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접속자 0 최근게시물 발품노트
알림 0
쪽지 0
  • KR
  • EN
최근 검색어
닫기

성형관련수다방

성형과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 성형과 관련 없는 글은 "익명수다방"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체형바디성형]

솔직 허벅지 지방흡입주사 당일 후기!

망고이 2024-05-11 (토) 14:41 1년전 973 [CODE : 852D1]
https://sungyesa.com/new/free/4376725
시술 후 귀가 길

<시술 후 귀가 길>


시술 전 뒷모습

<시술 전 뒷모습>


시술 전 앞모습

<시술 전 앞모습>


떨리는 발가락

<떨리는 발가락>


안녕하세요~!
오늘 지방흡입 시술 경험/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결심 계기//

우선 저는 168/59 적정 체중을 가진 체육인인데요.
살, 근육 모두 하체에 몰려 있어 살짝 외국인 체형(?) 같아 보여서 스트레스였어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허벅지는 큰 근육만 더 붙지 살이 빠지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허벅지 안쪽 살을 없애기 위해 지방 흡입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5월 첫째 주에 상담받고 바로 그 다음 주 시술 날짜 잡아버렸는데요, 걱정이나 두려움보다 이 다리를 빨리 어떻게 해야 반바지도 입고 치마도 입고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저질러버린 거 같아요. ( 갔던 병원도 유명하고 과잉진료 없어서 더 화끈하게 결정했던 거 같아요☺️)

//시술 당일//

병원에 내원하니 친절한 간호사 언니들이 제 떨리는 마음을 달래주고 친절하게 순서 설명해 줬어요.
저는 무한 지방 흡입으로 결정하고 안쪽 허벅지/ 승마살 이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운 좋게도 대표 원장님이 해주시기로 했고 시술 디자인 아주 꼼꼼히 체크해 주셨어요.

시술실 들어가니 실감이 슬슬 나고 내부가 추워서 그런가 더 떨리기 시작했고 팔을 꼬집으며 버텼습니다.
시술 걸리는 시간은 1:30 정도였어요.

//시술 직후 후기//

시술은.. 하 너무 새로운 고통이에요.
일단 엄청 아프다 이건 아닌데 아무래도 시술 시간이 길다 보니 고통이 지속된다는 공포가 좀 큰데 끝나고 나면 눈물 훔친 게 뻘쭘할 정도랄까.?.
마취 때문에 얼얼함과 땡땡하게 부어서 걸을 때 좀 웃긴거 말고는 아픈 거는 없었어요.
시술할 때는 와 이건 다시는 안 하겠다 했는데 막상 끝나니 이거 또 할 만한 거 같기도.?.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시술 후 흉 지지 않게 붉은 빛나는 기계로 관리 좀 하고 간호사 언니랑 수다 떨었어요 ㅎㅎㅋ
간호사 언니는 전신 다 해봤다고 했던 후기 말해주고 후 관리 팁들도 알려주셨어요!!
너무 갑작스럽게 하는 거라 하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병원에 다방면적으로 신뢰가 가서 오히려 빨리 결정한 게 더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더워지기 전에 슬림 해질 수 있으니!)

//시술 후 귀가//

시술 후 약 처방받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아주 잘 집 도착했답니다(?)
허벅지 안쪽은 다른 부위들보다 특히나 더 붙고 해서 당일 만족도가 떨어지는 부위라고 미리 말씀해 주셔서 크게 달라진 거 없는 쉐입에도 걱정 없었어요.
반면 승마살은 볼록 나와있던 살이 바로 없어진 게 보였답니다.ㅎㅎ

후기가 도움이 조금이나마 됐기를 바라고 모두 예뻐지자요~
Written by
App

9,372,792
7,106,344
이 영역은 병원에서 등록한 광고 영역입니다.
ⓘ광고
[공지] 본 게시판의 가입인사, 등업문의는 자동 삭제 및 패널티 부과
[공지] 후기글 작성은 성형후기 게시판 이용
[공지] 댓글로 복수 또는 단독 병원 추천은 대부분 바이럴 입니다.

Qqq0 1년전 1년전 [CODE : 467C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76873
     
     
망고이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1D2F0]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77012
동네주민임 1년전 1년전 [CODE : 85285]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77191
     
