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코성형]

가짜코 후기 1탄

모미미모 2024-08-11 (일) 00:15 3개월전 470 [CODE : 29C1E]
https://sungyesa.com/new/free/4712370
만족함 난 1인 병원만 상담 돌았고 상담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음 그중에서 살짝 금액 대는 있는 편이지만 꼼꼼하게 잘 챙겨주실 거 같은 느낌이 가장 많이 드는 곳으로 선택! 자연스러움을 주력으로 밀고 있는 병원은 아니라 걱정 한보따리함(상담받은 다른 병원은 자연스러움 추구하는 병원들이 많았음) 그래서 상담 시에는 자려라고 했지만 수술 직전 상담에서는 자연스러움을 택! 다른 병원 상담이랑 다르게 포토샵으로 같이 올려보거나 면봉으로 잡는 거 없이 상담을 진행해서 뭔가 추상적인 상담?이라는 느낌이 살짝 들었지만 제가 원하는 느낌을 굉장히 잘 이해하고 있는 느낌?도 동시에 드는 요상한 상담…(칭찬임) 필요 없는 이야기 잘 안 하시고 제 말 듣고 쭉 설명하시고 질문타임 가짐 원장님이 피곤해 보인다는 후기를 좀 봤는데 피곤해 보이시긴 하지만 그냥 살짝 피곤한 나른한 분위기의 사람 같음.. 코수술 후기를 진짜 미친 듯이 찾아봤는데 수술하기까지가 힘들다는 글을 많이 봐서 살짝 쫄음 가글부터 시작해서 소독하고 주사 맞고 수술실은 너무 춥고.. 기타 등등.. 근데 여기 병원은 가글 주사 이런 거 빼고는 재워두고 하는 거 같음(정말 맘에 든 부분!) 수술실도 첨에 들어갔을 때 춥지 않았고 수술대에 누워있으면 떨려죽겠는데 의사선생님이 들어와서 나른하게 말도 걸어주심 그러고 눈 뜨니까 회복실..! 눈 뜨고 약 한 시간 뒤쯤 집 감. 자 이제부터 지옥 시작임!>< 진짜 뒤지는 줄 알았음. 진짜 진심으로 엄살 하나도 없고 고통에 무딘 편이라고 한평생을 듣고 살았는데(레이저 리프팅 가장 강하게 조져서 피부과 원장님들한테 장하다는 소리 자주 들음) 이거 진짜 두 번은 못할 짓.. 원래 잘 붓는 피부 같아 보이고 절골까지 들어가서 원장님이 상담 시에 많이 부을 거다 말했는데 진짜 내가 본 어떤 후기보다 더더더더더더 부음 나보다 부은 후기 진짜 못 봤어요. +멍 오지게 들었음 진짜 대박 걍 얼굴이 보라, 초록 이렇게 두 개의 색으로 이루어짐;; 그렇게 부으니까 머리 전체가 웅웅 울리는 느낌이고 사랑니 3개 한 번에 빼고 그날 마라탕 후루룹짭짭 맛있게 먹던 내가 약 먹어야 해서 죽을 걍 억지로 꾸역꾸역 먹는 정도였음 입도 잘 안 벌어지고 머리는 팽창돼서 울리고 약 먹으면 고통은 별로 없는데 졸리고 3일 정도는 그 상태로 저승사자랑 뽀뽀하면서 지냈음 솜이랑 부목은 7일째에 뺐는데 나머지 4일은 걍 깡으로 버틴겨~ 붓기약 잘 먹어주고 산책 한 시간 이내로 해줌(애초에 열이 많은 몸이고 졸라 힘들고 여름이라 많이는 못함) 대망의 솜 빼는 날! 너무 시원하고 진짜 하나도 안 아프고(일주일 동안 너무 아파서 이건 고통축에도 못 낌) 숨도 킁카킁카 쉬어지고 진짜 대박임. 그치만 여전히 들어있는 멍과 미친 붓기… (다음편에 이어서)
+ 지금은 한 달 반 정도 지났지만 해보고 딱 드는 생각은 내 코에서 살짝? 정말 사아아아알짝만 바꾸고 싶은 사람들은 그냥 하지를 말아요.. 아직 난 잔 붓기 엄청 있고 진짜 다 빠져야 알겠지만 굉장히 만족 중임. 그럼에도 이런 말을 하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건데 이유가 삼천오백만 가지라 다는 말 못 하고… 지금 본인 얼굴 맘에 들면 굳이 싶어! 자유롭게 코 못 만지고 항상 조심해야 하고 코도 후비적후비적 못 팜! 이건 부가적인 이유지만 눈 수술은 대중적이라 사람들한테 거부감 없는데 코부터는 남이 들었을 때 엥? 할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함
Written by
App

