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성형수다]

문자 하나에 든든해진 내 자리

1111 2009-01-06 (화) 15:41 15년전 847
https://sungyesa.com/new/free/45253

안녕하세요? 저는 늘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입니다. 한 집안의 가장으로써 생계를 책임져야하고, 직장에서는 일이 많아 늘 야근입니다.
요즘 경기 탓도 있겠지만 제 업무가 기획이라 영어를 자주 쓰진 않지만 영어 실력이 부족한지라 제 자리가 좀 위태위태 했습니다.
늘... 영어 때문에 고민은 했지만 영어 공부를 해야지 해야지 생각은 하지만 직장 다니랴, 와이프 집안일을 도와주랴, 애들과 놀아주랴, 이리 저리 하다 보면 정말 시간이 턱없이 부족했습니다.
아이들도 커가면서 학비, 학원비 같은 게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더군요. 그래서 제게 투자하는 비용이라도 줄여서 아이들 교육은 제대로 시키고 싶었지요...


하지만, 이제 직장에서 제 자리도 위태위태 하다보니, 갑자기 정신이 확 들더군요. 아... 이대로 그냥 가만히 있다가는 직장에서 잘려서 내 식구도 책임질 수 없겠구나... 내가 발전을 해야겠구나...


물론, 예전에 영어 학원을 몇 군데 다녀봤었습니다. 그런데 큰 학원들은 그룹식(8명~20명) 수업을 하는 곳이 많더군요. 물론 그룹식 수업이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본인이 열심히만 한다면...
그런데 저 같이 시간도 부족하고 빨리 영어를 습득해야 하는 직장인에게는 학원 시간 맞추는 것도 힘들고... 여러 사람과 같이 한다는 게 사실 부담입니다.
그래서 개인지도를 받을까도 생각해 봤지만 선생님 구하는 비용과 시간도 만만치 않더군요. 그래서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는데 같은 직장 선배가 1:1로 영어를 하는 곳이 몇 군데 있다고 알려 줬습니다.
당장 상담을 받으러 갔는데 시간을 내서 학원을 와야 한다는 것과 수업료가 조금 비싸다는 게 마음에 걸렸습니다.
결국 이도 저도 안되서 영어 공부를 포기하고 있는 찰나에 저에게 너무나 좋은 소식이 들렸습니다.


