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동대문을 자주 이용하시는 학생여러분들!! 이글을 꼭 읽고 이런피해를 당하지 마세요~~!!!

맘마먹자세븐 2005-04-30 (토) 23:44 20년전 1492
https://sungyesa.com/new/free/60619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동대문을 갔다왔는데요.
정말 어이없는 일을 당했습니다.. 제가 고등학생이기에.
저같은 학생들이 피해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글을 올립니다,

제가 오늘 동대문에 가서, 에이피엠에 들어갔습니다.
한 가게에서 옷을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옷 3개를 아주머니께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냥 무조건 싸게 준다고 그말만 반복하시면서 가격은 말도 안해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주인아주머니 혼자서 다른색의 막 티도 꺼내서 추천하고 그러더라구요, 그것까지는 좋았습니다, 제가 그담에 이렇게 3개해서 총 얼마냐고 물었더니, 그제서야 계산기를 꺼내서 계산을 하시더니 당당하게!! "7만5천원."
이러더라구요. 하지만 저에게 전재산은 7만원 뿐이였습니다,. 아주머니한테 비싸다고 말은 못하겠어서. 죄송하다고, 지금 돈이 부족하다고 그랬습니다. 그니깐 6만 5천원에 해준다고 그러더라구요. 근데.. 7만원에 6만5천원을 어떻게 다 씁니까.. 그래서.. 죄송하다고 제가 다른데 돌아보고 다시 오겠다고 그랬습니다,. 한마디로 돈이 부족해서 못산다는 말이잖습니까.. 근데 그 아주머니께서 하시는 말씀이.. "니네들은 어디서 그런 버릇을 배웠니?지금 나가지고 장난하니?? 내가 이렇게 우습게 보이니? 니네들은 이래가지고 사회생활 못하겠다,. 어?! 아무리 돈이 없어도 하나라도 꼭 사, 아니면 내가 오늘 가게 문 닫고 니네가 살때까지 쫓아다닐쭐 알아. 내가 지금 옷도막 빼서 보여주고 그랬는데, 어떻게 못산다는 말이 나오니???!! 어디서 그런 인간성을 배웠어??!!! " 이러면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죄송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근데도 막무가네로,.. 하나라도 안사면 집에갈생각도 하지말랍니다,. "내가 지금 니네한테 당한거 생각하면 니네 오늘 그냥은 못보내. 하나라도 꼭 무조건!! 사고가!! 알았어??!! "
이렇게 말씀하시는 아주머니가 정말 어이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저는 지금 돈이 없어서 못사니깐 아주머니께서 따라오시든지 말든지 하세요. 제가 죄송하다고 까지 말했는데,. 제가 죽을죄졌습니까??!! 흥정이 안맞으면 사람이 보고도 안살수도 있는거지, 아무리 애들이라도 막 협박하면서 겁주면 다 되는겁니까??!! "

이랬더니.. 정말 이 아주머니의 환상적인 욕이 입에서 나오더군요.. "야이 X년아, 내가 만만해 보이냐? 아주 쓰레기같은년이네. 그래 이년아 내가 너한테 안판다. 그니깐 꺼져! 니 여기 서있는 것도 부정타,.. 아주 씨X년이야 ! 어디서 이딴 미친년이 와가지고 . 참네, 내가 장사하면서 너같은년 은 처음본다! 알았어??!! 아주 인간성이,,, 의이구 미친년 같으니라고.." 막 저한테 이렇게 욕을 합디다.. 제가 가격도 안물어본것도 아니고! 중간에 2번이나 가격을 물어봤는데 씹은 사람이 누굽니까!! 학생들이라고 막 협박하고 겁주면서 팔려고 하는 이 아줌마..

에이피엠.!! 1층 아시죠?? 그 층에 있는 "날으는 풍뎅이" 라는 집입니다. 다들 이집 가지 마십시오,.!! 저 말고 다른학생들도 .. 이런 인격모독을 당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완전 사기꾼입니다!! 이집은 구경하면 꼭 사야되는 그런 싸이코같은 옷가게입니다.!! 저는 정말 거기에서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창피함을 당했습니다.. 모든 학생여러분들.,. !! 아이들을 상대로 사기치고 협박하는 이 아주머니께,, 옷을 사지마세요!!! 에이피엠 1층에서 옷을 구입하시는 분들.. 그 옷가게 이름부터 확인하시고 옷을 사세요. 그리고 그 아주머니께서 싸게 주신다던 옷..
2만 8천원짜리.. 다른데가니깐 .. 다 2만 5천원에 팔더라구요.. 절대 가지마세요!!

