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성형수다]

윤곽시술,수술 장/단점/부작용 정보 공유합니다

Honey 2019-11-20 (수) 14:39 5년전 3485
https://sungyesa.com/new/free/517619
안녕하세요
저는 약 5년간 현재 윤곽에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알아보기도 많이 알아보았고 상담도 몇번 다녀본 적이 있는 사람입니다. 나이는 20대구요. 주변에 성형외과에서 일하는 직원인 지인들도 몇명 있어서 들은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윤곽으로 유명한 A 병원 (대형) 디자인팀에서 근무했던 지인은 윤곽 수술을 말렸습니다. 직원으로 입사하게 되면 수술 정보에 대해서 교육을 받게 되는데 윤곽 수술은 처짐이 안 올 수가 없는 수술이라구요.

또한 양악을 비롯, 얼굴 뼈를 건드는 윤곽 수술이 유행하게 된 게 10년 전이고 최근 몇년 사이에는 리프팅 시술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윤곽 수술로 볼처짐을 느끼는 분들이 리프팅을 알아보게 돼서 뜨기 시작한 수술이에요.

볼처짐이 적거나, 늦게 올 뿐. 볼처짐이 일체 없을 수는 없는 일이라는 걸 알려드립니다.

얼굴이 넙대대하다고 느끼거나 얼굴이 크다고 느낄 때, 울퉁불퉁하다고 느낄 때 경우는 세가지가 있습니다.

1. 근육의 발달
- 가장 운이 좋은 케이스입니다. 뼈를 절골하지 않아도 근육을 축소시키는 보톡스를 내성이 생기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시술하면 커버가 가능하거든요.

2. 많은 지방량
- 딱 보기에 말랐다고 느끼는 사람도 얼굴 피부에만 많은 지방이 들어있을 수 있습니다. 제 지인도 키가 168에 몸무게가 53인데 유난히 커보이는 얼굴에 스트레스를 받다가 얼굴 지방흡입을 했어요. 결과는 대박이었습니다.

3. 근육+지방
- 보톡스랑 얼굴 지방 흡입 + 볼살 올려주는 리프팅까지 하면 금상첨화겠네요

4. 뼈
- 여기부터 평균적으로 1종 3-500 2종 7-800 3종 1000대의 수술을 하게 됩니다.

5. 뼈+근육+지방
- 그냥 다 하시면 됩니다.

저는 근육도 남들보다 많은 편이었어서 보톡스로 예전보다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이 되었습니다만.. 머리를 풀고 다닐수가 없습니다 얼굴이 너무 넙대대해보여서요.. CT를 찍어보니 뼈의 두께인지 길이인지 여자는 평균적으로 15 남자는 20이라는데 저는 21이 나왔네요..^^ CT 찍어주신 원장님도 절대 그렇게 안 보인다고 숨어있는 뼈가 많다고 보기보다 뼈가 훨씬 두껍다고 하셨어요

저처럼 뼈가 큰 사람은 수술로 꽤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보톡스로도 한계가 있거든요. 하지만 뼈 수술이라는게 평생 안고 가야 할 단점들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 저는 매번 병원과 원장님들, 수술 방법을 알아보면서도 고민을 하게 되네요...

각 시술들로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은 기본적으로 볼 처짐과 볼 패임이 있습니다.

전 보톡스는 볼 처짐이나 패임 같은 게 없을 줄 알았는데 보톡스로 처짐이나 패임이 생기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이게 성형외과 직원한테 물어보니까 근육이 적은 사람이 과한 용량을 맞게 되거나, 근육이 별로 없는 부분까지 맞았을 때? 그리고 저작근 위로 맞았을 때 볼처짐과 패임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또한 지방 흡입(+지방 이식)도 처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살이 시술 당시보다 쪘을 때나 빠졌을 때라는데... 논리적으로 생각해보면 처짐이나 패임이 생길 수 있다 생각해요.

뼈 수술은 광대가 사각턱보다 더 많이 쳐진다고 하는데 광대는 얼굴 중앙에 있어서 처짐이 더 도드라져 보이고 사각턱은 처짐이 목 쪽으로 내려와서 투턱이 되어 보이는 거라.. 사실상 뭐가 더 처진다고 말할 수는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뼈 수술의 단점 중 하나를 얼마 전에 알게 됐어요.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을 때 (MRI) 안에 있는 핀이 금속 반응을 해서? 인지 모르겠는데 검사 결과가 뿌옇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몸에 문제가 생긴다면 그 문제를 발견할 수 없어진다는 겁니다. 치과 치료 받을 때 불편한 건 말할 것도 없구요.

