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무턱보형물 후기

턱끝전진술 2019-08-21 (수) 15:06 6년전 2601
https://sungyesa.com/new/free/481201
체형은 호리호리한데 얼굴에 살이 많고 무턱이 심해서 평생 고민이 많았습니다

필러,보톡스 이런거 자체도 한번도 안해보고 성형수술 자체를 한번도 안해봐서 여러카페, 사이트, 발품 등등 통해서

정보를 얻고 통계적으로 가장 괜찮은 곳에서 했죠. 실제로 제가 한 성형외과에서 무턱보형물하신분과 인터넷상으로 대화도 해보고 가서 발품 팔아봤을때도 원장님이 상담 잘 해주시더라구요.

아무튼간에 제가 하고싶은 말은 무턱보형물 하실려는분들 제발 잘 알아보고 가세요
무턱보형물을 전문적으로 하는병원이 강남에서 몇 개 없어요 다들 발품할때 상담실장님들이 뭐라하는줄 알아요??
뼈 건드는 수술 아니라서 되게 간단하고 붓기도 없는 수술이래요.
제가 첫 성형이라 잘 모르는거일수도 있는데 물론 윤곽3종 이런것보단 간단한 수술인거는 맞습니다.
근데 부작용없는 간단한 수술은 아닌것같네요. 뼈수술만큼 부작용있습니다.

현재 3일차때 느껴지는 불편함+부작용(시간 지나면 조금 괜찮아지는것도 있음)정리해보자면...(보형물 크기 7mm기준)
1. 이물감 개쩔음
2. 생각보다 아픔(턱쪽 계속 욱신욱신거림....)
3. 밥먹을때 입 크게 못벌려서 죽먹는데 죽에도 밥알 들어있죠?? 저는 입안 절개라 절개부분으로 밥알이 들어가면 빼기 힘들어요
4. 입이 잘 안다물어짐 --> 입벌리고 있어야되서 목이 다 헐음
5. 뼈침식(이건 무조건임 감수하고 해야되요)
6. 말이 영구적이지 언젠간 빼야함(but 빼면 이미 뼈 침식 와있어서 예전보다 무턱심해지거나 피부 늘어남)
7. 테이프 제거를 6일 후에하는데 그때까지 머리 못깜음

왜 이렇게 부작용도 많은데 알면서 수술했냐구요??

조금이라도 젊을때 잘생겨지고 싶고 예뻐져서 그러죠~ 저는 30되면 뺄겁니다 빼고 자가진피지방이식 받을려구요.

무튼간에 수술경험도 적어보자면
수술하기전에 턱사진 한번찍고 실장님과 상담후에 수술대에 올라갔어요. 수술대에 누웠는데 진짜 무서웠음... ㅋㅋㅋㅋㅋㅋ
성형 자체가 처음이라 진짜 떨렸어요. 누워있는데 간호사분이 왼쪽팔에 링곌같은거 꽂아주시고 내 몸위에 뭐 초록색 덮개같은거 올렸음 그리고 원장님이 딱 들어오시고 간호사분이 진정제 투입할게요~ 하더니 그때부터 기억이 잘 안나요. 근데 이게 잠을 자는게 아니라 뭐라해야지... 닥터스트레인지 영화에서  영혼유체이탈되는 그런느낌?? 근데 중간에 깼음 거의 반수면 상태로 중간에 깼던것 같아요. 볼살이랑 턱살 지방흡입 하시고 있었던것 같은데 내 피부에 무언가 들어가서 왔다갔다 하는 그런느낌 들었음 ㅋㅋㅋ... 아무튼간에 수술이 끝나고 회복실로 가서 좀 누워있다가 간호사분이 어지럽고 메스끄러운거 없으시냐고 물어보시길래
괜찮아졌다고 하니깐 퇴원하셔도 괜찮다고 하시구 퇴원 했어요.

