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 진짜 고민백만번하다가 가슴성형 상담예약했는데 넘 떨린다... 수술 하기로 결심하고 상담가는거라 당일에 수술예약까지 다 하고 올 생각인데 진짜 개개개개ㅐ떨림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지금 제일 고민인건 겨절이랑 밑절중에 뭘 해야할지를 모르겠음... 나시입는거 진짜 좋아해서 겨절흉터가 넘 걱정됨....여름전까지 흉터치료 열심히 받으면 괜차나지겠찌..???!!!!!
양쪽 비대칭 흉,눈시림,몰려보임 등등
앞트임 수술한지는 꽤 됐지만 막을 생각도 못했고
앞트임 복원 수술이 처음 나왔을때 부작용 흉 때문에 안하고 있다가 최근 흉 없이 복원 가능하다고 해서 하게 됨
상담 갔을때 실장님이 응대해줬고 실장님 상담후에 원장님 상담함
일단 실장님 너무 친절하고 꼼꼼하심
(그래서 그냥 당일 수술 예약해버림)
앞트임 쌍수 수술횟수 알러지 복용중인 약 등등
자세히 물어보고 꼼꼼하게 기록해주심
수술후 흉터에 대해 물어…
팔 지흡한지 이제 딱 3주차가 됐습니다! 아직도 관절 부분이 잘 유연하게 움직이진 않지만 조금씩 계속 좋아지고 있어서 뿌듯합니다ㅎ 원장님이랑 처음 상담 하면서 저는 자연미를 추구한다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 요청 드렸는데 제가 원하는 라인대로 잡아주셔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그리고 상담 실장님, 안내 데스크 직원분들도 다 너무 상냥하시고 나긋나긋 하셔서 정말 편하게 상담 받았어요 !! 수술 하기 전에도 많이 걱정되고 불안 해 하니까 괜찮다고 토닥여 …
얼굴살이 너무너무너무 없어서 고민이이에요
처음에는 필러도 고려햇었는데 나중에 쳐진다고 해서 일단은 필러는 마음속에서 지운 상태고
쥬베룩볼륨과 스컬트라 중 고민중에 있습니다. 비용도 그렇고 쥬베룩볼륨으로 마음이 기울었었는데
쥬베룩볼륨이 최근들어 결절생겼다는 후기들이 꽤 잇어서 스컬트라 해야되나 싶기도 하고 고민이 많습니다.
혹시 해보신 분 계시다면 좀 조언좀 부탁드려봅니다
윤곽의정석에서 핀제거 수술을 받은 지도 벌써 4주차가 되었네요.
여러모로 걱정이 많았던 수술, 무사히 집도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함과 고민중이신 다른 분들을 위해 저의 경험을 적어볼까 합니다.
7년 전, 타 병원에서 양악 수술을 받았던 저는 종종 핀 주위로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퉁퉁 붓는 증상을 겪는 탓에 핀제거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병원을 찾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았는데요. 다른 병원에서 수술했다는 이유로 상담도 전이 거절 당하기…
골반쪽에 지이나 필러 많이 받는 거 봤는데
효과가 드라마틱한 것 같아서 나도 상담 받아봤어
힙딥쪽에도 불만족이 커서 골반필러 상담에 말씀드렸는데
당연히 골반만 놓는 건 아니라고 설명하더라구
힙딥필러 + 엉덩이(힙)필러까지 다 들어가야 자연스럽고 예쁘대서
그냥 믿고 진행햇슨
사진은 병원에서 받은 시술 전후 직후 사진!!!
그냥 당일부터 완전 체감 커서 짱만족상태로 나옴
시술 시간은 대기 빼고 한 20분? 30분 걸렸나?
계속…
성인되고나서 누가 찍어준 옆사진보고 충격을 받았는데
입툭튀는 알고있지만 턱도 없더라구요..
수술은 돈도없고...시간도 없고 그냥 내 일이 아니다 하고 살았었는데 어쩌다보니 드디어 했어요!
윤곽은 먼가 성형쪽보다 윤곽전문병원에서
하고싶었고 첫 상담에 첫 병원으로 정했어요
이미 후기도 많이 봤었고 제 상황과 현실적인 부분 등을 고려해서 과하지않게 상담해주셔서 믿음이 갔거든요
저는 광대, 턱끝전진술 했어요
사실 얼굴이 너무 틀어져있고…
요즘 남편이 크롭이나 짧은옷 딱붙는 옷 못게해서 조금 어이 없지만 시술 후기가 좋아서 그런거 같아서 귀엽고 웃긴 요즘이야ㅋㅋ
벌써 등 러브라인 지방추출 주사 시술후, 11주차나 되었고 리얼 후기 가지고 왔슴!!
10주차까지만 해도 눈에 보이는 변화가 신기했는데, 지금은 만져봐도 라인이 부드럽게 잡히는 게 느껴지네!!
옆모습 복부 라인도 자연스럽게 이어지고, 특히 등 러브라인은 티셔츠만 입어도 달라져서 옷 입는 재미가 배로 늘었다는!!!
(…
바라본성형외과에서 3way 뒤트임 수술후기
수술날짜: 2025년 4월 말
꼬막눈 + 함몰눈이 늘 콤플렉스였는데 자연스럽게 눈꼬리는 뒤로 틀수없을까 검색하다가 바라본 3way뒤트임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수술후 회복은 아주 빨랐고 원래 피부가 상처도 잘 안아물도 흉터도 잘 남아서 걱정했었지만 5개월이 다 되어가는 지금 흉터도 남지 않고 눈꼬리도 원하던 방향으로 내려와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는중이에요!