이런 부분들을 고려했을 때 수술을 해도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더 크다고 생각한다면 수술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늙는게 무서워서 서른살 전에 죽고 싶다고 초딩때부터 염불을 외웠던 지라... ^^ 젊을때 빠삭하고 이쁘고 말까.. 싶은 생각이 자꾸 들어서 윤곽을 알아보지만 그래도 두려운게 한 두개가 아니네요..

그리고 제가 방금 전에 글 하나를 썼는데 윤곽 병원 사고나 의사에 대한 뒷얘기를 공유하려고 했었거든요. 근데 그것도 법적으로 소송이 걸릴 수가 있다고 해서... 소송이 걸리지 않는 선에서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1 윤곽으로 사고난 병원
2 윤곽 전문 원장 중 술을 좋아해서 수술 전날 과음한 원장이 있는 병원
3 젊고 돈 많은 여자들 무리에서 유명한 윤곽 병원

궁금하신게 있으시다면 물어봐주세요
초성도 언급은 못해드리지만 위치는 돌려 돌려서 말씀해드릴게요
어느 역이라거나 어느 동이라거나.. 그렇게요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졸업하고싶다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29909
저도 공유 가능할까요?ㅜㅜ제가 이전 댓들을 못읽어서요..
저도 거의 10년동안 사각턱 주걱턱때매 스트레스받으면서 살았는데 위험한거같아서 고민이에요ㅠ 요즘 칼슘핀? 뭐 그런거도 있던데 혹시 아시는거 있을까요,,,
코성공성공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33550
저도 1,2,3병원 알수있을까요? ㅜ
iuiu12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34631
1 윤곽으로 사고난 병원
2 윤곽 전문 원장 중 술을 좋아해서 수술 전날 과음한 원장이 있는 병원
3 젊고 돈 많은 여자들 무리에서 유명한 윤곽 병원

ㅜㅜㅜ궁금해요
몬라몬라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2022
선생님 저도 부탁좀 드릴게요...... ㅠㅜ 이미했지만 제가한곳이 혹시 그런곳이였는지 궁금해요
하라스우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48945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혹시 공유 해주실수 있으실까요?? 부탁드립니다!
욤뇽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0913
늦었지만 저도 123 정보 얻고싶어여ㅠㅠ!!
     
     
아잉이ㅎㅎ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0944
* 비밀글 입니다.
          