병원에서 챙겨주는 약이랑 주의사항, 가글, 마스크, 얼음팩,땡김이 등등 들고 택시타고 미리 잡아두었던 모텔로 갔어요.
모텔에 딱 도착하니깐 오후 6시되서 그날 수면마취때문에 아무것도 못먹고 금식해서 죽 시킨다음에 수저로 조금씩 조금씩 먹었네요. 이때 너무 아펐음.... ㅠㅠ 입도 안벌려지고 슬슬 마취 풀리는때라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음 고통을 이겨내기 위해 바로 모텔컴퓨터로 게임좀 하다가 시켜나온 죽 먹고 바로 잤어요. 이게 1일차 끝

2일차때 잠자고 일어났는데 와우 얼굴이 부어있네요 ㅎㅎ 그리고 통증은 첫날보다 심함 ㅎㅎ 입벌리고 자서 목도 다 헐음~
2일차때가 가장 힘들었어요. 그리고 땡김이 하고 자지마세요.... 땡김이 하면 숨도 잘 안셔지고 잘때 진짜 답답합니다. 병원에서는 잘때 7시간~8시간정도 차라고했는데 저같은경우에는 잘때 빼고 낮에는 실내에만 있기때문에 50분하고 10분쉬고 해서 8시간 채우는중 땡김이가 붓기랑 살쳐지는거 방지때문에 하는건데 이주일간은 차고있어야한다네요.

3일차때인 오늘 가장많이 얼굴이 부었어요. 입안절개한부분도 퉁퉁 부어서 이물감 너무 심하구요 ㅎㅎ 성형이 이렇게 고통스러운건지 몰랐습니다. 뼈 건드는 수술 하시는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혹시 궁금하신거 있는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2,656,473
8,041,059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다지나간다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81316
     
     
턱끝전진술 작성자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81413
치즈빙수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84599
얼음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87815
     
