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을 먹으려면 뭐를 먹어야 하는데 당일이라 그런가 침만 삼켜도 땡기고 불편해ㅠㅠㅠ...
잠깐씩 땡기미 풀 때 어떻게 됐는지 봤는데 나 29년 살면서 옆턱선 있는 거 처음 봐....
지금은 살이 쪄서 59키로 이러지만 52키로일때도 이중턱은 여전해서 이거 없애려면 뭐 42키로까지 빼야하는 거야 뭐야ㅡㅡ 생각했었는데 거진 30년을 콤플렉스로 살았는데 좀더 빨리 할 걸 그랬어!!! 너무 허무하다!!!! 그치만 좋다!!!
아포지플러스로 브라질리언 제모한지 벌써 8회차!
5회차까진 전반적으로 윗부분 숱이 많이 줄어든다 그 이후부턴 안쪽으로 집중 제모하는 느낌. 원장님께서 직접 손으로 확인해주시면서 안까지 꼼꼼히 해주냐안해주냐로 차이가 꽤 큰 것 같다. 8회차 기준 안쪽만 쪼금씩 나는 정도이다
평소 긴 얼굴형이 고민이었습니다 . 최대한 자연스러운 선에서 얼굴형이 바뀌기를 원했습니다 . 여러 후기를 본 가운데 서울페이스21 병원 원장님이 해주신 현실적인 말씀과 주시는 믿음에 서울페이스21 병원을 선택하였습니다 . 결과적으로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 우선 수술 자체는 마취상태이기 때문에 자다 일어나면 끝나 있고 수술 후에도 저는 통증을 하나도 못느꼈을 정도 입니다 . 통증보다는 먹지 못하는 것과 웨이퍼 착용의 불편함은 확실히 있었습니다 . 그…
3년전에 복코 재수술을 했는데 하나도 개선이 안된거야 ㅜㅜ큰돈 들여서 했는데 진챠 슬펐음 그리고 시간 지나면서 코끝이 떨어지면서 징징이 같은거야 ㅋㅋㅋㅋㅋ하 ,, 아무도 내가 말 안하면 코수술 한지 모르는것도 화났음 ㅋㅋ그래서 몇년간 조금씩 발품 팔다가 일때문에 서울가서는 못하구 내가 사는 지방에 새로운 성형외과 오픈했길래 갔는데 원장님 넘 맘에들어서 일단 이중턱 지흡만 했는데 대만족 !!!! 그래서 코재수술도 상담 받고 이번 추석때 조졌우 ~ 넘 맘에…
팔지방흡입 한지 이제 4일차되었습니다.
원래도 뚱뚱한 편은 아니고 평소에 운동도 좋아해서 근력 유산소 많이 하는 사람인데 다른데는 진짜 배도 납작해지고 다리도 얇아지고 한데 팔은 지방이 진짜 안빠지더라고요... (162에 53정도 나갑니다. )
고민하다 상담받으러 갔는데 너무 자신감있어하시는 원장님에 신뢰를 얻어서 한군데만 상담하고 바로 예약했습니다.
상담할 때 실장님이 팔수술은 다음날도 출근하시는 분도 있고 할만하다 라길래 긴장안하…
압구정탑라인의원 복부지방흡입.
(앞복부+러브라인)
상담하고 바로 결정했음. 다른곳 보지도 않고 그냥 압구정ㅌㄹㅇ 으로 결정. 의사쌤 상담쌤 다 맘에들었음.
수술당일은 정신없어서 기억이 잘 없긴한데, 원장님이 라인이랑 잘 봐주시고, 내가 수면마취 잘 깨서 무서웠는데 그런거 없이 겁나 잘잠.. 일어나니까 다끝나있었고 마지막까지 케어해주시던 간호사님도 좋았음.
몸이 좀 부은 상태지만 확실히 라인이 이쁨. 멍도 다른사람들은 허벅지까지 내려오던데 …
수술계기 : 무턱과 코골이가 심해서 옆모습을 보이는게 많이 신경쓰이고 컴플렉스가 되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 중 턱끝전진술이 외형적인 부분은 물론 코골이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해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회복과정 : 솔직히 말하면 첫날에 고생을 너무 해서 수술을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아픈건 참을만했지만 가장 힘들었던건 숨쉬기가 무척 어려웠다는거.. 턱을 이중으로 뺀데다가 출혈량도 좀 많았던 편이라 혀밑이 많이 부어있었던게 문제였다는 것 같아요. …
10년정도 전에 미에 대한 기준이 암것도 없었을때 부모님 권유로 코수술 했어.. 그 코 모양이 나랑 전혀 안어울리는데 그런지도 모르고 살다가 언제부턴가 코가 너무 부자연스러운게 느껴지고 괜히 한걸 알고는 너무 신경쓰였구ㅜㅠ 그러던 지난주에 코 재수술했는데 아직 붓기 안빠져서 부어있지만 벌써 마음에 들어. 마음에 쏙드는건 아닌데 이전보다는 나으니까.. 수술은 본인의 기준이 확고할때 해야하는것 명심해야겟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