          
오랑캐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2449
* 비밀글 입니다.
궁예이니라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1854
저도 1번, 2번, 3번 정보 얻고 싶어요 병원 결정전 도움이 될꺼 같은데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뿌링클카페라떼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2527
저도 정보 부탁 드립니다..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수술이 얼마 안남아사 많이 불안하네요ㅠ
돌체앤가바나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55319
저도 공유 가능할까요?ㅠㅠ
운가득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2196
안녕하세요 저도 정보 알수있을까요???
똘망이이모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2674
저도 정보부탁드릴게요
조선호떡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3791
실례지만 저도 1.2.3 병원 리스트좀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욜로뱅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77441
* 비밀글 입니다.
폴이 5년전 5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585279
* 비밀글 입니다.
6771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628079
많이 늦었지만 저도 윤곽수술 생각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제 게시글 보면 ㅂㄹㅋ 아니란 거 아실 수 있을 거에요 1,2,3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뀨우우우우 4년전 4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719793
안녕하세요 저도 1 2 3번 정보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겸문이 3년전 3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1857524
저도 1.2 3번 공유받을수 있을까요!!!!!
dkckskdn 1년전 1년전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3960310
* 비밀글 입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58
|
의견참여 258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윤곽/FACE수술후… - 양윤돌구강악안면외과치과의원 댓글 0 조회 17 좋아요 0
어릴때부터 무턱이 컴플렉스라 고민끝에 양윤돌구강악면외과에서 상담 후 수술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무턱정도가 심하여 원장님께서 이중절골이 필요할 것 같다고 판단하여 13mm정도 뺐습니다. 수술간에 통증은 전신마취라 거의 없었고 수술직후 어지럼증과 속메슥거림은 조금 있었습니다. 아마 마취약 때문에 그랬던것 같습니다. 수술 후 일주일은 붓기와 멍때문에 밖에서 일상생활은 조금 힘듭니다. 냉찜질 온찜질 열심히 하시면 금방 붓기 빠지더라고요.…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땡큐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0 좋아요 0
거울 볼 때마다 눈매가 뭔가 답답하고 겹주름도 있어서 스트레스더라고요 눈 뜨는 것도 시원하게 안 떠지는 느낌이라 결국 재수술을 결심하게 됐어요. 이번엔 라인을 조금 더 선명하게 잡고, 겹주름도 신경쓰여서 또렷한 인상으로 만들자 라는 마음으로 땡큐김형석 원장님께 재수술 받았어요. 원장님이 상담도 부담스럽지 않은 느낌으로 라인도 잘 잡아주시고 시원하게 라인 잡아주셨어요 수술 초반엔 붓기 때문에 라인도 짝짝이처럼 보이고 걱정됐지만 지금 6주 정도…
29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33 좋아요 0
양쪽 겨아래쪽으로 밑슴에 단단한 돌덩이가 만져져.. 만세도 안되고ㅠㅠ 의사쌤은 괜찮을거라고 풀릴거라고 마사지하라는데 난 너무 불안하네ㅠㅠ 후기를 찾아봐도 나같은사람은 없는것같아 혹시 피고임같은데 나같이 딱딱한돌덩이가 만져졌다가 풀린사람있을까? 안심좀시켜줘ㅠㅠ...
38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그레이스성형외과 댓글 0 조회 58 좋아요 0
재작년에 가슴 지이 했다가 아쉬워서 결국 모티바로 재수술했음 지이로도 충분히 원하는 크기 될 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까 너무 아쉬운거임 원하는 핏도 안 나오고.... 그래서 이번엔 친구가 수술했던 그레이스에서 모티바 넣었는데 아 처음부터 수술할걸 그랬음 친구도 그러게 같이 하자니까 이러고 ㅎㅋ; 진짜 마음 속에 상상했던 그 모양과 크기대로 나옴 게다가 수술로도 충분히 자연스럽게 잡히니깐 더더 후회 ㅎㅋㅋ큐ㅠ 그래도 이제서야 원하는…
4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2 조회 53 좋아요 0
눈에 갑자기 쌍커풀 생겨서 1년고민하고 이제 수술하고 20일 가량지나서 후기남겨보겠음 첨엔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지나고 보니 하길잘한듯 매번 머리길러서 쌍커풀생긴눈 가리고 다녔었거든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3 조회 94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절개쌍꺼풀 수술 및 눈매교정을 수술 받은지 1년 됐습니다. 수술후 1년 정도는 지나야 된다고 해서 참고 참았는데 아직도 너무 심해 글 남깁니다. 눈 감았을때 주름이 너무 생겨서 병원 상담 실장한테 말햇는데 이건 부작용이 아닌 당연한거라고 하는데 맞나요? 어이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어떻게 해결하는게 좋을까요?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디병원 ID Hospital 댓글 0 조회 46 좋아요 0
우리 엄마 눈이 예전부터 좀 처진 것 같긴 했는데 그냥 나이 들어서 그런가보다 했거든... 근데 어느 날 유심히 보니까 눈꺼풀이 눈동자를 거의 덮을 정도로 많이 내려와 있더라구… 예전엔 또렷하고 시원한 눈매였는데 점점 흐려지고, 밝았던 인상도 좀 피곤하고 어두워 보이는 느낌? 엄마도 눈이 무겁고 앞이 잘 안 보인다고 자주 얘기하시고... 그래서 나도 점점 걱정이 되더라ㅠ 그래서 인터넷 후기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엄마 나이대는 쌍수보다는 눈썹거상이 효…
1시간전
윤곽/FACE수술후… - 닥터정리반의원 댓글 0 조회 93 좋아요 0
나는 결혼 앞두고 수술한 케이스라 얼굴지방흡입 부작용 걱정이 많았었는데 여전히 얼굴지방흡입 부작용 1도 없이 아무 문제 없이 잘지내고 있어 ㅎㅎ 결혼 준비로 인해 얼굴살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하나 진짜 고민하다가 얼굴지방흡입 받았거든! 윤곽주사 인모드 슈링크같은 리프팅시술 해봤지만 턱살은 숨겨지지 않더라구. 체형은 다이어트로 살빼면서 라인도 예뻐지고 했는데 얼굴살은 정말 안빠져서 어떻게 해야하나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얼굴지방흡입 하기로 결정한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이비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9 좋아요 0
안녕하세요! 두 달 전 조규상 원장님께 첫 코수술을 받은 후 요즘 하루하루 너무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사람입니다 ㅎㅎ 제가 원래 매부리+긴코+코끝이 살짝 처진 스타일이었어요. 그래서 인상이 강해 보이고, 항상 셀카 찍을 때 옆모습이나 반측면을 피해 다녔거든요 근데 진짜 너무 큰 맘 먹고 수술했는데.. 저 지금 너무너무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 요즘은 코도, 얼굴도 너무 예뻐졌단 얘기 많이 듣고 진짜 웃긴게.. 남자친구도 생겼어요ㅋㅋ…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