     
턱끝전진술 작성자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87932
ㅂㅈㅂ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96993
악트로스 6년전 6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99314
라쏘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9704
냥냐잉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5342
고민이에여어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9596
도백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60753
ㅎㅎㅎㄹ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0355
binibini00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81547
도백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5449
달리는왕서방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12466
잘되길정말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618461
snowstella 2개월전 2개월전 [CODE : 31276]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043706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3.9
평가참여 528
|
의견참여 528
병원정보
의사정보
마취과
코성형
코제거(재수술)
콧볼축소
쌍커풀
지방이식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난 사실 첫수때 진짜 엄마가 수술시켰는데, 자연스럽게라는 말 10번 한듯. 문제는 수술 후에 난 솜도 안넣고 피도 한방울 안나올정도로 수술 스킬자체는 잘된거같은데, 아무도 한줄 모르게 되었다는거... 가족도모름 ㅅㅂ ... 10년이 지나니까 난 워낙 작고×낮은코×퍼진코라 그때 그냥 비중격 귀연골로만해서 코끝 떨어지고 의사가 코 좁게 보이려고 과도하게 묶어서 코가 찝혀보였어. 사실 스스로는 아무생각없이 잘살았는데, 부모님이 코보고 안되겠다고 해서 다시함…
19분전
윤곽/FACE수술후… - 한나이브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5 좋아요 0
이번 여름 너무 더워서 인생 처음으로 앞머리를 길러봤거든요? 근데 문제는… 이마가 너무 납작하다는 거예요ㅜㅜㅋㅋㅋㅋㅋ 앞머리 내려도 뭐가 달라지나 했더니 오히려 더 신경 쓰이는 느낌;; 처음엔 이마필러 생각했는데 필러는 용량이 워낙 많이 들어가야 하고 헤어라인부터 넓게 해야 된다고 해서 괜히 걱정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어플 보다가 이마 지방이식 이벤트 보고 ㅎㄴㅇㅂ에서 상담받고 수술했어요 지금 1차 한 지 이제 딱 한 달인데 생착 생각보다 너무…
21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13 좋아요 0
애 낳고 수유까지 끝내니까 예전에 그 가슴이 아니더라고.. 가슴이 아래로 엄청 내려가서 보정브라 입어도 돌아오질 않았어.. 그러다 주변에서 모티바 가슴수술하고 만족했다는 얘기 듣고 나도 도전! 그레이스가 처진 가슴 전문이래서 상담을 갔는데 체형이랑 피부 탄력 체크 후에 모티바 용량 추천해주면서 확대+리프팅 수술 방법 설명해줬어 참고하라고 사이즈 피팅에 가상성형도 해봤네ㅎ 모티바 후기만 보다가 내가 직접 간접체험?할 수 있…
22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하니성형외과 댓글 1 조회 21 좋아요 0
눈이 잘 떠지지 않아서 항상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눈이 답답해 보이고 사진에서도 인상이 무거워 보여서 그게 가장 큰 고민이었습니다ㅠ 여러 병원을 비교해보다가 하니성형외과를 선택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결과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후기 사진들을 봤을 때 원장님 미감이 제 취향에 잘 맞아서 믿음이 갔어요!! 상담 때 원장님이 제 눈 상태를 꼼꼼하게 봐주시면서, 욕심내지 말고 제 얼굴에 어울리게 …
28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레디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벌써 9개월차 진짜 시간이 순삭이에요 이제는 완전 제 몸에 자리 잡은 느낌이라, 수술한 게 맞나 싶을 정도예요! 골반이랑 힙 라인이 너무 자연스럽게 연결돼서 옷 입을 때마다 실루엣이 예쁘게 떨어지고, 운동복이나 청바지 핏 볼 때마다 스스로 감탄하게 됨ㅋㅋㅋ 지금은 붓기나 멍은 당연히 1도 없고, 탄력도 좋아져서 더 예쁘게 유지되는 느낌이에요 몸이 완전히 익숙해지니까 움직일 때도 훨씬 편하고 자연스러워요. 무엇보다 주변 반응이 아…
29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압구정탑라인의원 댓글 0 조회 19 좋아요 0
복부+러브핸들 수술 오늘이 3일차! 사진은 수술 전, 수술후 다음날 찍은 사진임 난 원래 마른체형이야 40키로 초반대거든 배에만 찌는 체형 이라 남들은 모르는 그런 스트레스가 엄청 났어ㅠㅠ 몇년 동안 고민고민하다가 상담 받고 압구정ㅌㄹㅇ 에서 바로 수술 날짜 잡고 수술 했어 진짜 무서웠는데 혜리 실장님이 너무 친절히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다독여주 셔서 맘놓고 수술 했어 수술후 많이 아프다는데.. 사실 2일차까지는 눕고 일어날때 와씨 했는…
31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이제 수술한 지 딱 2개월차가 됐어요:) 처음엔 눈에 크게 뭘 한 것 같지 않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눈밑이 밝아지니까 얼굴 분위기 자체가 완전 달라졌어요! 저는 에이비성형외과 안문영 원장님께 수술 받았어요 눈밑이 어둡고 다크서클이 진해서 늘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자주 들었는데 지방재배치+눈밑지방이식 후에는 진짜 피곤해 보인다는 말이 사라졌어요! 오히려 요즘은 눈 되게 또렷해졌다, 인상 부드러워졌다, 동안돼 보인다는 말을 진짜 많이 들…
33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슬림영의원 댓글 0 조회 20 좋아요 0
8년 장기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어 이게 장기 연애의 가장 큰 단점이 어차피 이 사람만 만나게 되니까 관리를 점점 안하고 먹고 눕고 놀기만 해져서 ㅋㅋㅋ 동물의 본능이 사라지는듯 언제든 새로운 사랑 찾을 수 있고 경쟁자에 안 밀려야한단 긴장감이 있어야는데 너무 탱자탱자 놀자에요~ 하니까 팔두께가 울 예랑이랑 다를바읎드라 ㅎ 뱃살이나 허벅지 살은 운동으로 어떻게든 빼고 있는데 팔뚝살은 도저히 해도해도 안되고 부유방은 되려 더 튀어나와보…
53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36 좋아요 0
얼굴살이 어렸을때부터 많았고 그래서 더 고민이 많았었는데 얼굴지방흡입 하길 잘한거같아! 지금은 받은지 시간이 좀 지났는데도 꾸준히 얼굴살 안붙고 유지하고 있어 ㅎㅎ 진짜 얼굴살이 많아서 콤플렉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었거든. 다이어트를 해봐도 안빠지는 살은 진짜 빠지지 않는 것 같아.. 진짜 시간이 지나도 얼굴살은 안빠지는걸보고 결혼준비 하면서 생각이 많아졌었다가 결국에는 친구추천으로 얼굴지방흡입까지 알아보게 됐지만 더 미룰수 없…
58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