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 아무도 믿지마세요 친절하다고 믿지마세요 1인병원이라고 홍보하는곳도 믿지마세요
본인들이 시술못하는건 알겠는데 그걸 인정을 못합니다. 녹여달라고 하면 절대 안녹여줘요
녹이고 시술하고 녹이고 안녹아져서 타병원가서 60주고 추가로 또녹이고 한 끝에 턱이 저렇게 되었습니다.
무조건 붓기라고 기다리고 우기는데요 그럴때 일주일지나도 이상태 그대로빠지면 돈 전액환불해 줄거냐고 하면 바로 오라고 합니다 어이가없네요
6년전 쌍꺼풀수술
원장님 친절하시면서도 객관적으로 봐주심 다른 수술 을 추천 하지 않음! (6년전에는 간호사 친절하지 않아 아쉬움 있음)
여동생 쌍꺼풀 풀렸을때 빠르게 인정하시며 재 수술 진행(원장님 인정이 빠르심)
꼬막눈을 가지고 있었는데 지금은 화려한 눈이 되었음
나는 눈에 살이 없는 눈을 가져서 쌍꺼풀 할때 좋은 환경을 가짐
6면째 만족중이며 풀리는건 없음
여동생은 한번 풀림
내가 어렸을 때부터 코가 스트레스였고 얼굴의 중심인 코가 잡혀있질않으니 뭔가 계속 밋밋한느낌이었는데 고민고민 하다가 부작용, 위험성 다 감수하자! 마음 강하게 먹고 수술하기로 결정했어 발품 진짜 많이다녔고 ㅌㅋ, ㅇㄴㄷ, ㅇㅇ, ㄷㄷㅇ 까지 가봤는데 난 ㄹㅂㄹ로 결정했어 일단 원장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신다는 게 여길 선택한 첫번째 이유고 가장 중요한 코 라인이.. 미쳤어 그냥 완전 보는 사진마다 다 이쁘고 추구미인거지 미감맞는 원장님 찾아가라잖아?…
나 오늘함 진짜 너무아픔 무통당첨이런분들 부러워
너무 아파서 글쓰기힘드니 이해부탁 오타많음
일단 만족도 아직 모름 내가슴 나도 무서워 못보겠음
그리고 너어어무 아픔 나이도 40초여서 더 힘든가봐
인비절라인 하는중이라목기도로 전신마취때호흡하니 목너무아픔. 지금심정으론 다시하라면 안함 근데 이주뒤는 틀리겠지
내 기록용이기도함
왼쪽가슴 더 아픔 왼285 오265인가ㅜ반대로인가 넣음 모티바
좀 친절하고 세세한설명해주는 병원에서할껄하는 후회는…
저는 연휴에수술을 해서 그랬던건지 첫주는 정말 시간이 멈춘것만 같았는데 이제는 벌써 2주??라고 놀라네요ㅎㅎ
10.5. 수술 후 행운의 무통에 당첨되서 나름? 편안한 일주일을 보냈어요
10.14 일주일 차에 병원에 방문해서 보정브라 벗고 도로시와브라로 바꿔 입게되었어요!
보정브라 벗으니 살거 같더라구요ㅎㅎ 압박감과 가려움.. 이 2가지와 이별하고 도로시브라를 입은 모습으로 거울을 보니 또 다른 느낌인거있죠?
처음 보정브라 입고 있…
곧 수술한 지 1년 되어가는데, 지금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요 :)
저는 완전 무쌍이었는데, 자연스러우면서 인위적이지 않은 쌍꺼풀을 원했어요.
그래서 여러 병원 상담을 다녀보다가 이학수성형외과에서 수술받기로 결정했어요.
수술도 금방 끝났고, 붓기도 생각보다 빨리 빠졌어요.
티 안 나게 자연스럽고, 눈 뜰 때도 편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1년 가까이 지나도 라인 흐트러짐 없이 안정적이에요.
요즘 다른 시술 알아보고있어서 후기 닥치는대로 쓰고있는데 ㅋㅋㅋ 암튼 치아교정 2022년에 하고 2년반만에 끝냈어 강남역에 있는 병원에서 근데 내가 느끼는거지만 급속교정보다 오래걸려도 정석으로 교정하는게 진짜 좋은거같아 할때는 몰랐는데 지금 모습이랑 하기전이랑 비교라면 확실히 반듯해지고 입들어가고 인상이 좋아짐 치아교정 강추
쌍꺼풀 수술 3년 후기인데, 아이유나 수지 같이 쌍꺼풀 라인 얇은게 추구미인 사람은 정말 강추.
근데 본인 눈 원래 눈 윗 지방 별로 없고 피부도 얇았던 편이고 붓기도 잘 빠지는 타입임.
붓기 3개월만에 다 빠졌고 눈은 확실히 자연스레 커져서 쌍수한 티 자체가 아예 안 남...
극강의 자연주의 추구 성향이라 1000% 만족.
내 눈 보고 간 친구는 원래 좀 눈이 작고 살이 두꺼운 편이라 전후 차이가 거의 없었음.
☆무쌍인데도 가로로 눈 길고…
다른 병원은 뒤밑 같이 하라는 추천을 많이 받았음.
뒤만 하면 효과가 없다고 밑도 같이 해야 한다고, 트임은 워낙 부작용도 많고 붙어서 별 효과가 없다고 그래서 걱정이라고 하니까 그래서 붙는 걸 감안해서 수술하고 초기에는 과하게 튼다고 하셨음.
중요한 일정을 앞두고 있어서 과하게 트는 건 부담스럽기도 했고,
빨리 정상화하고 싶어서 상담거듭하면서 그냥 수술하지 말까도 고민이었는데
여기 원장님은 자신감 있게 애초에 붙지 않게 수술하면 된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