잉글리쉬 채널이라고 예전에 상담을 받았던 곳에게 문자가 온 거죠.
'고객님, 0/0에 상담받으셨던 잉글리쉬 채널입니다. 그 때 고객님 시간이 자유롭지 않으셔서 상담만 받고 가셨던 기억이 납니다.^^ 고객님께 유용한 소식이 있어 문자 보내드립니다. 저희 잉글리쉬 채널에서 Cyber Lesson을 온라인으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자세한 내용은 저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고객님 영어 실력 향상에 꼭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문자를 받고 혹시나 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살펴보니 저같이 시간과 비용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Cyber Lesson을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더군요.
이번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에 주저없이 수강 신청을 하고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음성 인식 기능이 있어서 발음도 평가 받을 수 있고, 과제를 내면 강사가 피드백을 해주니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군요...
그렇게 꾸준히 한 결과... 위태위태 하던 회사의 제 자리도 이젠 완벽히 제 자리가 되었습니다.
물론 짧은 시간에 제가 유창하게 영어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면 거짓말이겠지만 어느 정도의 발음 교정으로 자신감이 생겨 자신있게 영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상담해 주신 분의 문자 한 통으로 저는 제 회사와 가족을 지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혹시 그 분을 뵙게 된다면 감사하다는 말씀 꼭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저 처럼 영어 배우기 시간도 부족하시고, 비용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절박했던 저의 상황에 도움을 준 Cyber Lesson 수업을 들어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1,633,864
1,179,505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브로커 구분위해 존칭 사용 금지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A병원 어때요? or A병원 VS B병원 추천 질의 글은 무조건 삭제 (소수병원의 개인적인 질문 금지)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삭제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6
평가참여 19
|
의견참여 19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포토&후기
코성형수술후기 - 오블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38 좋아요 0
오블리성형외과에서 매부리코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을 결심하기까지 꽤 많은 고민을 했지만, 결국 김다앎 선생님께 맡기기로 했어요. 선생님은 섬세한 상담과 함께 제 얼굴에 가장 자연스럽고 어울리는 코 라인을 만들어주겠다고 확신을 주셨고, 그 믿음 덕분에 수술을 결심할 수 있었습니다. 제 코는 원래 매부리가 조금 있어서 그것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서 수술은 무보형물로 진행했어요. 보형물 없이 제 귀 연골을 이용해 코끝을 세우고, 매부리 부분은 …
39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아베크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53 좋아요 0
10년전에 콧대에 3.5mm 실리콘넣고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개인병원(교장선생님같은 느낌) 에서 복코 교정이랑 같이 받았는데 시간지나면서 실리콘 티나고 코는 휘어지고. 비근점까지 실리콘있으니까 옆모습이 남상같은게 사진찍을때마다 현타와서 약 6개월간 서치해서 여기 아베크성형외과 박성우원장님 유튜브랑 블로그 염탐하다가 상담받고 수술한지 이제 17-8일차야 코에 아직 희미하게 흉터남아있긴한데 시간 지나면 괜찮겠지 매일 기도하면서 지켜보는중 수술…
3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 글로벌365mc대전병원 댓글 0 조회 74 좋아요 0
대전 숫자병원에서 허벅지 전체 지흡 진행했어요. 현재 3일차이고,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와 현재 상태를 알려드릴게요. 저는 겁이 너무 많아서 첫째도 둘째도 셋째도 안전이 가장 중요했어요. 다른 분들은 지흡 한다고 하면 비용적으로 비싼편이니깐 한 번 뺄때 뺄 수 있는만큼 많이 빼기를 원하시지만, 저는 적당히 빼고 전보다 나아질 수 있다면 만족이었어요. 허벅지 지흡이 엄청 위험하다고도 잘 알려져 있었기도 하고 부작용, 의료사고 등 많은 후기글들을 본…
4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슈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219 좋아요 0
슈가 이주철 원장님께 수술받은지 2달차 입니당 눈 절개 재수술 코 실리콘+비중격연장+귀연골+복코교정+콧대다듬기+비순각교정 이렇게 받았어요! 너무 높은 라인이랑 기존 쌍수 한쪽 풀린거ㅜ, 복코처럼 제가 고민하던 부분들이 확실히 개선된거 같아서 좋아용˘͈ᵕ˘͈ 그리구 2달차 되고 보니까 제가 상담때 말씀드렸던 부분들이 다 반영되었다는게 확실히 느껴져서 넘 신기했어요,,ㅋㅋ 암튼 매우 만족합니당!!
5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케이플러스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35 좋아요 0
성예사에서 뒤져보다가 여기서 알게돼서 두군데 상담가보고 여기가 젤 신뢰도 가고 원장님이 얼굴 보시더니 얼굴이 입체적인 편이 아니라 높게 하면 이상해보일거다, 해서 실리콘 1미리넣기로함 근데 콧대가 워낙 없어서ㅋㅋㅋ ㅠ 수술시간이 오래걸렸대.. 붓기가 진~짜 없었고 지금도 코 말랑말랑하니 잘 있고.. 내 인생에서 젤 잘한 선택 중 하나가 코수술한거였다 ㄹㅇ 전에는 콧대가 아예 없진 않았는데 코끝이 아예 없어서… 코 끝의 유무가 인상에서 얼마나…
5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0 조회 85 좋아요 0
여긴 진짜 .. 상담때부터 꼼꼼하게 안봐줬는데 수술전에도 수술실에서 나한테 안물어보고 원장혼자 라인 잡더니 갑자기 수술 시작함 수술끝나고 라인 다 묻혀서 갔더니 갑자기 이마거상 하라고함 자기들도 내 눈 망한거 알았는지 사진후기작성하는거 사진 더이상 보내라고 안하더라
6시간전
코성형수술후기 - 니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7 좋아요 0
한달차 후기! 콧대 위쪽붓기는 많이빠졌고 콧대등쪽은 아직붓기가있어서 코 막힘이 간간히생겨버림~ 모양은 변화없이 원장님고ㅏ 상담했던 코 그대로 잘나온것같아 매일매일 코보는 재미로 지내다보니 벌써 한달 ! 조금더 많이 붓기가 빠져도될것같다는 생각에 앞으로 붓기빠짐에 기대기대~~ㅎㅎㅎㅎㅎ한달뒤가 또 기대~
6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프리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65 좋아요 0
ㅍㄹㅌ 성형외과 절개 쌍커풀 수술 + 눈매교정 + 앞트임했음 병원 선정 기준은 공장형 제외, 외국인 너무 많으면 x, 가격 발품 팔다가 마지막에 의사쌤이 속사포로 상담해주셨는데 많이 해보신 티거 나서 같아서 여기서 해야겠다고 하고 예약함 일단 나는 3개월 됐는데, 운도 따라줬고 만족스럽게 잘 나온 것 같음 의사쌤이 되게 바쁘신데 그래도 잘 봐주심 첨에 맘에 안 들었던 것도 시간 지나면서 대칭도 맞고 흉터도 서서히 사라지는 중
7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 허은성형외과의원 댓글 1 조회 142 좋아요 0
8년전에 쌍커풀이 너무 낮아서 재수술 절개로 받았었는데 라인 정말 예쁘게 잘 잡아주셨는데 8년 지나고 나니까 좀 풀려서 다시 받으려고 찾아보니 폐업했더라ㅠㅠ 나이 지긋하신 원장님이셨고, 간호사 2분에 카운터에 1분 정도 계신 작은 1인 병원이었는데 입소문으로 엄청 유명했거든... 수술 당시에는 계속 라인 예쁘게 맞춰주시겠다고 몇번을 감았다 떴다 하면서 라인을 잡아주셨는지 수술 받을때는 왜 내가 이걸 받는다고 했을까 괴로웠는데 하고 …
8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