     
망고이 작성자 1년전 1년전 [CODE : D502F]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377240
리자제이니 1년전 1년전 [CODE : 87F3A]
주소 https://sungyesa.com/new/free/4412383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병원찾아삼만리
4.3
평가참여 272
|
의견참여 272
병원정보
의사정보
CCTV설치병원
마취과
코성형
콧볼축소
코끝성형
쌍커풀
트임
포토&후기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0 조회 9 좋아요 0
지금 팔뚝지흡 일주일됐어 난 가슴쪽으로 멍이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이제 멍도 좀 많이 빠졌구 몸도 좀 덜 아픈거같아 여전히 매맞은 느낌처럼 좀 아프긴해섴ㅋㅋ 밖에 나갈 땐 단도리 잘하구 나가야함.. 예사들 후기 봤을 때는 가슴팍에 멍 심한 사람 많이 못봤었구 생각보다 별로 안아프다구 했었는데 진짜 사바사인가봐 난 살성이 약해서 그런가 아프던뎅 평소에도 어디 부딪히면 멍 바로 드는 타입이라 더 그런가봐 여튼 압박복 입긴했는데 …
1분전
쁘띠/레이저후기 댓글 0 조회 8 좋아요 0
보톡스 시술은 그래도 부작용이 없는 편이라고 해서 공장형 피부과에 가서 턱보톡스 시술을 받았었는데 앙 깨무니까 원래 턱보다 더 튀어나오더라고? 한번 더 맞으면 괜찮아진다고 더 맞으라고 하는데 덜컥 겁이 나더라고 보톡스를 너무 많이 희석한건지 맞은지 두번만에 내성이 생긴지 모르겠는데 그대로 두니까 또 사라지긴 해서 그냥 야생턱으로 살고 있어 그래도 또 땅콩형 얼굴형이라 욕심이 생겨서 상담받으러 다른 병원가봤더니 턱보톡스 맞으면 근육이 빠져…
5분전
쁘띠/레이저후기 - 광교 리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6 좋아요 0
턱이 늘 신경쓰엿는데 인모드fx라는걸 알게돼서 방문! 병원은 디게 작은데 사람은 무진장 많다 ; 그리고 너무 대충해준다 괜히 패키지 넘어가서 어쩔수없이 꾸역꾸역 다니는중. 아줌마 아저씨들 진짜많고 시끄럽고 비추
12분전
코성형수술후기 - 로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2 좋아요 0
17년전에 코수술을 하고 구축이 와서 고민이 컸습니다. 이제는 정말 재수술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알아보다가 이제는 로웰성형외과에서 수술한지 3개월차가 됐네요 저는 휘어져있는 콧대, 구축으로 들려보이는 코를 개선하고 싶었어요 여러 병원을 알아보고 상담을 받아보다가 저같은 케이스의 환자를 수술하고 재수술 경험이 많은 로웰을 알게 되어 상담하고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재윤원장님이 자세하게 상담을 해주셨는데 지금 높이보다 조금 낮게 해야 코끝이 내려갈거고…
18분전
눈수술수술후기 - 올로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21 좋아요 0
매몰 눈매교정+풀트임 받았고 원래 쌍꺼풀 있던 눈인데 짝눈 심하고 남이 찍은 사진에서 봤을 때 눈이 넘 작아보여서 항상 스트레스였음 ㅜ 주변에선 왜 눈수술 하냐 했는데 어차피 이 얼굴로 사는 건 난데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고 싶어서 혼자 열심히 발품 팔아서 수술함 눈전문+개인 병원 찾아 발품 못해도 6곳 이상 돌았고 원장님이랑 미감 맞는곳+공장형 아닌 곳+수술 전후 원장님이 직접!! 내 눈상태 봐주는 곳에서 했음 회복은 일주일차까진 사진 보…
34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뷰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178 좋아요 1
평소 너무 작은 가슴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다가 이럴 바엔 차라리 수술을 하자라는 생각이 들어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병원도 찾아봤지만 뷰성형외과가 오래되기도 했고 무사고라는 점 때문에 여기로 결정했어요. 원장님과 상담할 때 사이즈나 비대칭, 모양 등 세심하게 봐주셔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보형물은 윗가슴이 없는 새가슴이어서 모티바 풀로 하기로 했습니다. 수술 당일에 일찍 와서 수술복으로 갈아입고 대기했습니다. 처음 하는…
2시간전
가슴성형수술후기 - 노트성형외과의원 댓글 0 조회 77 좋아요 0
10년을 고민하다가 큰 맘 먹고 수술한지 1년입니다 만족도가 제일 높은 수술이라고 알려져있는데 맞긴합니다만 그만큼 불편함도 있어요 누워서 잘때 옆으로 누우면 가슴이 눌리는 불편함이 살짝 느껴집니다 이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랬어요 그리고 사진후기처럼 가슴자산이 많은 사람아니면 티가 날수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자연스럽게해도 티남..
2시간전
체형/바디성형수술후… 댓글 2 조회 121 좋아요 0
예사들! 나 지흡하고옴 작년에 복부망하고 지흡자체를 고민했어 근데 허벅지를 보니 포기가 안되더라 망한복부보면서 허벅지는 절대 망하지 않으리 생각하며 밤낮으로 후기 찾고 또 찾아봤어ㅋㅋ 그렇게 결정한 병원에서 수술했어ㅎㅎ 2일차라 만족도는 모르겠어ㅋ 사실 ㅂㅂㄹㅇ에서 하고싶었는데 수술비가 넘사벽이라 .. 나머진 비슷하더라고 내가알아본곳은 여튼 경과 꾸준히 올릴게 내 후기가 예사 병원 선택에 도움되길 바랄게!
4시간전
눈수술수술후기 댓글 5 조회 180 좋아요 0
수술 전 , 앞트임이 과하게 되어서 인상이 쎄다고 항상 생각했어. 글구 쌍커풀 한쪽이 아웃라인으로 두껍고 짝짝이었거든. 나는 인라인으로 얇고 자연스럽고 선한 눈을 원했어. 상담갔을때 쌍커풀 얇게 낮추는건 일도아니러며 인라인 무조건 가능! 이라구해써. 병원에서 자신감이 넘치길래 어릴때 하고 한번 망해서 또 하면 또망할까 거의 13년을 못하고 있다가 이번에 큰맘먹고 짝눈 교정하려고 풀세트로 수술했어! 두줄따기로 라인…
4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