3,419,494
763,673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제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0
맘마먹자세븐 작성자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1
성유리처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2
태희코원츄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3
윤주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4
lisa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5
내돈으로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6
꽁지♡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7
주니아줌마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8
유진사랑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29
꼭이뻐질래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30
혜교코 20년전 20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631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721
|
의견참여 735
병원정보
의사정보
코성형
쌍커풀
지방이식
안면거상
이마거상
포토&후기
양악/교정/치과 - 이유구강악안면외과 댓글 0 조회 11 좋아요 0
벌써 양악수술한 지 9개월이 됐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처음에는 얼굴 라인도 어색하고 붓기도 심해서 사진 찍을 때마다 내 얼굴이 맞나? 싶었는데, 이제는 완전히 자리를 잡아서 너무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주변에서도 수술했냐가 아니라 살 빠졌냐라고 물어볼 정도로 티가 안 나요. 처음 수술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부정교합 때문이었어요. 음식 씹는 게 너무 힘들었고, 사진 찍을 때마다 턱이 도드라져 보이는 게 너무 스트레스였거든요. 그래서 여러 곳을 상담 다녔는데…
40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미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66 좋아요 0
절개눈교+앞트임, 코수술은 핏미코+콧볼축소+비염수술 같이 했음 눈 코 둘다 미호에서 수술 했는데 수술할 때만 해도 같이 할 병원 찾느라고 진짜 너무 힘들고 포기하고 싶었는데.. 하고 나서는 병원 잘 선택했단 생각들고 후회없ㄷ ㅏ.. 눈, 코 다른 원장님들께 받았고 두분께 다 내 추구미 말씀드리고 알아서 잘 해달라고 했었는데 ㅜㅜ.. 진짜 잘해주셧음 두분다,, 아 나 눈은 윤정원원장님한테 하고 코는 윤석호 원장님한테 햇음! 주…
2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1 좋아요 0
수술후 눈 외계인 됐어 안구함몰에 애교살 다 사라지고 절개흉터에 쌍수도 망치고 눈밑도 망침 눈밑 도려낸거는 재수술도 안되니 다들 신중하길
3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루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95 좋아요 0
어머니가 루비성형외과에서 이마거상, 눈썹거상, 안면거상술을 받으신 지 한달 되었어요. 원래 이마랑 눈꺼풀 쪽 처짐 때문에 항상 고민이 많으셨는데, 인상이 좀 무겁고 피곤해 보인다고 해서 속상해하시더라고요. 처진 눈 뒤쪽은 살이 겹치는 쪽이 짓무른다고까지 하셨어요. 그냥 둘 수 없었고 처음엔 눈썹하거상술만 받고자 하셨는데... 이왕 하는김에 용기내서 이마부터 목까지 풀거상으로 받았답니다 ^-^ 회복도 생각보다 빨라서 2주 정도 지나니까 멍이랑 붓…
5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109 좋아요 0
22살쯤 분당 ㅁㄷㄹㅇ에서 지방흡입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강남으로 이전한듯해요 (그래서 강남점 태그했습니다) 지금 약 3년 지났고 그때 진짜 팔뚝이 뽀빠이만했는데 ㅇㄱㅂ원장님이 라인을 너무 예쁘게 빼주셔서 몸집이 2배로 줄어들었어요 ㅠㅠ 근데 지금 다시 검색해보니까 어디 병원에 계신지도 안나와있네요..,,, 아시는 분 저에게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뱃살도 빼고싶어요... 아무튼 진짜 이 원장님 팔뚝 흡입 대박이셨습니다 …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코코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수술을 한지 2달이 지났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수술을 한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코가 낮고 짧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서 성인이 된후 꼭 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저는 콧대 보형물 사용, 코끝은 비중격연골 사용해서 수술받았습니다.안녕하세요! 수술한 지 벌써 4개월이 지나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7시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59 좋아요 0
원래는 스킨보톡스만 맞으러 갔는데, 상담 후에 쥬베룩 + 스킨보톡스 + 물광주사까지 함께 맞기로 했어요 손으로 직접 주사하는 방식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아파서 여쭈어보니 컨디션과 체질에 따라 통증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아픔은 있었지만 그래도 효과를 기대하면서 잘 버텼습니다! 혹시 같은 시술 고민하시는 분들은 통증 부분 꼭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얼릉 일주일 지난후 얼굴 상태가 궁굼해지네요 ㅎ
7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삼사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2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윤곽2종 사각턱,광대 2개월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는 큰 광대와 사각턱이 언제나 늘 콤플렉스여서 수술을 했습니다 많은 병원 중 삼사오 그리고 박원장님을 선택한 이유는 원장님의 믿을만한 경력과 제 추구미와 잘 맞는 후기 사진들 때문이었어요 ! 그래서 수술 결과를 보면 정말 잘한 선택을 한 것 같고 수술 후 거울을 볼때마다 줄어든 광대 양옆 뼈와 사각턱을 보며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주변 친구들도 과하지 않는 선에서 단점 …
8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베리굿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07 좋아요 0
베리굿에서 멘토스무스 350cc 밑절한지 벌써 10개월된거같아 촉감은 나쁘지않고 모양이 너무 자연스럽게 잘됨 ㅋㅋㅋㅋ 근데 주변 가슴수술한찬구들에바해 골이 좀 잘 안모아는게 아쉽긴해 ㅋㅋㅋ 그래도 커지고 자연스러워서 만족중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