4,394,701
1,292,381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7
평가참여 72
|
의견참여 7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포토&후기
눈수술수술후기 - 아이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5 좋아요 0
심하지는 않지만 살짝 안검하수가 있다고 느끼고 주변에서 눈이 사나워 보인다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수술을 고민하다가 여러군데 상담을 받던 중 이 병원에서 잡아준 라인이 제가 추구하는 라인과 가장 적합하고 또 원장님이 친절하셔서 이 곳으로 정하게 되었어요 수술 전 후 주의사항도 카톡을 잘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아주 좋았습니당 수술 아주 만족해요!!
10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문클리닉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트라이앵글 주사 1회자 맞고왔는데 벌써 얄쌍해진 느낌이야! 뭔가 2-3회차까지 맞으면 더 효과 좋을 것 같구 원래 윤곽주사는 2-3회차 맞아야하니.. 이벤트 가격으로 바로 결제해버리고 당일시술 받구왔어 다음 회차도 후기 갖고오겠슴다!!
24분전
양악/교정/치과 댓글 0 조회 55 좋아요 0
교정이 정말 힘들긴하더라 특히 처음할때 꽤 많이 움직이기 시작할때 이가 너무아파서 이만 닿아도 아팠어 그래서 며칠은 죽만 먹은듯 거의 1년반정도 걸려서 하긴했는데 자주 병원도 가야하고 교정한 날은 익숙해지면서도 힘든듯 그래도 만족스럽고 관리 잘해야겠다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에디션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41 좋아요 0
코수술은 처음이라,, 상담다니면서 처음 듣는 단어들도 많았는데 원장님이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이해가 쉽게 잘돼쑴 발품은 총 3곳 다녀본 후에 에디션에서 코수술 받았구 내 코 제일 고민은 매부리 라인과 코끝 뭉툭함,, ㅋㅋ 이부분을 여러번 강조해서 말했듬!! 수술 당일에는 떨리는거보다 빨랑 끝냈으면 좋겠다 싶었고ㅋㅋ 수술 받고나서 솜이랑 부목 제거했을때는 시원하고 완전 개운한 느낌,, 다들 그런거즤? 직후에 붓기보고 코봉이 된거 아닌가 걱정했…
1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1 좋아요 0
이제 일주일차 한쪽눈은 자연스러운데 한쪽눈은 겉으로 봤을때는 괜찮고 지방뭉침 같은게 느껴짐 전체적으로 전보다는 만족스러움 오늘 병원가보니까 시간지나면서 지방뭉쳐진건 풀어진다고함 3개월뒤에 경과 예약해놔서 시간 두고 지켜봐야할듯 나중에 시간지나고 전후 사진 올리고 후기 올릴게
1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59 좋아요 0
낮은코랑 돌출형 눈으로 스트레스 받다가 횟김에 (?) 수술 받은지 2주차야..!! 큰 붓기는 다 빠진것같아서 포토 후기 올려봐 ,,, 상담 8군데 가본 후 결국 첫번째 상담 한 곳에서 수술 받았어. 콧대 실리콘 2.5, 코끝 올리고, 매부리 살짝 깎고, 콧구명연골이식까지 받았어. 개인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는중이야.....!! 너무너무 자 연스럽게 내 얼굴에 어울리는 코 모양이 완성된듯한 느낌... 내 얼굴의 제일 큰 단점이 역시 코였다는걸 알게됐어 ㅎ…
1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물방울성형외과 댓글 0 조회 210 좋아요 0
물방울 이영대 원장님께 멘토엑스트라 325cc 로 2023.07월에 수술했습니다 A컵 탈출을 위해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가슴이 조금 아쉬웠던 것 같아요 수술하고 나선 너무 만족스럽고 옷 입는 바운더리도 넓어졌습니다. 적어도 가슴때문에 옷태가 안나거나 이런 일은 없어졌어요! 또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ㅎㅎ 수술 전에는 글래머러스한 느낌은 안났는데 수술 후에는 몸매가 좋아보여요 몸매에 대한 칭찬도 꽤 듣게 되었구요ㅎㅎ 도전 못했던 옷도 도…
3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댓글 0 조회 114 좋아요 0
코성형 후 눈몰림이 심한데 이거 돌아오나요…? 콧대가 정말 아예 없어서 5mm는 넣어야 변화가 조금 생긴다 그래서 이정도 한건데.. 제가 무조건 인상변화 크지 않게 과하지 않게 해달라 그랬는데 눈이 아예 바뀌어버려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ㅠㅠㅠ
3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03 좋아요 0
3주 전에 알아본대로 이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원장님께 상담 받을 때 연예인 사진은 보여드리지 못했습니다. 왜냐! 본인 얼굴에서 가능한 예뻐지도록 방향을 잡아주십니다 제가 안검하수가 아니라 이마거상인줄은 몰랐는데 알게됐습니다.... 눈뜨기 힘들다고 안검하수는 아니군요 이건 나중에 수술하라고 하셨는데 정말 다행입니다 자연 추구인 저와 생각이 완전 일치 하십니다.ㄷㄷ 앞트임도 제게 맞는 1mm만 제안해주시고, …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