달이 지났어요! 진짜 이쯤 되니까 수술한 티도 거의 안 나고 붓기도 대부분 빠졌어요! 이제 수술한 제얼굴이 익숙해져서 수술 전 사진이 더 어색할 지경입니다..ㅋㅋㅋㅋ 수술 전에는‘너무 인위적이면 어쩌지? 이런 걱정도 조금 있었는데 막상 시간이 지나면서 눈도 코도 자연스럽게 얼굴에 스며들듯 자리 잡아가니까 걱정은 1도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특히 눈 앞머리랑 윗부…
2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